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무료 betfair 거래 전략


Betfair 거래 자습서.
BetExchangeTips는 경험 많은 Betfair Trader가 무료 Betfair 거래 자습서 및 정보를 대중에게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사이트에 실린 Betfair Trading Tutorials는 인터넷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습니다. 이들은 정말 독특한 튜토리얼과 기사입니다.
Betfair Trading 외에도 배킹, 레이잉 및 아빙 전략과 같은 일반 베팅 관련 기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독자들이이 정보를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음을 알았 기 때문에 이러한 주제에 관해 계속해서 글을 남길 것입니다.
우리는 Betfair 거래 자습서가 가능한 가장 정직하고 정확한 방법으로 작성되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입니다. 필요한 경우 스크린 샷도 포함됩니다.
또한 Betfair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거래하는 방법과 Betfair Trading Software를 사용하여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합니다.
우리 Betfair 거래 자습서 :
통계로 뒷받침되는 방법을 사용하여 일관성있게 상인이되는 법을 배우십시오.

도박 전략 : 경마 거래.
Betfair는 매일 수백 가지의 거래 기회를 제공하지만 상인은 징계를 받아야하며 시장이 그들을 상대로 갈 경우 손실을 기꺼이 받아 들여야합니다.
이익, 녹색 책 및 자유로운 내기 안에 잠겨서 - 우리는 규칙적인 Betfair 상인 인 Wayne Bailey에게 조사를 요청하기에 너무 좋다고 들립니다.
"나는 어떤면에서 역설적 인 것처럼 보이는 것을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말의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 갈지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나는 좋은 두피 상인이되었습니다."
짧은 기사를 어떻게 교환 할 지 설명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다소 야심 찬 것입니다. 그러나 잘하면 볼을 굴려서 주제에 관해서 토론을 시작하고 그것이 어디로 향하는 지 볼 것입니다. 나는 결코 전문가는 아니지만 몇 년 동안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제는 나를 위해 잘 작동하고 계속 괜찮은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전략을 전달하는 것이 편안하다고 느낍니다.
식욕이 있다면 앞으로 몇 주 동안 몇 가지 기사와 전략 동영상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스캘핑 (scalping)'으로 알려진 일종의 거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스캘핑은 일반적으로 가격이 안정되어있는 시장 (일반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곳)에서 이루어지며 상인은 단 한두 개의 틱의 가격 변동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논의 할 스윙 트레이딩은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 큰 가격 변동을 시도합니다.
그러나 먼저, 절대 초보자를 위해 거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거래는 주식 시장에서 매매와 비슷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높은 가격에 무언가를 후퇴시키고 저렴한 가격에 놓기를 원하거나 (즉, 저렴한 가격으로 처음에 고가로 돌려 놓으려고), 따라서 자동 이익이나 무료 베팅으로 고정됩니다.
그래서 예를 들어, [4.4]에서 말 (Fuzzy Cat)을 100 파운드로 돌려 놓고 그 가격이 [4.0]으로 옮겨 졌을 때, 다시 100 파운드를 지불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말이 이기면, 당신은 뒷돈에서 340 파운드를 벌지 만, 당신은 300 파운드를 지불해야합니다. 다시 말하면, 말을 얻으면 40 파운드를, 잃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그것은 위험 부담이없는 내기가되었습니다. 내가 아일랜드에 살 때 스크린 샷은 유료입니다.
그러나 상인들은 '자유 베팅'옵션으로 정착하는 경우가 거의 없으며 대신 책을 녹색으로 보냅니다. 가격 변동 후, 상인은 £ 100 대신에 £ 110로 올 것이다.
보시다시피, 여기 상인은 말 승차감에 상관없이 £ 10 (또는이 경우 € 10)에서 이길 것입니다. 이것은 녹색 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녹색 책은 아름다움의 것입니다. 당신이 동의 하겠지만, 그렇게 단순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당신에 대해 움직인다면, 당신은 잃어버린 채 나오고, 그렇게 보이지 않는 빨간 책을 견뎌야합니다. 예쁜.
그게 기본이야. 까다로운 부분은 이러한 가격 변동을 이용하려고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언제 뒤로 물러 설 것인지 결정해야합니까?
