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스리랑카 외환 보유고


스리랑카 외환 보유고
& # 42; 스리랑카 외환 보유고는 8 월에 10 억 달러를 상회한다.
Sat, Sep 23, 2017, 10:29 am SL Time, ColomboPage 뉴스 데스크, 스리랑카.
9 월 23 일 (BBC) ECONOMYNEXT - 스리랑카의 외환 보유고는 7 월의 66 억 달러에서 2017 년 8 월 말까지 약 70 억 6 천만 달러로 약 10 억 루피로 증가했다.
스리랑카의 외환 보유고는 달러 구매와 중앙 은행이 수집 한 통화 준비금으로 구성되며, 루피 유동성과 미국 달러로 유지되는 재정 준비금으로 구성됩니다.
8 월에 중앙 은행은 상업 은행으로부터 약 2 억 달러를 샀다고 발표 된 자료에 따르면
8 월에 마지막으로 지불 위기를 일으키기 위해 인쇄 된 돈으로 2015 년과 2016 년에 구입 한 중앙 은행의 재무부 증권은 7 월 31 일 137 억 루피에서 8 월 31 일까지 900 억 루피로 팔렸다.
과도한 유동성은 달러 구매에서부터 살균 된 매출 이상으로 11 억 ~ 460 억 루피로 증가하여 상업 은행과 재무부에 5 억 달러 이상을 매입했다.
유동성을 극복하기 위해 재무부 증권을 매도하는 것은 신용을 줄이고 은행으로의 유입을 보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든다. (대출자를 포함한 달러와 기타를 전환시키는 수출업자와 송금 리시버로부터의 새로운 예금은 총 신용 확장보다 낮다.
신용 불량 상태에서 중앙 은행은 실질적인 부채를 유지하기 위해 시장보다 낮은 금리를 적용하기 위해 많은 돈을 인쇄함으로써 잉여 신용 및 수입을 창출하여 신용 거품과 경제적 산출 변동성을 창출합니다.

