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목재 옵션 거래


필수품 : 재목.
목재의 최종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목재 산업은 침엽수와 경재의 두 종류의 목재로 구성됩니다. 연목은 씨가 원추형으로 보호되는 나무에서 유래합니다. 침엽수는 톱질하고 못을 자르기 쉽기 때문에 침엽수는 건설에 사용되는 주요 목재입니다. 반대로, 활엽수는 씨앗이 도토리와 같은 덮개로 보호되어 있습니다. 이 우드는 주로 가구 제조 및 목재 바닥, 건축, 패널 및 주방 캐비닛에 사용됩니다.
계약 사양.
공칭 보드 피트 110,000 피트 (
260 입방 미터)
CME Globex : 월요일 - 목요일, 오전 9시 - 오후 4시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1:55
계약 월의 16 일 이전 날의 영업일.

목재 옵션 거래
상품 거래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거래 손실 위험이 상당 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Van Commodities, Inc. 의 판매 직원이나 대리인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청탁의 성격을 띄고 있습니다. 이 자료는 Van Commodities, Inc. 연구 부서에서 작성한 연구 보고서가 아닙니다. 위험 면책 조항을 확인하십시오.
상품 선물 및 옵션.
옵션 계약 사양.
목재 계약서 사양은 목재 옵션이 어떻게 거래되는지를 알려주고 목재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상품 옵션 계좌 개설을 고려하기 전에 면허가있는 상품 중개인과상의해야합니다.
무역 단위 - 하나의 임의 길이 목재 선물 계약.
포인트 설명 - 1 포인트 = 1000 bd 당 $ .10. ft. = 계약 당 $ 11.
계약 목록 - 1 월, 3 월, 5 월, 7 월, 9 월, 11 월의 5 개월, 연속 월 및 Flex & reg; 옵션 ^^^^
스트라이크 가격 간격 - $ / 천 파운드 피트 $ 5.00 간격. 160 달러, 165 달러.
Strike - 나열된 모든 간격.
라이센스가있는 상품 중개인에게 연락하여 선물 거래 및 옵션 계약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목재 Liquidators 홀딩스, Inc (LL) 옵션 체인.
기호 목록보기.
주식 정보.
회사 뉴스.
재고 분석.
기초.
기호 목록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기호를 모르십니까? Symbol Lookup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내 기호의 정렬 순서를 알파벳순으로 정렬하십시오.
기호 조회.
투자가 쉬워졌습니다. & # 8230;
지금 가입하여 NASDAQ 회원이되어 관심있는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사건이 발생하면 즉각적인 통지를 받기 시작하십시오.
콜 및 풋 옵션은 체인 시트라는 테이블에 인용됩니다. 체인 시트에는 각 옵션 행사 가격 및 만료 월에 대한 가격, 수량 및 미결제가 표시됩니다.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선물 및 상품 시장 뉴스.
목재 선물 뉴스 헤드 라인.
완전한 헤드 라인을 클릭하십시오 :
ABD 11 월 30 일, 2017, 12:42 - 길이 : 7132.
FBM 11 월 30 일, 2017, 09:54 - 길이 : 933.
이 페이지에 액세스하면 최종 사용자 계약의 이용 약관에 동의하게됩니다.
COMTEX가 제공 한 뉴스.
최신 바이너리 옵션 기사 NADEX가 후원합니다.
Andrew Hecht / TFNN.
주식은 자석처럼 자본을 유치합니다. 결국, 2015 년 12 월 이후 미국 연방 준비 은행 (FRB)의 3 가지 금리 인상은 연방 기금 금리가 1 %에 불과했다. 기록 최고치 인 Dow : 제한된 위험으로 거래하는 방법.
Gail Mercer / TradersHelpDesk의 설립자.
많은 전문가들은 주식 시장에 진입하지 않겠다고 비명을 지르고 있으며, 기록적인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으며, VIX가 10 달러 미만으로 가까운 장래에 Contrarian Binary Option Trades에서 반전이 예상됩니다.
Tommy O'Brien / TFNN.
Tommy O'Brien / TFNN VIX 지수는 때로는 공포 지수 또는 공포 지수로 불리며, 가까운 장래에 시장 변동성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