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Hsbc ph 외환 환율


HSBC 개인.


유용한 정보 & amp; 도구.


자신의 관계 관리자가 포함 된 독점적 인 서비스 수준으로 국내외에서 자산을 구축, 관리 및 보호하십시오.


유용한 정보 & amp; 도구.


자신의 관계 관리자가 포함 된 독점적 인 서비스 수준으로 국내외에서 자산을 구축, 관리 및 보호하십시오.


제품 & amp; 투자 통찰력.


자신의 관계 관리자가 포함 된 독점적 인 서비스 수준으로 국내외에서 자산을 구축, 관리 및 보호하십시오.


여행 돈.


간편한 여행 돈 - 클릭만으로 & amp; 수집.


HSBC는 귀하의 여행 머니를 빠르고 쉽고 편리하게 주문했습니다.


4 가지 간단한 단계로 여행 머니를 주문하십시오.


'요금 및 주문 온라인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통화 및 배송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환율보기 지불하고 주문을 확인하십시오.


여행 돈을 위해 자신의 은행을 찾아보십시오.


경쟁력있는 요금 온라인으로 요금을 확인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 링크는 새 브라우저 창에서 열립니다. 빠른 & amp; 주문하기 쉬움 화면의 지시 사항을 따르기 만하면 몇 분 안에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주요 통화 우리는 귀하의 여행 머니 요구에 맞는 다양한 외화를 제공합니다. 다음날 배달 오후 2 시까 지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다음 영업일에 집이나 선택한 지점으로 돈을 전달하십시오. 택배로 배달되는 250 파운드 미만의 모든 온라인 주문에는 3.95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서비스 재구매 미사용 노트를 HSBC 지점으로 가지고 오시면 저희가 다시 구매할 것입니다.


이 서비스에 대해 다른 환율이 적용되므로 지사에서 구매 역행 환율을 문의하십시오.


여행 돈을 주문하는 법.


온라인 주문.


24/7 온라인 주문.


다음 영업일에 배달하기 위해 오후 2시 전에 주문하기 집 또는 선택한 지점으로 배송 선택 모든 주요 통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주문하십시오.


HSBC 프리미어 고객 인 경우 다음 번호로 전화하십시오 :


영국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전화하십시오.


라인은 24 시간 운영됩니다.


프리미어 고객이 아닌 경우.


0800 032 4700으로 전화주십시오.


라인은 매일 오전 8 시부 터 오후 10 시까 지 영업합니다.


(크리스마스 데이, 박싱 데이 및 설날 제외)


문자 전화 서비스가 필요하시면 전화하십시오.


영국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전화하십시오.


우리 라인은 매일 오전 8 시부 터 밤 10 시까 지 영업합니다.


지점 주문.


대부분의 지점에는 유로 및 미화 달러 준비 및 대기 (재고 수준에 따라) 팩이 있습니다.


또는 오후 2 시까 지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다음 날 선택한 지점에서 수거하십시오.


중요한 정보.


Travel Money를 주문하기 전에 다음 문서를 읽으십시오. 나중에 참조 할 수 있도록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관심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해외에서 카드 사용.


Travel Money뿐만 아니라 해외에있을 때도 HSBC 직불 카드와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SBC 통화 계정.


통화 보유 계정을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까? HSBC 통화 계좌는 월간 계정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통제 할 수 있습니다.


국제 지불.


국제 지불 서비스를 사용하여 빠르고 안전하게 송금하십시오.


여행 체크리스트.


여행 중임을 알려주고 직불 카드 / 신용 카드를 가지고 계시다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여행 돈을 주문하십시오. 여행 보험 *을 가져 오십시오. 함께 갈 수 있도록 정책 정보를 포장하십시오. HSBC 직불 카드와 신용 카드를 분실물과 함께 포장하십시오. / 도난 카드 긴급 번호도 잊지 마세요. 사용하지 않은 메모를 HSBC 지점으로 가지고 오면 우리는 다시 구입할 것입니다. 이 서비스에 대해 다른 환율이 적용되므로 지사에서 구매 역행 환율을 문의하십시오.


* 일부 HSBC 당좌 계정에는 여행자 보험이 있습니다. 여행 보험을 예약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도움말 & amp; 지원 지점 찾기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제품 & amp; 서비스.


온라인 뱅킹.


온라인 뱅킹에 대해 더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HSBC 모바일 뱅킹 앱.


오늘부터 사용하려면 앱에 등록하십시오. HSBC 모바일 뱅킹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일상적인 은행 업무.


프리미엄 뱅킹.


투자하면 오버레이 창이 열립니다.


생활 사건.


HSBC 소개 사이트 맵 뉴스 및 미디어 법적 쿠키 정책 접근성 채용 HSBC Group 영국 Ring-fencing & copy; HSBC 그룹 2017.


이 링크를 클릭하면 HSBC 이외의 웹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HSBC는 링크 된 웹 사이트에 대한 어떠한 통제권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귀하가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외환 및 파생 상품 시장.


외화 및 이자율 위험 관리.


HSBC는 다양한 외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팟 및 포워드 외환.


HSBC는 달러 / 페소 (Dose / Peso) 지역 및 전방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Corporate Sales 및 Institutional Sales 데스크는 최고의 현지 회사, 다국적 기업 및 금융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필리핀에서 가장 큰 회사 중 하나입니다. HSBC는 공격적인 가격에 대한 높은 명성을 바탕으로 달러 / 페소 시장은 물론 다른 주요 시장 및 주요 통화와 관련된 거래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파생 상품.


HSBC 필리핀은 Bangko Sentral ng Pilipinas가 파생 라이센스를 수여받은 첫 번째 은행 중 하나입니다. 통화 스왑, 통화 옵션 및 금리 스왑의 주요 시장 메이커로서 우리는 매우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리스크 관리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수상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


Asiamoney는 HSBC를 13 년 연속 (1996-2008) 필리핀에서 최우수 외환 은행으로 선정했습니다.


추가 정보.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거래 책임자.


전화 번호 (632) 836 7515 / 581 8378.


기관 판매 책임자.


전화 번호 (632) 836 7518 / 581 8380.


기업 판매 담당 차장.


전화 번호 (632) 836 7511 / 581 8372.


전화 02) 85-800.


계정을여십시오.


기타 서비스.


귀하의 계정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관리하십시오.


&부; 저작권. 홍콩 및 상하이 은행 공사 (Hongkong and Shanghai Banking Corporation Limited, 2017).


HSBC 외화 계정.


로컬 트랜잭션. 세계적 수준의 금융.


거래의 융통성을 위해 외화 저축 계좌는 힘들게 벌어 들인 돈에 대해 보장 된 보안을 제공합니다.


1 개월, 2 개월, 3 개월, 4 개월, 6 개월 또는 1 년 동안 자금을 잠그면 더 많은이자 및 특혜 시간 예금이자를 얻으십시오. 이 유형의 계정을 사용하면 다음 통화로 거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징 및 이점.


월별 명세서 HSBC에 모든 계정을 통합하는 월별 계정 명세서를받을 수 있습니다.


균형 요구 사항.


HSBC 계정을 개설 할 때 다음 잔액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 총 관계 잔액은 모든 예금 / 투자 계정의 평균 잔액을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1 개월.


회원 : PDIC. 각 예금주 P500,000에 대한 최대 예금 보험.


전화 02) 85-800.


HSBC의 안내.


다음 단계.


예금 및 투자에 대한 추가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귀하의 계정을 관리하십시오.


도구 및 정보.


&부; 저작권. 홍콩 및 상하이 은행 공사 (Hongkong and Shanghai Banking Corporation Limited, 201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