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옵션 중개 계좌


옵션 거래를위한 올바른 중개 계좌를 선택하십시오.
옵션 거래의 세계로 들어가는 것은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처음 거래자들에게는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거래 옵션의 첫 번째 단계는 옵션 중개 계좌 개설입니다. 이 기사는 귀하의 필요와 거래 스타일에 따라 올바른 옵션 중개 계좌를 선택하기위한 일련의 지침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러한 복잡한 금융 상품을 거래할지 여부를 결정할 때 유의해야 할 중요한 사항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옵션 거래에 대한 정보 얻기를 참조하십시오.)
올바른 중개 계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여러 중개 회사는 지역 및 글로벌 수준에서 다양한 자산에 대한 옵션 거래를 제공합니다. 기술은 지리적, 정보 적 및 제도적 장벽을 허물어 냈기 때문에 미국 시민들은 거의 알려지지 않은 유럽 시장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또한 거래자들에게 다양한 가격의 메뉴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로커 선택을 제공합니다.
선택의 폭이 넓고 선택의 폭이 넓은 상인과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브로커의 다양성에 압도 당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복잡한 제품이기 때문에 다양한 사용자의 전략과 거래 스타일을 위해 고안된 제품에는 상당 부분 복잡합니다. 모든 브로커가 원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거래자는 브로커리지 계좌에 대한 올바른 옵션을 식별하기 위해 다음 질문에 답해야합니다.
내 스타일의 옵션 거래에 대한 개인적 필요와 안락 수준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인 중개 계좌에서 무엇을 찾아야할지 압니까? 어떤 종류의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옵션 거래를위한 요구, 거래 스타일 및 편의 수준.
옵션 거래 계정을 선택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정보는 귀하가 어떤 상인인지입니다. 거래 스타일, 위험 선호도 및 비용에 대해 얼마나 부담 스럽습니까?
옵션은 이해하고 거래 할 수있는 복잡한 제품입니다. 일부 브로커는 주문 당 하나의 포지션만을 허용하여 개별 트레이더에게 한 번에 하나씩 여러 주문을함으로써 조합 포지션을 만들 수 있으며 다른 브로커는 결합 된 옵션 포지션을 한 번에 생성하기위한 통합 주문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단순히 일반 바닐라 콜 / 풋 옵션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복잡한 옵션 전략과 조합을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부 일중 거래자는 대량 거래를 위해 할인 된 중개 액세스를 원할 수 있으며, 다른 옵션은 만기일까지 구매 및 보유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거래 스타일과 필요에 따라 이러한 포인트를 식별하면 적절한 비용으로 적절한 중개 계획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옵션 수익성의 기본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일반적인 중개 계정에 대한 주요 지침.
거래자가 필요로하는 것에 따라, 그들은 브로커와 특징 및 기능 및 관련 비용을 확인해야합니다. 특정 기능은 개인의 거래 전략에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수 기능은 옵션 거래자가 일반적으로 사용하지만 소수의 중개인 만 제공합니다. hedgers는 옵션 조합의 그래픽 디스플레이를보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위험 분석가는 VaR 및 유사한 분석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거래 비용, 계정 최소, 거래 인터페이스 (call-n-trade, 온라인, 모바일 앱), 웹 사이트 응답 시간, 고객 지원 및 등록 합법성은 모든 중개 계정에서 고려해야 할 일반적인 기능입니다. 개인은 이러한 세부 정보를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하며 가능한 가장 적합한 것을 제공하는 것을 선택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 계정 - 중개 계정 유형을 참조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옵션 중개 계좌 유형.
과도하게 광고 된 바이너리 옵션이나 장벽 옵션과 같이 선택된 옵션 유형으로 만 거래하는 전문화 된 옵션 중개 회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표준 옵션은 옵션 거래를 위해 사용되는 표준 중개 계좌를 통해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는 3 가지 유형의 중개 계좌가 있습니다 : 현금, 마진 및 퇴직. 다른 중개 회사는 고유 한 이름을 사용하여 이러한 테마에 변형을 제공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모든 중개 계정은이 세 가지 범주로 분류됩니다.