저는 어떤면에서 역설적 인 것처럼 보이는 것을 말하려고합니다. 그러나 말의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나는 좋은 두피 상인이되었습니다. 내가 몇 년 전에 거래를 시작했을 때, 나는 모든 그래프를 확인하고 가격이 내 방향으로 움직 이길 기대하면서 (과거의 움직임을 기반으로) 입장을 취했다. 나는 그것을하는 많은 돈을 잃어 버렸습니다. 그것은 순전히 추측이었습니다.
상쾌하게도, 당신은 시장을 좋은 두피 상인으로 추측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두 다르게하고 아마 일부 사람들은 가격 예측에 전문가지만, 나에게 트릭은 현재 가격에 대해 약간 뒤로 물러나거나 질서 정연한 자세를 취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필수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이미 대기중인 돈이 거의없는 곳을 찾아야합니다 (대기열의 맨 위에있게됩니다). 예를 들어 Betting Assistant의 사다리 인터페이스를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사다리 뷰를 제공하는 일종의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하나의 클릭 베팅 등).
사다리는 가격에 대한 세로보기를 제공하며 시장을 훨씬 더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예에서 말은 현재 [2.98]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나는 [3.15]에서 말을 되 돌리는데 대기하고있는 대기열에 51 파운드 밖에 없었 음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래서 그 돈을 £ 100에 주문했습니다 (당신은 내 돈이 그 가격으로 돌아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최대 £ 151).
이 시점에서, 그것은 대기 게임을하는 것입니다. 가격이 [3.10]으로 오르기를 바라며 분홍색 상자를 클릭하여 놓을 준비를합니다. 그것이 상승하지 않는다면 - 나는 단순히 주문을 취소 할 수 있고 아무런 피해도 없다 - 이것은 이러한 유형의 거래에 대한 위대한 사안 중 하나이다.
그것이 상승하고 [3.10] (스크린 샷에 £ 347이 들어있는 상자)에서 돈을 먹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누워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가격이 [3.15]에 도달하면 100 파운드 주문이 시작되어 거래가 완료됩니다. 내가 일찍 들어 섰기 때문에 그 순서가 바로 대기열의 상단 근처에있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보다 51 파운드 나 앞서 있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매우 빨리 매치됩니다.
물론 가격이 내가 누워서 (그리고 결코 [3.15]를 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가격이 다시 내려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일이 발생하면 손실을 꽤 빨리 겪어야합니다. 최고의 희망. 나에게서 그것을 가져라 - 그것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빠른 길이다.
이러한 종류의 거래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 갈지 예측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 [2.98]에 머 무르지 않고 위쪽으로 움직이지 않는다면, 나는 단지 손등 주문을 취소하고 손해를 입지 않고 다음 시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마 하루 종일 쓸 수 있지만 단어 수를 지켜서 위의 거래를 YouTube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행동으로 직접 볼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전체 화면으로 열어 볼륨을 높여야합니다. 나는 화면 녹화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내 비디오의 품질이 향상 될 것입니다.
나는 내 거래 계좌에 몇백 달러를 던져서 비교적 작은 은행에서 괜찮은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사람들을 보여주기 위해 그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제대로 거래하기 위해 당신의 계정에 수천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단순히 사실이 아닙니다. 어떤 금액으로도 실제로 거래 할 수 있지만 기억하십시오. 분명히 실수를 저 지르며 길을 따라 몇 개의 은행을 파산시킬 것이기 때문에 출발 할 때 최소한의 지분을 유지하십시오. 무역하는 법을 배우는 데는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며 소량으로 이익을 낼 수없는 경우에는 많은 양의 돈으로도 그것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무역의 도구에 대한 단어 (아무 말장련 의도!) :
대부분의 거래자는 일종의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비디오에서 나는 도우미 도우미를 사용하고 있지만 Betangel도 훌륭한 키트입니다. 거기 밖으로 또한 약간 자유로운 무역 소프트웨어가 있고 나는 다음 몇 주 내내 이들을 밖으로 시도하는 것을 희망한다. 다른 하나를 추천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편한 어떤 소프트웨어라도 사용해야한다고 말하는 것은 충분합니다. 또한 Betfair는 특정 제품을 공식적으로 보증하지 않으며 가입시 Betfair가 아닌 공급 업체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물론이 기사는 결코 포괄적이지 않으며 모든 시장은 다른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위와 같은 전략은 거의 매일 (안정된 시장에서) 좋은 성공으로 사용하는 전략이기 때문에 여러분 중 일부는 재미있을 것입니다. 거래에 대한 토론을하고 싶습니다. 의견이 있으시면 아래 내용을 듣고 싶습니다.
