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스톡 옵션 프로그램


빠른 답변.


많은 회사에서 종업원 스톡 옵션 계획을 사용하여 직원을 보상, 유지 및 유치합니다. 이 계획은 회사와 직원 간의 계약으로 직원에게 일정 기간 내에 회사의 주식을 특정 가격으로 고정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고정 가격은 종종 보조금 또는 행사 가격이라고합니다. 스톡 옵션을 부여받은 종업원은 주식이 행사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는 경우 행사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하여 수익을 기대합니다.


회사는 때때로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가격을 재평가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주가가 원래의 행사 가격을 밑도는 경우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직원을 유지할 수있는 방법으로 행사 가격을 재평가합니다.


직원이 스톡 옵션을받을 자격이 있는지에 관한 분쟁이 발생하면 SEC는 개입하지 않습니다. 연방법이 아닌 주법이 그러한 분쟁을 다루고 있습니다.


공모가 공제 대상이 아닌 한, 회사는 일반적으로 Form S-8을 사용하여 계획에 따라 제공되는 증권을 등록합니다. SEC의 EDGAR 데이터베이스에서 회사의 Form S-8을 찾아 계획을 설명하거나 계획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계획은 퇴직 계획 인 "ESOPs"또는 종업원 주식 소유 계획과 혼동되어서는 안됩니다.


LiveVol Pro - 옵션 거래 및 분석 소프트웨어.


옵션 업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상인 중 일부가 설계 한 LiveVol Pro는 옵션 거래 프론트 엔드의 새로운 표준으로 구축되었습니다. LiveVol Pro는 장기적이고 수익성있는 트레이딩 경력을 보유한 입증 된 실제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상인 및 마켓 메이커를 대상으로 구성됩니다.


성공적인 거래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데이터, 계산, 경고 및 시각화는 다운로드 또는 설치가 필요없는 단일 웹 기반 도구로 원활하게 변환됩니다. 그 결과 시장의 선두에 상인을 유지하고 새로운 거래 기회를 신속하게 분석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탄생했습니다.


실시간 VIX 선물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veVol Pro는 매월 300 달러에 웹 기반 플랫폼으로 제공되며 월간 구독 횟수에 따라 할인 된 가격이 제공됩니다 (아래의 전체 가격 책정 일정 참조). 또한 한 달에 250 달러의 할인 가격을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시장 : 옵션 거래 추적자, 거래량, S & P 500 차트 차트 통계 : Exch, Net 프리미엄, OTM, On / Bid %, Calls : 차트 주문 : 주문 흐름, 하루 최대 거래량, Exch 별 거래량 (IV30 및 무역 , 60,90,180,360, HV30 & trade;, 10,20,60,90,180,360), 기술 옵션 : Interactive Montage, Vol, Hist. Vol, Line, OI, Hist. OI, 거래, 레벨 II, 라인 스큐 별 볼륨 : 2 년 재생 기본을 갖춘 3D 특허 보류 스큐 차트 : 비즈니스 및 amp; 재무 요약, 일반, 소득 측정, 주당 데이터, 비율 시간 & amp; 판매 : 주식, 파업, 규모, 교환, 옵션, 기본, 2 년 내역 수입 및 어음 배당금 : ATM 거래량, ATM 스 트래들, 수익주기를 통한 기본 가격 달력 : 주시리스트 또는 전체 관심 목록에 대한 수입 및 배당금 날짜 : 변동성 경고, 가격 알림; S & P 500 종목에 대한 변동성 경고 및 통화 및 통화량 알림 제공 Pro 스캐너 : 실시간 스캐닝 (실시간 분석) ISE Sentiment, Call : Put Ratio, Net Premium : ISE Sentiment, Call : Put, Ratio, Net Premium : ISE Sentiment, 통화 : Put 순이익 수입 : 사전 / 사후 수입, 선행 / 사후 수입 가격 변경 내재 된 가격 : 상승, 하락, 폭발, Imploding IV 대 HV : 1 개월, 2 개월, 3 개월 및 여러 순열 옵션 전략 스캔 대상 통화 현금 확보 보안 컨버전스 보호 컨버전스 통화 퍼프 세로 스프레드 퍼트 세로 스프레드 퍼팅 .