가장 간단한 중개 계좌는 옵션 프리미엄의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이 유지되면 상인이 현금으로 옵션 거래를 실행할 수있게 해주는 표준 계좌 인 현금 계좌입니다. 옵션을 구매하려면 구매시 계정에서 사용할 수있는 거래 (옵션 프리미엄)에 대한 전체 현금 가격이 있어야합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처음에 모은 자금을이자 수익 계좌에 넣기 때문에 거래가 이루어질 때까지이 돈에 대한이자를 제공합니다. 거래가 이루어지면 돈은이자 보상 계좌에서 중개 계좌로 이동합니다.
옵션을 판매 한 후 중개인은 현금 계좌로 다시 돈을 입금합니다. 그러면 더 많은 거래를 위해 돈을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중개 수수료, 수수료 및 세금은 계정에서 직접 인출됩니다.
옵션 공매도는 일반적으로 현금 계정에서 허용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몇몇 중개인은 위험을 감당하기 위해 추가 자금이 필요할 수있는 기본 주식 보유를 기반으로 한 단락 옵션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현금이나 주식 형태의 담보물은 옵션을 짧게 또는 쓸 때 필요합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보십시오 : 짧은 판매 대 풋 옵션 구매 : 결과는 어떻게 다릅니 까?)
상인이 팔거나 나중에 행사할 옵션을 살 계획이라면 현금 계좌로 충분합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개인이 시작하는 계정 유형입니다.
증거금 계정은 상인이 계정에서 사용할 수있는 전체 옵션 프리미엄을 가져야한다는 점에서 옵션을 구입할 때 현금 계정과 유사합니다.
마진 계좌가있는 매도 또는 매매 거래는 현금 계좌와 다른 규칙을가집니다. 100의 많은 크기에 20 달러의 가격을 요구하는 풋 옵션을 단락시키고 자한다면 그는 2000 달러의 현금 기금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옵션 브로커의 마진 요구량이 10 %이면 개인은 자신의 옵션 중개 계좌에서 10 % 또는 200 달러 만 유지하면 풋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금액은 브로커가 다른 거래를 사용할 때 차단됩니다.
일부 브로커는 주식 보유가 증거금 계좌에서 담보로 사용되도록 허용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브로커 계좌 (주식 및 현금)의 증권 가치가 변동함에 따라 마진 요구 사항이 매일 바뀔 것이라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단기 옵션 가격이 하락하여 상인에게 유리하면, 마진 요구는 그에 따라 낮아질 것이고, 거래를위한 더 많은 자금을 공개 할 것이다. 예를 들어 풋 옵션의 가격이 2 일째에 17 달러로 떨어지면 마진 요구는 170 달러가되며 다른 거래에는 30 달러 (200 달러 - 170 달러)를 내야합니다.
그러나 단거리 거래자에게 불리한 가격이 상승하면 포지션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현금이나 주식을 마진 계정에 넣어야합니다. Put shorts의 가격이 $ 24까지 오를 경우 새로운 마진 잔액 요구 사항은 240 달러가되고 상인은 40 달러 추가로 자신의 계좌에 자금을 조달해야합니다. 제 시간에 그렇게하지 않으면 브로커가 공개 옵션 포지션을 마감하고 귀하의 계좌에서 부족액을 회수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자주 사용하지 않으려는 위험을 감수하는 옵션 거래자는 마진 계좌를 사용해야합니다. 현금 흐름, 자본 관리, 따라서 옵션 거래로 인한 이익과 손실에 영향을 줄 수있는 기본 주식의 특정 증거금 요건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보십시오 : 마진 거래 : 소개.)