댓글 (2)
조나단 | 2010 년 2 월 1 일.
대단한 블로그, 후속 조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Jonathan에게 감사드립니다. 이번 주에 다른 주제와 관련이 있지만 장래에 스윙 거래에 대해 글을 쓸 수 있기를 바랍니다.

Betfair 거래 전략.
Betfair가 2000 년대 초에 등장한 이래로, 펀커들은 사람들이 주식 시장이나 외환 거래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스포츠 시장을 거래하기위한 전략을 고안하려고 노력 해왔다.
이것은 특정 가격에 누워서 더 높은 가격으로 돌아가는 것을 포함하며, 어떤 일이 일어나면 이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확률이 특정 방향으로 움직일 가능성이있는 경우에 집중하여 문제의 이벤트에서 누가 이길 것인지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이러한 움직임을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Betfair 거래 전략을 개발하는 데 많은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무수한 전자 서적, 거래 시스템 및 포럼 토론이 전념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작동하는 Betfair 거래 전략이 있습니까? 시장 거래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아니면 가난한 집으로가는 가장 빠른 길입니까?
글쎄, 확실히 쉽지 않다. 조심하지 않으면 많은 돈 거래를 잃을 수있다. 징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과도한 트레이딩이나 충동 거래를하지 않는 것이 게임의 이름입니다.
그러나, 거기에 몇 가지 좋은 방법이 막대기와 징계를 유지한다면,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먼저 우리가 만난 최고의 Betfair 거래 패키지를 나열한 다음 우리 자신의 전략 중 일부를 살펴 봅니다.
최고의 Betfair 거래 전략.
Betfair에서 트레이딩 스포츠 시장에 대한 전략, 조언 및 지침을 시험하고 테스트 해 본 몇몇 훌륭한 전문 Betfair 거래 전략이 있습니다.
1. Betfair Scalper.
스컬 핑 (scalping) & # 8221; 시장에서 작은 움직임으로부터 작고 일관된 이익을 얻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Betfair의 경우, 이는 예를 들어 2.14에서 2.12로 2 개의 진드기 중 하나만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Betfair Scalper는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교육 과정입니다. 여기에는 거래의 실제 사례와 성공적인 스캘핑의 이론을 포함하여 10 시간의 교육 비디오가 포함됩니다. 경주가 시작되기 10-15 분 전에 경마 시장을 거래하는 것을 기반으로합니다. 많은 양의 유동성이 있고 확률이 상당히 크게 변동될 수 있습니다.
Betfair Scalper의 장점은 시장이 어느 방향으로 움직일지를 반드시 예측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는 것은 정말로 어렵습니다. & # 8211; 오히려 오히려 작은 움직임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Betfair Scalper에 설명 된 방법을 사용하여 라이브 평가판을 실행했으며 10 일 동안 9 일간의 성공적인 거래가 있었고 9.2 포인트의 이익이있었습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의 걸림 새우를 얻으면, scalping는 아주 재미 있고 조금 습관성 일조차 수있다!
전체적으로 스캘핑에 대한 훌륭한 가이드이며 Betfair 시장에서 작지만 일관된 이익을 창출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2. 목표 이익.
가장 인기있는 트레이딩 스위트 중 하나이며 여러 상을 수상한 사람은 Betfair 거래를위한 축구 시스템 그룹으로 구성된 목표 수익입니다.
가입시 포함 된 28 개의 축구 트레이딩 전략에는 새로운 & # 8221; 매트릭스 & # 8221; 전문 시스템 세트. 포함 된 시스템의 상당수는 무승부 및 정확한 스코어 매매 전략을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대화방에서 팔로우 할 수 있고 전문가가 어떻게하는지 볼 수있는 실시간 라이브 거래가 있습니다.
또한 교육 동영상, 포럼 및 웹 사이트의 FAQ 섹션을 비롯한 많은 지원이 있습니다. 포럼에서 다른 회원으로부터 배우고 아이디어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Betfair 상인들의 진정한 대규모 커뮤니티입니다.
아마 목표 이익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들의 '팀 통계'입니다. 소프트웨어는 특정 게임에 대한 특정 거래 시스템을 따르는 데있어 가치가있는 곳을 가리 키기 위해 전 세계 리그 통계를 수집합니다. 이것은 매우 광범위한 데이터베이스이며 온라인 상 다른 상인보다 잠재적 인 우위를 제공합니다.