데이터를 Excel로 직접 스트리밍하여 LiveVol Pro 경험을 향상 시키십시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특성 및 ODD (표준 옵션 위험도)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ODD의 사본은 1-888-OPTIONS로 전화 하시거나 일리노이 주 시카고 일리노이 주 60606, Suite 500의 One North Wacker Drive의 옵션 클리어링 코포레이션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일반 교육 및 정보 목적이므로 완전한, 정확하거나 현재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논의되는 사항 중 많은 부분은 자세한 내용을 위해 참조되어야하며 웹 사이트 정보에 반영되지 않을 수있는 변경 될 수있는 세부 규정, 규정 및 법 규정의 적용을받습니다. 웹 사이트 내의 어떠한 진술도 증권 매매 또는 투자 자문을 제공 할 것을 권고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웹 사이트에 Cboe가 아닌 광고를 포함 시켜서 제품, 서비스 또는 웹 사이트의 가치를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이용 약관은이 웹 사이트의 사용에 적용되며이 웹 사이트 사용은 해당 이용 약관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귀하가 선택한 웹 사이트 인 LiveVol Securities는 허가 된 브로커 - 딜러입니다. LiveVol Securities와 LiveVol은 별개이지만 계열사입니다. 두 회사 간의이 웹 링크는 유가 증권 또는 옵션 거래에 대한 제안이나 권유가 아니며 추측 적이며 위험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LiveVol Security로 가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취소를 클릭하십시오.


종업원 주식 옵션 팩트 시트.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 및 직원 소유권.


실용 고려 사항.


정보 유지.


월 2 회 매월 Employee Ownership Update를 통해 법률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이 분야의 뉴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관련 간행물.


이 주제 영역에 대한 우리의 출판물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의사 결정권자의 주식 보상 지침.


회사에서 효과가있는 주식 보상 전략을 찾고 구현하는 방법.


모형 공평 보상 계획.


종업원 주식 옵션 및 주식 매입 계획에 대한 샘플 계획서 및 간략한 설명 (CD 포함).


GPS : 스톡 옵션.


미국 공개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에 대한 행정 및 규정 준수 문제 가이드입니다.


사모 펀드 보상금 관리 툴킷.


개인 회사가 형평 계획을 관리하고 작업을 위임하는 데 도움이되는 체크리스트 및 템플릿.


유한 책임 회사 (LLC)의 주식 보상


유한 책임 회사 (LLC)에 대한 지분 보상 제도를 만드는 안내서입니다. 모델 계획서를 포함합니다.


지분 보상의 주요 이슈.


주식 보상의 주요 주제 중 일부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ESPP에 대한 포괄적 인 장을 포함합니다.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우리에게 링크하십시오.


NCEO 회원 브로셔.


회원 브로셔 (PDF)를 읽고 직원 소유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십시오.


종업원 주식 소유 계획 - ESOP.


'종업원 주식 소유 계획 - ESOP'이란 무엇인가?


종업원 주식 소유 계획 (ESOP)은 주로 후원하는 고용주의 주식에 투자하도록 고안된 적격 확정 기여 형 근로자 급여 (ERISA) 계획입니다. ESOP는 ESOP의 스폰서 회사, 판매 주주 및 참가자들이 다양한 세금 혜택을 받는다는 의미에서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ESOP는 종종 기업 금융 전략으로 사용되며 회사 직원의 이익을 회사 주주의 이익과 일치시키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종업원 주식 소유 계획 위반 - ESOP'


종업원 소유 기업은 직원이 과반수 보유하고있는 회사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주최자는 회사의 자본이 동등하게 분배되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협동 조합과 같습니다. 이들 회사 중 다수는 특정 주주에게만 투표권을 제공합니다. 고위 직원은 신입 사원에 비해 더 많은 주식을 얻을 수있는 혜택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주식 소유 계획은 적대감을 방지하고 회사 경영진이 유지하고자하는 특정 기업 문화를 유지하기 위해 직원에게 추가 혜택을주는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이 계획은 또한 회사 직원이 너무 많은 회사 주식을 가지고가는 것을 막습니다.


다른 형태의 직원 소유권.


직원 소유권의 다른 버전에는 직접 구매 계획, 스톡 옵션, 제한된 주식, 가상 주식 및 주식 감사 권리가 포함됩니다.


직접 구매 계획을 통해 직원들은 자신의 개인 회사의 주식을 개인 세금 공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할인 된 가격으로 회사의 주식을 구매할 수 있도록 특별 세금 공제 계획을 제공합니다.


제한된 주식은 특정 기간 동안 일하거나 특정 성과 목표를 달성하는 것과 같은 특정 제한 사항이 충족 된 후에 직원에게 선물이나 구매 품목으로 주식을 수령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스톡 옵션은 직원들에게 일정 기간 동안 주식을 고정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팬텀 주식은 우수한 직원 성과를위한 현금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 보너스는 특정 주식수의 가치와 동일합니다.


주식 매입 권은 종업원에게 할당 된 주식의 가치를 올릴 권리를 부여합니다. 이러한 주식은 보통 현금으로 지급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