옵션을 포함한 다양한 자산에 돈을 투자 할 때 융통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증권 계좌에 IRA (개인 은퇴 계좌)를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IRA, Roth IRA, 롤오버 IRA, SEP IRA 및 SIMPLE IRA를 포함하여 많은 종류의 IRA 계정이 있습니다. IRA와 관련된 세금 혜택으로 인해 브로커는 법적 책임으로 인해 옵션 마진 요건이 엄격 해집니다. 일반적으로 옵션을 누락하는 것은 현금으로 만 또는 전화로만 허용됩니다. 일부 브로커는 옵션 스프레드를 허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은퇴 계좌는 현금 계좌처럼 취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IRA 자산 및 대안 투자를 참조하십시오.)
계좌 보유자의 유형에 따라 옵션 중개 계좌는 다음과 같이 더 분류됩니다.
이것은 소유하고있는 개인의 이름으로 된 개인 계정입니다. 후보자가 사망 한 경우 지명 된 사람에게 양도 할 수있는 지명 시설이있을 수 있습니다.
생존자 구좌권 (JTWROS)을 보유한 공동 세입자는 두 명 이상의 개인이 소유하고 있으며 각자는 동등한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세입자 중 한 명이 사망하면 그의 몫이 계정 소유자 인 다른 생존자에게 동등한 비율로 전달됩니다. 이러한 권리는 주법의 문제이며 주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임차인 공동 주택 (JTIC) 계정은 둘 이상의 개인이 소유하며 각각은 명확하게 지정된 지분을 소유합니다. 사망시, 그의 지분은 지정된 수혜자 (또는 지명 된 사람)에게 전달되며 생존하는 계정 보유자 (들)에게는 전달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권리는 주법의 문제이며 주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재산 계좌는 결혼 중 재산을 취득한 두 명의 기혼자가 소유합니다. 결혼 생활 중 각자의 노력으로 얻은 재산에서 각 배우자가 동등한 지분을 갖는다는 가정에 근거합니다. 이혼 또는 사망시 재산은 각 배우자에게 속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소수 주에서만 커뮤니티 속성 계정을 허용합니다.
전체 계정의 입주자는 커뮤니티 속성 계정과 유사합니다. 단, 한 파트너가 종료되면 나머지 파트너는 전체 계정에 대한 권리를 보유합니다.
후견인, 보수 이사 또는 양육권 계좌는 법정 대리인 또는 관리인이 계좌 소유자가 미성년자 일 수 있거나 더 이상 자신의 금융 거래를 수행 할 수없는 사람을 위해 유지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급 부동산 계획 : 보육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위에서 언급 한 것처럼 많은 종류의 IRA 계정이 있습니다. IRA와 관련된 세금 혜택으로 인해 브로커는 법적 책임 때문에 엄격한 옵션 증거금 요구 사항을 부과합니다.
거래 비용, 최소 잔액 요구 사항, 마진 요구 사항, 옵션 거래 관련 기능 및 도구는 옵션 중개 계좌를 선택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입니다. 보유 자산의 성격에 따라 적합한 지주 계좌 유형을 선택해야합니다.
초보자는 거래 옵션에 대해 중저가의 표준 서비스 제공 브로커로 시작해야합니다. 추가 전문 지식과 경험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만들어지면 상인은 향상된 기능과 서비스를 위해 다른 브로커로 전환 할 준비를해야합니다. 또는 기존 중개 회사에서 계정을 업그레이드하여 필요한 필수 기능을 추가 할 수있는 가능성을 모색 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 중개인 2017.
2017 년 2 월 21 일 화요일
베스트 브로커 거래 옵션.
100 가지가 넘는 다양한 변수를 기반으로 옵션 거래를위한 상위 5 개 증권 회사가 있습니다.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다음으로는 옵션 중개인보다 온라인 중개인에게 더 가치가있는 클라이언트는 없습니다. 옵션 거래는 주식 거래보다 브로커의 이윤 폭이 훨씬 큽니다. 따라서 이러한 고객 유치 경쟁이 치열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시장 분위기는 건강한 경쟁으로 인해 혁신과 경쟁력있는 가격이 책정되기 때문에 투자자에게 적합합니다.