스리랑카 외환 보유고.
1956 - 2017 | 월간 | USD mn | CEIC.
스리랑카의 외환 보유액은 2017 년 11 월에 6.3 달러로 지난 달 6.5 억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스리랑카의 외환 보유고 : 1956 년 12 월부터 2017 년 11 월까지 USD mn 데이터가 매월 갱신됩니다. 2011 년 8 월 8.5 억 달러의 사상 최고치와 1970 년 4 월 38.0 USD의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월간 외환 보유액의 역사. 스리랑카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Sri Lanka)은 USD로 외환 보유고를 제공합니다. 2013 년 11 월 이전의 외환 보유고는 국제 통화 기금 (International Monetary Fund)에서 유래합니다.
CEIC는 웹 사이트에 특정 지표 그룹 만 표시합니다.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면 4 백만 건 이상의 시계열 전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스리랑카 외환 보유고는 1 월에 10 억 달러 하락한 63 억 달러에 달한다.
2016 년 2 월 7 일 13:26 GMT + 0530 | 4 개의 댓글
ECONOMYNEXT - 스리랑카의 공식 외환 보유고는 7,303.6 백만 달러에서 2016 년 1 월에 미화 6 억 30 만 달러로 떨어졌다.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돈 인쇄와 신용이 계속해서 수지 균형을 훼손했다.
2014 년 말 국제 순 준비금은 6,517 백만 달러였습니다.
스리랑카는 이제 다른 IMF 프로그램을 찾고있다.
세제 철회 후 스리랑카 채권 시장은 불확실성으로 가득 찹니다.
채권 판매에 대한 스리랑카의 '대안 적 사실'.
관련 이야기.
4 개의 댓글.
늘 그렇듯이 훌륭한 응답 인 Bellwether. 나는 CB의 정치적 진부함에서 독립 한 것처럼 두 가지의 후자를 의미했다. 나는 USD가 앵커 통화 여야한다는 것에 완전히 동의한다. 결국 나는 CB 독립이 CB가 정치적 이유 때문에 현재하고있는 경제적 안정성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도록 유인 할 것이라고 가정했다.
아니면 우리가 완전히 알지 못하는 다른 이유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새로운 케인시아가 전체적으로 느슨한면에 있다는 점에 정중하게 반대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Romer와 Mankiw의 공동 안수 실패 모델이 보호주의 반발에 관해서는 우리 경제를 잘 설명하고 있음을 발견했다. 그런데 실제 모델 이죠. 그런데 위키 피 디아 엔트리가 아닙니다. 단점은 물론, 변화를 일으키는 원인을 정확히 찾아내는 흑점이 너무 많아서 IMHO로 탐험하고 조정할 수있는 훌륭한 모델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나는 뉴 / 케인스주의의 대부분이 일을하는 방식이 아닐 것이라는 데 동의한다. 심각한 경제 분석가는 통일위원회가 SL이 채택하기에 최적 또는 최우선 적 선택이라는 것에 전적으로 동의 할 것이라고 믿는다. 특히 소규모 개방 경제에서의 실적을 감안할 때 그러나 그것이 실용적인 선택이되지는 않습니다. 논란의 여지는 있지만 투명성은 HKMA와 MAS의 성공에있어 주요한 요인입니다. HKMA와 MAS는 필요한 수준까지 실천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구제 금융 옵션을 잃고 싶지 않거나 분류되는 '오명'에 직면하고 싶어하지 않는 은행들로부터 유행 할 것입니다. 노동 조합의 힘은 SL에서 강하다. Goh Keng Swee 박사와 Joseph Yam 씨는 재임 기간 동안 효과적으로 부딪혀 통화표 시스템의 역량을 강화했다.
또한 일반 대중은 통화위원회의 역학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현 상태의 변화로 인해 부도가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통화위원회의 구현을 어렵게하는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우리가 통화 보드를 얻을 수 있다면 진정으로 최선의 행동 방침이 될 것입니다. 나는 통화표 아이디어가 자주 여기에서 옹호되기 때문에 참으로 기쁩니다. 호기심 많은 사람들이 우리에게 옵션이 있음을 알리기 위해서입니다. Bellwether 씨와이 토론에 이어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MrD 방금 통화 정책의 독립성 문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미국으로부터의 독립을 의미하는 것으로 받아들이면, 동시에 통화의 독립성과 통화 안정성이 보장 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홍콩과 안정적인 통화 및 경제를 보유한 GCC 국가들이 연준이 금리를 인상했을 때 금리를 인상했다. 이 모든 국가에서 명목 이자율은 대부분의 연착륙 국가보다 훨씬 낮습니다. 싱가포르에서도 3 개월 스왑 속도는 훨씬 빨라졌습니다. 우리가 외환 보유고에 몰려 들지 않는 통화를 부유시키지 않는다면 외환 보유고를 모으는 한 통화 정책의 독립성은 꿈일뿐입니다.
중앙 은행이 재무 장관과 정치 조직으로부터 독립적 인 관점에서 금전 독립을 의미한다면 독립은 중앙 은행이 경제적 또는 통화 안정성 또는 둘 모두를 원할 때만 유용합니다. 중앙 은행 자체가 항상 느슨한면에 있다면 케인즈주의 또는 신 케인즈주의 성장 유형에 대해 생각한 후 물론 통화 정책의 독립성 자체가 경제적 불안정성 및 BOP 문제에 기여한다.
아시아 서부의 학술 문헌과는 대조적으로 아시아에서 가장 강력한 중앙 은행은 CB 총재로 재직 한 재무 장관들에 의해 세워졌습니다.
싱가포르의 Goh Keng Swee 박사와 1993 년 중국의 Zhu Rongji 박사. 1980 년대 후반에 중국 화폐 개혁의 종자가 파종되었습니다.
그래서 CB 독립이 CB를 사용하여 통화를 훼손시키고 경제를 안정화시키지 않으면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나를 걱정하는 것이다. 총재는 금리 인상은 경제에 타격을 주지만 CB의 현재 입장은 과소 평가라고 말했다. 우리의 실질 금리가 놀랍게도 낮다는 주장이 제기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최근의 성장 경로를 고려할 때 일반적으로 과열이 임박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흥 경제국들이 자본 유출을 막기 위해 무엇이든지하고있는시기에 CB는 자본의 중요성을 완전히 무시하고 상대적으로 낮은 명목 이자율을 유지하는 것이 BOP 상황과 경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불행하고 불리한 세계 환경으로 인해 수입에 대한 높은 성향과 수출 소득 감소를 감안할 때 이러한 견해는 불필요합니다.
무역 적자가 축소되고있는 주요 이유는 세계 유가의 하락 때문인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 시점에서 우리가 여전히이 의심스러운 입장을 따르고 있다면 사태는 아름답 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작년 중간 예산 낙오로 인한 과도한 돈세탁으로 인해 명목사들이 계속 일정하게 유지되는 이유인지 궁금합니다. 시장 세력은 더 높은 금리로 압력을 가하고 있지만 과도한 돈세탁으로 인해 효과적으로 무효화 될 것입니다.
우리는 현재 주권 등급 강등이 우리를 압도하고 IMF 구제 금융 문제가 논의되는 가운데 위험에 처해있다. 그러나 CB는 회계 실수를 저지르는 투표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아야합니다.
성공적인 CB에 대한 규칙 1은 통화 정책의 독립성입니다. 왜 그것이 간과 되었습니까?
마침내, 내가 무지한 사람으로, 특히 이론에 관해서 와서 만났다면, 나는 정중히 사과한다. 경제학을 전공하지는 않지만 주제가 매력적이며 제 이해력을 높일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사실을 알려 주신 EN 팀에 감사드립니다.

스리랑카 외환 보유 뉴스 모니터링.
이 EIN News 모니터링 서비스는 수천 가지 언론인 및 업계 전문가 출신의 스리랑카 외환 보유고에 관한 방금 발표 된 뉴스를 확인합니다.
은행 업무, 금융 & amp; 투자 산업 보도 자료.
은행 업무, 금융 & amp; 투자 이벤트 & amp; 컨퍼런스.
우리는 귀하의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며 귀하의 주소를 임대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자유로운 보도 자료를 얻으십시오.
12 개월 동안 언제든지 사용하십시오.
뉴스 모니터링 및 보도 자료 배포 도구.
뉴스 주제.
뉴스 레터.
보도 자료.
이벤트 및 컨퍼런스.
기타 서비스.
계정이 필요합니다.
무제한 뉴스 경험을 얻으십시오.
세계 최고의 소스에서.
FOREX 무역 뉴스를 위해.
무료 평가판이 만료되었습니다. 일반 계정으로 등록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