Goal Profit은 온라인 투표에서 6 번 최고의 Betfair Trading System을 수상했습니다. Betfair에서 축구 시장을 거래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분명히 매우 인기있는 패키지이며 체크 아웃 할 가치가 있습니다.
3. 무역 상어 테니스.
축구에서 테니스로 옮겨 다니는 가장 좋은 거래 패키지 중 하나는 무역 상어 테니스입니다.
트레이닝 비디오, 인 플레이 채팅 룸 및 거래를 돕기위한 통계 스프레드 시트와 함께 다양한 트레이딩 전략이 포함됩니다. 하루 중 중요한 성냥을위한 가이드와 그 성냥을 거래하기위한 조언을 매일 제공합니다.
몇 가지 우수한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견실 한 통계와 방법을 기반으로하므로 장기간에 걸 맞는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Tradeshark의 크리켓 트레이딩 전략에 대한 무료 보너스도 포함되어 있으며 Betfair의 매우 유동적 인 거래 시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역 상어는 매우 잘 존경 받고 있으며 거래 테니스 경기에서 월 500 파운드 이상을 벌어들이는 회원이 있습니다. Betfair의 테니스 시장 거래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4. 스파르타 트레이딩 팁.
스파르타 트레이딩 팁은 테니스 트레이딩 리그의 패트릭 로스 (Patrick Ross)가 제공합니다.
Spartan Trading Tips에 대한 흥미로운 점은 수년간 우리를 흥미롭게 만든 이론에 기반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테니스 경기 중에 얻는 경향이 큰 확률로 캐스팅.
Betfair 또는 다른 교환 중 하나에서 테니스 경기의 확률을 지켜본 적이 있다면 놀라운 변동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브레이크 포인트를 맞이하거나, 플레이어가 무너 지거나 경기가 끝날 때 세트 안에서 승리하거나 잃어 버릴 때마다 개별 게임 내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변동을 볼 가능성이있는 경기를 식별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또는 어색한 성냥이있는 경향이있는 플레이어 (Andy Murray, 너를 보니!).
Spartan Trading Tips는 특정 가격으로 누워서 높은 가격으로 돌아가 이익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좋은 점은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Betfair에 거래를 놓고 & # 8220; 계속해서 게임을 클릭하고, & # 8221; 경기 라이브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필요가 없으므로 하루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 팁은 서비스가 2013 년에 시작된 이래로 1,000 포인트 이익으로 부끄러워졌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최소한의 노력을 요구하지만 매우 괜찮은 수익을 올리는 Betfair에 대한 거래를 원한다면 Spartan Trading Tips가 앞으로의 길입니다.
우리 자신의 거래 전략.
위에 우리는 온라인에서 찾은 최고의 전문 Betfair 거래 전략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Betfair에서 시장을 거래하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전략을 살펴 봅니다.
1. Half-Time (풋볼)에서 추첨하기
Betfair 거래에 익숙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축구에 대한 전략을 듣게 될 것입니다. & # 8211; 우리는 심지어 여기에 우리의 블로그 게시물을 더 자세히 설명하고 거래를위한 최상의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Half-Time에서 Draw the Draw에 대해 들어 보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같은 원리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 # 8211; 게임이 수평 일 때 추첨을하고 골이있을 때 거래를합니다. 그래도이 게임을 사용하면 게임을 시작하는 동안 반 시간이 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는 것의 장점은 게임 시작시에 드로우를 놓을 때 종종 목표가있을 때 실제로 승률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HT에서 추첨을함으로써 드로 가격에 큰 변화가 있음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예 : 2.4 ~ 4.5). 또는 늦은 목표가있는 경우 2.4에서 10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즉, 각 거래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얻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점을 마무리하는 데 더 높은 위험이 있음은 분명합니다. 물론 현재 점수를 감안하여 위험을 헤지 할 수는 있지만 목표가있는 경우 이익을 동시에 줄일 수 있습니다.