OptionsHouse는 매우 경쟁력있는 옵션 수수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올해 우승자 인 OptionHouse (2016 년 ETRADE에서 인수)는이 틈새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이해합니다. OptionsHouse는 매우 경쟁력있는 옵션 수수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옵션 거래는 계약 당 $ 4.95 + $ .50입니다. Interactive Brokers 만 옵션 거래에 대한 전반적인 가격 책정을 제공합니다.
옵션 거래 도구.
플랫폼 현명한, OptionsHouse의 웹 기반 플랫폼은 상인이 원했을 수있는 모든 도구를 제공하며이를 장엄한 형태로 표시합니다. 맞춤형 스프레드 그룹과 함께 자동으로 수행하고, strategySEEK를 통해 손쉽게 스캐닝하고 tradeLAB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있는 위험 / 보상 데이터와 같은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면 OptionsHouse가 진정으로 고유 한 경험이됩니다. OptionsHouse 플랫폼은 업계 최고입니다.
하이 옥탄 플랫폼 및 옵션 거래자를위한 도구에 주목하여 TD Ameritrade의 사상가와 TradeStation은 빠뜨릴 수 없습니다. thinkorswim의 Strategy Roller는 고객이 맞춤 규칙을 만들고 기존 옵션 위치를 자동으로 굴릴 수있게합니다. 사용 가능한 설정 및 사용자 정의 깊이는 인상적이며, 우리가 생각하는 사람이 기대하는대로 성장했습니다. 능가하지 않기 위해 TradeStation의 OptionsStation 도구를 사용하면 잠재 거래를 쉽게 분석 할 수 있으며 3D P & L 차트까지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팝콘과 3D 안경은 필요하지 않으며 시각적으로 매력적이지만 전통적인 2D P & L 차트에 비해 뚜렷한 이점은 없습니다.
독특한 기능과 기능이 중요한 경우 Charles Schwab은 NBBO (National Best Bid or Offer) 내에서 가장 유리한 가격을 얻으려고 주문을 "걷는" "Walk Limit"주문 유형을 제공합니다. 정말 인상적입니다. 또한 브로커는 Idea Hub를 제공합니다. Idea Hub는 대상 검색을 사용하여 새로운 옵션 거래를 시각적으로 분석합니다.
옵션 거래의 세계에서 선택할 훌륭한 중개인이 많이 있습니다. 2017 년 투자자는 자신의 중개인이 스캐닝, P & L 분석, 위험 분석 및 쉬운 주문 관리를 포함 할 것으로 기대해야합니다. 위치 관리 기능과 경험을 모두 묶는 것은 OptionsHouse 및 thinkorswim과 같은 플랫폼이 실제로 눈에 띄고 스스로를 구별하는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개인별 선호도 및 무게 중심 우선 순위 (예 : 거래 당 비용 대 사용 용이성 및 도구 선택)로 귀결됩니다.
옵션 중개인 요약.
관련 가이드.
이 브로커에는 현재 특별한 제안이 없습니다.
24 개국 100 개 이상의 시장 센터에서 무역 -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90 일 동안 무료로 거래하고 최대 $ 600까지 받으십시오 -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모두 새로운 가격. 이제 $ 5 / Trade + 소프트웨어 비용 없음.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 브로커에는 현재 특별한 제안이 없습니다.

옵션 중개인 계좌
제안 키워드 : 계정 유형, DRIP, 라우팅 번호, IP, 페니 주식.
제안 키워드 : 계정 유형, DRIP, 라우팅 번호, IP, 페니 주식.
우리는 메인 스트리트에게 Wall StreetвЂ와 같이 거래 할 기회를 처음으로 주 었으며 오늘날에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중개 또는 은퇴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60 일간의 수수료없는 거래와 최대 $ 600를 받으십시오. 1 작동 원리.
