Wednesday 14 March 2018

인디애나 obv 외환


잔액 (OBV), 사용 방법.


잔액 볼륨.


온 - 밸런스 볼륨 표시기 (OBV)는 가장 잘 알려진 운동량 지표 중 하나이며 조셉 E. 그랜빌 (Joseph E. Granville)이 1963 년에 개발 한 '주식 시장을 읽는 법'이라는 새로운 책은 OBV 이론 전체를 개략적으로 보여줍니다.


OBV는 물량의 중요성과 주어진 주식의 가격 및 추진력과의 관계를 강조합니다. 근본적으로 On-Balance Volume 표시기는 주식의 양과 음량 흐름을 일정 기간 동안의 가격과 비교합니다.


Granville이 OBV 지표를 설계하는 데 사용했던 기본 개념은 종목이 이전 일일 마감보다 높게 마감되었을 때 하루 종일 종목의 볼륨이 모두 업 볼륨으로 간주된다는 것입니다.


반면, 종가가 이전 일일 종가보다 낮게 닫히면 종가는 모두 낮아진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음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양수 및 음수의 누적 합계가 OBV 라인을 형성합니다.


Granville의 연구에 따르면 On-Balance Volume 지표의 방향 변화는 가격 방향의 잠재적 역전을 예측했습니다. 예를 들어, 시장이 주식을 많이 구입하기 시작했다면, 증가 된 물량은 OBV 라인을 강요하게되고, 가격이 상승하게됩니다.


OBV는 또한 새로운 경향을 감지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OBV가 더 높은 연속적인 봉우리와 골짜기를 보여 주면 불스 채널은 세션에있는 반면, 연속적으로 높고 낮은 봉우리가 표시되면 베어 채널이 우세합니다.


OBV가 주식 간의 비교를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거래자들은 그 경향에 집중해야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서, 상인은 OBV 표시와 상품 가격이 여전히 추세를 나타내고 있는지 또는 발산하고 있는지를 탐지 할 수 있습니다.


Granville은 또한 물량이 구매 채널 내에서 더 이상 상승하지 않는다면 구매 압력이 감소하기 시작했고 황소 경향이 더 이상 지속되지 않을 확률이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냈다. 그는 곰 수로에 관하여 유사한 코멘트를 만들었다.


추세가 약화 될 수 있음을 확인하기 위해 Granville은 OBV와 함께 20 기간 이동 평균을 사용하도록 권장했습니다. 결과적으로, OBV 사용자는 OBV 라인의 교차 및 이동 평균을 지적함으로써 이러한 이벤트를보다 쉽게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On Balance Volume 지표는 업계에서 가장 간단하고 인기있는 모멘텀 지표 중 하나로 간주되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새로운 거래 기회를 감지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OBV가 가격 움직임에서 차이가 나는 경우 가능한 가격 반전이 임박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 오르고 있지만 OBV가 하락하기 시작하면 가능한 판매 기회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가격과 OBV가 모두 같은 추세 움직임에 있고 OBV가 부러지기 시작하면 이는 다시 새로운 거래 기회의 징후입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OBV와 그 이동 평균의 교차를 지적함으로써 가장 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격과 OBV가 모두 베어 채널에 있고 OBV가 위쪽으로 깨기 시작하면 구매 기회가 형성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미 OBV를 가지고있다. MA와 MT4 표시기 OBV를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대단히 감사합니다.


MetaTrader를 사용하는 경우 MA와 함께 맞춤 OBV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


1. OBV 표시기를 차트에 추가하십시오.


2. 이동 평균 표시기를 차트에 추가하십시오. '적용 대상'에서 이전 지표의 데이터를 선택하십시오. (첨부 된 스크린 샷보기)


나는 2 개의 데모 차트 (ODL과 GCI)에서 이것을 시도했다.


어느 쪽도 '이전 표시기 데이터에 적용'할 수있는 기능이없는 것 같습니다!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아니면 결합 된 지표입니까?