약자가 deadlog를 깨뜨린다면 게임의 종류가 너무 강하지 않은 게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드로우 가격은 실제로 증가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감소 할 것입니다. 따라서보다 균등하게 매치 된 게임이 권장됩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Betfair와의 거래를위한 건전한 전략이라는 것을 알았고 또 다른 목표의 가능성이 높은 신중한 매치 선택으로 매우 수익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2. 서버 배치 (테니스)
우리가 테니스에서 찾은 최고의 거래 전략 중 하나는 게임을 시작할 때 서버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서빙 시간이 훨씬 더 많은 여성 테니스에서나 잔디처럼 더 빠른 표면보다 서빙이 중단 될 가능성이 높은 점토와 같은 느린 표면에서 가장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시 경기에서 2.0을 얻고 경기를 시작하려고합니다. 2.0으로 레이 내기를하고 게임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서 무슨 일이 일어날 지 기다립니다. 서브가 깨진 경우 확률이 3.0 이상으로 높아져서 이익을 보장하기 위해 현금을 낼 수 있습니다. 서버가 게임에이긴다면, 서브가 깨진 것 만큼은 아니지만 확률은 다소 움직일 것입니다. 어쨌든 당신은 게임이 끝날 때마다 트레이드 아웃 할 것입니다. & # 8211; 그것은 단지 하나의 게임 전략 일뿐입니다.
분명히 약한 서브를 가진 플레이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명히 서브를 버리는 것에 더 취약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일부 여성 플레이어는 서비스 게임의 약 절반 (50 %)을 잃어 버리지 만 서브를 잃을 때의 금액은 승리했을 때보 다 훨씬 많아 수익성있는 거래 전략을 제공합니다.
3. Easy / Tough Holes (골프) 주변 거래
골프는 축구와 테니스만큼 유동성이 좋은 경향이 있지만 메이저 대회와 월드 골프 챔피언십과 같은 대형 토너먼트에서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전략을 세우기에 충분한 유동성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득점 홀이 무엇인지 아는 것과 골프 코스의 어려운 홀과 트레이딩 플레이어가이 홀을 플레이하는 것을 파악하는 것을 기반으로합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미국 마스터스에서 매년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있는 Augusta에서는 13 번에서 15 번 홀까지 상대적으로 쉬운 스트레칭을하고 있습니다. 2 번 파 5와 상당히 똑바로 4 번 홀을 포함합니다. 심지어 16 번 홀 핀이 어디에 있는지에 따라 버디 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선수들이이 스트레칭에 다다랐을 때 (12 일에 끝나고 있다고 말하면서) 선수를 후퇴시켜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적어도 하나 이상이지만 희망에 따라이 홀의 버디를 버텨서 그들의 가격을 떨어 뜨리라고 바랍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자신을 보장 이익을주는 그들 (또는 현금) 누워있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오거 스타에서 10 일부터 12 일까지는 어려운 홀이고 선수들은 종종이 홀에서 샷을 떨어 뜨립니다. 그래서 선수가 스트레칭을하고 선수가 경기를 치른 후에 선수를 눕힐 때 돈을 낼 수 있습니다. 수년 전에 McIlroy와 같은 정원에 물을 뿌리거나 누군가에게 쏟아 부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거래 전략과 마찬가지로, 매번이기는 보장은 없지만 확률을 이용하는 이와 같은 계획을 사용하면 거의 확실하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결론.
Betfair의 훌륭한 거래 전략이 있습니다. 전문 트레이딩 서비스에 가입 할 수 있고 위에서 설명한 독립형 전략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성공한 거래의 핵심은 귀하가 채택한 전략에 따라 명확한 행동 계획을 수립하고 징계를 유지하며 사전 정의 된 포인트에서 거래를하거나이기거나 잃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면 98 %의 사람들이 실패하고 실제로 돈 거래를하는 곳에서 성공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 생깁니다!

무료 betfair 거래 전략
Betfair 거래를위한 스프레드 시트가있는 축구 전략.
축구 확률은 목표 및 시간과 관련하여 매우 예측 가능합니다.
이 풋볼 전략은 모두 득점 득점과 시간 경과에 의존합니다.
여기에 표시된 축구 전략은 Betfair 축구 시장을 사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축구 시장에서 Betfair를 사용하여 베팅하거나 레이즈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 방법은 게임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귀하의 독서에 따라 거래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담보 기법과 보험 베팅을 사용합니다.
모든 도박 전략은 위험을 동반합니다.
이러한 거래 전략은 위험을 줄이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NEW "Free Calcs"메뉴의 무료 온라인 계산기를 살펴보십시오. 웹 페이지.
Betfair의 거래 전략.
2 Betfair 시장에서 네덜란드와 헤지의 정확한 점수 시장.
경기 확률 마켓.
네덜란드와 헤지는 2 개의 Betfair 시장에서 균형 잡힌 스테 킹을 사용합니다.