경쟁력을 확보하십시오.
E * TRADE에서는 모든 상인이 아이디어를 연구하고, 전략을 테스트하고, 시장 기회에 대한 조치를 신속하게 취하기 위해 전문가 급 도구 및 리소스에 액세스합니다.
엘리트 수준의 시장 데이터.
월 스트리트 거래자들이 사용하는 동일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시장에 깊이 관여하십시오.
옵션, 선물 및 마진 도구.
복잡한 전략을 실행하고 위험 / 보상을 관리하기위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아이디어 생성 및 분석.
떠오르는 기회를 발견하고 실제 시장 데이터로 아이디어를 테스트하십시오.
$ 6.95 (또는 이하) 거래 2.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얻으십시오. 주식 및 옵션 거래 당 $ 6.95를 지불하고, 옵션 계약 당 75kb를 더합니다. 능동 거래자는 더 적은 금액을 지불합니다.
노이즈를 필터링합니다.
소문과 추측이 시장을 주도합니다. TipRanks, Credit Suisse, Thomson Reuters와 같은 선도적 인 공급 업체의 독립적 인 분석가 연구를 통해 귀하가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당신의 손끝에 연구 팀이있는 같이 It†™ s.
지식 지원.
필요할 때.
돈 в ™ ™가 위태로울 때, 당신은 응답을 빨리 요구한다. 24/7 고객 서비스 외에도, 저희 금융 컨설턴트는 오늘 전화 통화 중입니다.
고급 보안.
결코 밖으로 클럭 아웃.
계정 보안이 가장 중요합니다. 강력한 네트워크 방어 및 암호화와 함께 우리는 E * TRADE 완전 보호 보증으로 개인 정보, 자산 및 모든 거래를 보호합니다.
전문적인 관리를 원하는 you†™ re, 우리는 당신의 필요에 맞춤화 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모니터하고, 당신을 계속 추적 할 수 있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투자 및 거래 경험이 있습니까?
우리는 당신이 투자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유용한 비디오 및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온라인 투자.
E * TRADE가 어떻게 온라인 투자를 통제 할 수 있는지보십시오. 에 대한 3 분간의 여행을하십시오.
투자 포트폴리오 만들기.
목표를 확인하고 기본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당신은 그 차이를 이해합니다.
주식에 투자.
기업은 확장 자금 조달을 위해 돈을 모으는 방법으로 투자자에게 주식을 판매합니다.
최대 $ 600, 60,000 일간의 수수료없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통해 1 억 달러 이상의 예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어떻게 작동합니까?
서비스 & # x145;
빠른 링크 & # xE145;
우리와 접촉.
FINRA의 BrokerCheck에 대한 E * TRADE Securities LLC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아래 중요한 내용을 읽으십시오.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는 옵션 계약 당 $ 0.75의 수수료로 $ 6.95입니다.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 $ 4.95 및 옵션 계약 당 $ 0.50 수수료를 받으려면 적어도 분기당 30 개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 4.95의 주식 및 옵션 거래와 옵션 계약 당 $ 0.50의 수수료를 계속 받으려면 다음 분기 말까지 최소 30 개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주식 계획 계좌 거래에는 별도의 수수료 일정이 적용됩니다.
E * TRADE Securities LLC, FINRA / SIPC 회원이 제공하는 유가 증권 제품 및 서비스. 투자 자문 서비스는 Registered Investment Advisor 인 E * TRADE Capital Management, LLC를 통해 제공됩니다. E * TRADE Futures LLC, NFA 회원이 제공하는 선물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상품 선물 및 옵션. 은행 상품 및 서비스는 E * TRADE Bank, 연방 저축 은행, FDIC 회원 또는 그 자회사에서 제공합니다. E * TRADE Securities LLC, E * TRADE Capital Management LLC, E * TRADE Futures LLC 및 E * TRADE Bank는 별도의 계열 회사입니다.