MetaTrader를 사용하는 경우 MA와 함께 맞춤 OBV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 1. OBV 표시기를 차트에 추가하십시오. 차트에 이동 평균 표시기를 추가하십시오. '적용 대상'에서 이전 지표의 데이터를 선택하십시오. (첨부 된 스크린 샷보기)


MetaTrader를 사용하는 경우 MA와 함께 맞춤 OBV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1. OBV 표시기를 차트에 추가하십시오. 2. 이동 평균 표시기를 차트에 추가하십시오. '적용 대상'에서 이전 지표의 데이터를 선택하십시오. (첨부 된 스크린 샷보기)


이동 평균은 가격 차트의 표시기에만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표시기 창 안의 표시기가 아닙니다. MA가 포함 된 맞춤형 OBV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MetaTrader를 사용하는 경우 MA와 함께 맞춤 OBV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1. OBV 표시기를 차트에 추가하십시오. 2. 이동 평균 표시기를 차트에 추가하십시오. '적용 대상'에서 이전 지표의 데이터를 선택하십시오. (첨부 된 스크린 샷보기)


Yupp 거기 OBV와 석사를 적용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


나는 mq4에 있고 MA 사용자 입력에 "이전 표시기의 데이터"에 적용 할 옵션이 없습니다.


MA 표시가있는 OBV를 더 설명하거나 게시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의 탭 매개 변수에서 적용 옆에 : 그것은 열려있는 등이 있으며 그것은 또한 이전 표시기 데이터와 첫 번째 표시기 데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이것이 작동하는 방법의 짧은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추가 선 : 표시기를 끌 때 표시기 속성 창의"적용 대상 "필드에 추가 표시 줄, 이전 표시기 데이터 및 첫 번째 표시기 데이터가 나타납니다."


MA 표시기를 차트로 끌어서 MA를 추가 할 표시기 창에 놓아야합니다. 그런 다음에만 이전 표시기의 데이터 및 첫 번째 표시기의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또한 웹 사이트의 관련 섹션을 단어 파일에 첨부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 개의 데모 차트 (ODL 및 GCI)에서이 작업을 시도했습니다. 어느 쪽도 '이전 표시기 데이터에 적용'할 수있는 기능이없는 것 같습니다!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아니면 결합 된 지표입니까? GH.


MT4의 네비게이터 창 아래의 표시기 섹션에서 이동 평균 표시기를 OBV 표시기로 끌어서 놓아야합니다. 그런 다음 이전 지표 데이터에 적용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잔액 볼륨.


El indicador técnico "Balance de Volúmenes" (On Balance Volume, OBV) 관련 정보는 사전 자격 심사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Joseph Granville이 (가) 작성했습니다. 실제 전진 전진 전의 실제 전진 전진 전의 실제 전진 전진 전의 실제 전진 전의 전진 전의 실제 전진 전의 전진 전의 전진 전의 전진전. 실제 앞에 배치 된 실제 값은 이전의 실제 값, 실제 값은 Balance de Volúmenes의 실제 값입니다.


OCV는 OBV 선행 연구원들과 선행 연구원들에게 선행 분석을 제공합니다. 세례 요점 원칙, 평등의 중요성 및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 (것)들에있는 펠리페 엠블럼 및 엠블럼을 포함하여, 엠블렘 및 엠블럼을 포함한다.


남은 여권 및 잔액에 대한 영화 감독은 "la falta de confirmación"입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는 (저울은 균형을 잡는다, 다른 사람은 균형을 잡을 것이다) .


이미 균형 잡힌 볼륨에 대해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있습니다. OBV는 OBV에서 피코 스 디플로마를 피할 수 없었습니다. 종전의 OBV는 수평 운율의 전형적인 피카소 종유석들과 오름차순 종들의 종말론들, 종말론 적 종말론들에 의존한다.


시끄러운 소리가 들리면 그럴 수도 있겠지요. 밸런스 볼륨에 대한 캄보디아 드라 인 텐시엄 델 데니스 매너들. 그것의 전치사는 대담하고, 바스케이트와 바실 스타로 변신했습니다.


En Segundo caso, OBV 및 OBV는 각각 다른 사람과 다를 수 있습니다. Deesta manera, 경기는 경기가 끝날 때까지 경기가 끝나고 경기가 끝날 때까지 경기가 끝나고 경기가 끝날 때까지 경기가 끝나고 경기가 시작됩니다.


Balance Volume on cambia de alcista and bajista, "ruptura"등이있다. 고관절 전 치환술 후 진행된 뇌 혈관 조영술은 뇌 혈관 조영술, 뇌 혈관 조영술, 뇌 혈관 조영술, 뇌 혈관 조영술, 뇌파 조영술, 뇌파 조영술, 뇌파 조영술, 뇌파 조영술을 포함합니다. 건초 냄새 나는 냄새가 나는 곳은 없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전에 입력 한 실제 값, 앞뒤 값 :


OBV (i) = OBV (i-1) + VOLUME (i).


이전에 사용 된 실제 크기, 실제 크기 :


OBV (i) = OBV (i-1) - VOLUME (i)


실제 시력, 근력 :


OBV (i) = OBV (i-1)


OBV (i) - Valor del Indador Balance Volume 실제 가격;


OBV (i - 1) - 밸런스 볼륨에서 밸런스 볼륨 앞쪽으로;


잔액 볼륨 (OBV)


조셉 그랜빌 (Joseph Granville)은 1963 년 "주식 시장 수익의 새로운 열쇠"라는 책에서이 도구를 발명했습니다. 그는 그 물량이 가격을 예측할 것이라고 썼다. 따라서 On Balance Volume OBV 표시기는 특정 볼륨과 함께 볼륨과 가격 변경 사이의 링크를 만듭니다.


작업의 메커니즘은 어렵지 않습니다. 진행중인 막대의 종가가 이전 막대의 종가보다 낮 으면 볼륨은 이전 OBV 값에서 가져옵니다. 진행중인 막대의 마감 가격이 이전 막대의 마감 가격보다 높으면 진행중인 막대의 볼륨 값이 이전 OBV 값에 추가됩니다.


확인으로 OBV에서 보낸 신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실레이터 또는 경향 표시기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신호보다 중요합니다. 그러나 OBV (발진기로서)는 가격과의 불일치에 대한 강한 신호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신형 정상까지 OBV가 증가하거나 새로운 바닥으로 떨어지는 것은 황소의 힘 또는 곰의 힘을 확인하고 신호를 감소 또는 증가시키는 신호입니다.


잔액 볼륨 - OBV 표시기.


잔액 볼륨 정의에서.


잔액 거래량 (OBV)은 거래 금액과 자산의 가격 변동 간의 관계를 표시하기위한 누적량 기반 도구입니다.


트레이딩 플랫폼에서 On-Balance Volume을 사용하는 방법.


터미널에서 표시기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귀하의 거래를 향상시키기 위해.


일단 데모를 열면 자신의 언어로 된 교육 자료 및 온라인 지원이 제공됩니다.


균형 볼륨에서 사용하는 방법.


온 - 밸런스 볼륨 라인은 추세 확인 또는 가능한 전환점 식별을 위해 사용됩니다.


라인이 상승하면 가격 상승세가 확인된다. 라인이 떨어지면 가격 하락세가 확인됩니다.


발산 패턴 분석 :


상승하는 OBV 라인은 가격 하락과 함께 하락세가 완만 한 반등으로 약화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상승하는 가격과 함께 떨어지는 OBV는 상승 추세가 약세 반전으로 약화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잔액 볼륨 (OBV) 표시기.


잔액 볼륨 공식 (계산)


각 거래 기간에 On-Balance Volume 표시기는 이전 거래 기간의 가치에 따라 계산됩니다 : 현재 마감 가격이 이전 가격보다 높으면 현재 볼륨이 OBV에 추가되고, 현재 볼륨이 OBV에서)니다. 현재 마감 가격이 변경되지 않은 경우에는 잔액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트레이딩 플랫폼에서 On-Balance Volume을 사용하는 방법.


IFC Markets이 제공하는 거래 플랫폼 중 하나를 다운로드 한 후 지표를 사용하십시오.


© IFCMARKETS. 2006-2017 IFC Markets은 미래의 지수, 주식 및 상품 CFD뿐만 아니라 온라인 Forex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제 금융 시장의 선도적 인 중개인입니다. 이 회사는 꾸준히 2006 년부터 세계 60 개국 18 개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중개 서비스의 국제 표준에 부합합니다.


위험 경고 통지 : 장외 시장에서의 외환 및 CFD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손실은 투자를 초과 할 수 있습니다.


IFC Markets은 미국 및 일본 거주자를위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