시스템 응답 및 계정 액세스 시간은 거래량,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017 E * TRADE Financial Corporation. 판권 소유. E * TRADE 저작권 정책.

중개 계정.
언제든지 원할 때 투자하십시오.
광범위한 투자 선택 중에서 선택 객관적인 연구, 데이터 및 분석을 통해 학습 코스, 웹 세미나, 기사 및 뉴스에 액세스하여 시장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없는 거래 60 일.
최대 $ 600까지 1.
또는 더 적은 주식 및 옵션 거래 2.
투자 선택.
왜 자신을 제한합니까? 무역 주식, 채권, 옵션, ETF 및 뮤추얼 펀드 †"를 하나의 관리하기 쉬운 중개 계좌에 모두 넣으십시오.
연구 및 도구.
무료로 독립적 인 연구, 독점적 인 상위 5 개 및 올스타 자금 목록, 온라인 스크리너 등을 통해 거래 아이디어를 찾아보십시오.
개인화 된 지침.
이 혼자가 아니야.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전화하십시오. 우리는 항상 당신에게 손을 들어 기쁘다.
어디에서나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변하기 쉬운. E * TRADE Pro.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시장에 나가십시오. 모든 크기의 스크린 용.
$ 600,000까지의 수수료와 $ 10,000 이상의 예금에 대한 수수료없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60 일간 받으십시오. 1 작동 방법.
$ 600,000까지의 수수료와 $ 10,000 이상의 예금에 대한 수수료없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60 일간 받으십시오. 1 작동 방법.
더 많이 거래하면 더 적은 돈을 내야합니다.
E * TRADE를 사용하면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 6.95 달러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Here†™ s는 우리의 명확하고, 경쟁 당 가격 매매의 빠른 개관을 간략히 개관합니다.
분기당 30+ 거래로 4.95 달러 2.
분기당 30+ 거래로 4.95 달러; 100 명 이상의 ETF에 2 달러 씩 수수료를 지불하십시오. 3.
뮤추얼 펀드.
무부하, 4,400 개 이상의 자금에 대한 무 거래 수수료 4.
온라인 보조 시장 거래 (최소 10 달러, 최대 250 달러) 5.
계약 당; 플러스 $ 4.95 - $ 6.95 커미션 2.
계약 당, 수수료 면제 6.
최대 $ 600, 60,000 일간의 수수료없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통해 1 억 달러 이상의 예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어떻게 작동합니까?
서비스 & # x145;
빠른 링크 & # xE145;
우리와 접촉.
FINRA의 BrokerCheck에 대한 E * TRADE Securities LLC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아래 중요한 내용을 읽으십시오.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는 옵션 계약 당 $ 0.75의 수수료로 $ 6.95입니다.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 $ 4.95 및 옵션 계약 당 $ 0.50 수수료를 받으려면 적어도 분기당 30 개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 4.95의 주식 및 옵션 거래와 옵션 계약 당 $ 0.50의 수수료를 계속 받으려면 다음 분기 말까지 최소 30 개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주식 계획 계좌 거래에는 별도의 수수료 일정이 적용됩니다.
E * TRADE Securities LLC, FINRA / SIPC 회원이 제공하는 유가 증권 제품 및 서비스. 투자 자문 서비스는 Registered Investment Advisor 인 E * TRADE Capital Management, LLC를 통해 제공됩니다. E * TRADE Futures LLC, NFA 회원이 제공하는 선물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상품 선물 및 옵션. 은행 상품 및 서비스는 E * TRADE Bank, 연방 저축 은행, FDIC 회원 또는 그 자회사에서 제공합니다. E * TRADE Securities LLC, E * TRADE Capital Management LLC, E * TRADE Futures LLC 및 E * TRADE Bank는 별도의 계열 회사입니다.
시스템 응답 및 계정 액세스 시간은 거래량,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017 E * TRADE Financial Corporation. 판권 소유. E * TRADE 저작권 정책.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