트레이딩 축구를위한 첫 번째 스프레드 시트를 놓거나 내기를하십시오.
Betfair는 2 개의 관련 시장에 베팅하고 레이즈를하면 두 시장에서 우리의 전체 시장 지위를 보여줄 수 없습니다.
우리의 내기 교환은 2 개의 개별 시장에서 우리의 시장 지위를 보여줄뿐입니다.
Betfair는 2 개 시장의 손실 또는 이익을 합산하여 표시 할 수 없습니다.
2 개의 축구 & quot; 네덜란드어 & 헤지 & quot; 아래의 스프레드 시트는 커미션 공제를 포함하여 2 개 시장 전체에서 Google의 전체 시장 지위를 보여줌으로써 그 문제를 극복합니다.
아래의 네덜란드 및 헤지 스프레드 시트는 축구 시장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지만 모든 스포츠에서 2 개의 관련 시장을 대상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커미션을 받기 전에 손실을 공제 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Betfair의 2 개 이상의 시장에서 거래 할 때, 우리는 전체 무역으로 인한 이익을 볼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수수료 공제는 우리의 전체 무역을 적자로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가 거래하는 동안 그것은 분명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한 시장에서의 손실은 2 위의 시장에서 수수료가 공제되기 전에 공제되지 않으므로 하나가 아닌 2 개의 시장에서 거래가 비쌀 수 있습니다.
같은 것을 두 번 거래하지 마십시오.
2 개 이상의 관련 시장에서 거래하는 경우 동일한 거래를 두 번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스코어 0-0, 1-0, 0-1은 1.5 이하 골과 동일합니다.
점수를 매기고 1.5 이하 골을 넣는 것은 실수 일 것입니다.
실수로 다른 시장에서 동일한 일을한다면, 한 번에 두 번이 아니라 동일한 결과로 두 번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같은 것을 걸었고 승자를 치지 않으면 예상보다 많은 패배를 당할 것입니다.
Betfair 시장 간의 관계를 확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Betfair는 특히 축구 경기와 같은 이벤트에서 다양한 시장을 제공합니다.
이 시장들 중 상당수는 하나의 시장에서 베팅하고 다른 시장에서 동일한 것을 쌓거나, 두 가지 모두에 베팅하거나, 두 가지로 놓을 수 있다는 점에서 서로 관련이 있습니다.
승자는 단 한 명뿐입니다.
지름길로서 이러한 관련 시장은 거래를하면서 시간을 절약하고 일을 단순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Betfair 지름길 시장" Betfair에게 가장 유익합니다.
단일 시장에서 거래하는 경우 수수료는 수수료를 지불하기 전에 상금에서 차감됩니다.
우리가 2 개의 관련 시장을 거래하는 경우, 한 시장에서의 손실은 2 차 시장에서 위닝으로부터 공제되지 않으므로 전체 거래의 총 이익보다는 하나의 시장에서 총 위닝에 대해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또한 한 시장에서 큰 손실이 있지만 전반적인 손실에 대해서는 2 위 시장에서 소액의 위닝이있는 경우 2 차 시장에서 얻은 위닝 수익의 총액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하게됩니다.
전체 무역이 모두 동일한 시장에서 이루어진다면, 잃어버린 무역에 대해 지불 할 커미션이 없을 것입니다.
이미 위의 사항을 이미 알고있을 것입니다.
커미션 이전에 공제되지 않은 추가 커미션 지급 및 손실은 어떠한 우대도하지 않지만 Betfair가 커미션을 수령 할 때 커다란 승자가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어느 시점에서 2 개의 관련 시장을 교역하지만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2 개 시장에서 우리의 전체 무역을 추적하고 권리를 양도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아래 스프레드 시트는 Betfair의 Correct Score 시장을 경기 확률, Under / Over Goals 등과 같은 다른 관련 시장과 거래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균형 잡힌 족쇄를 사용하여 거래를하는 것은 간단하게 "In Play"스테이크의 크기를 추측하는 것보다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전투가 열리는 동안 압력이 가해 졌을 때.
이 스프레드 시트는 2 개의 섹션으로 나뉩니다.
이 개별 섹션은 단일 시장 또는 2 시장을 결합한 헤지 (네덜란드어) 및 헤지 (헤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미션을 공제하기 전에 Dutching 스테이크가 균형을 이루고 양쪽 시장에서 동등한 이익 또는 손실을 가져옵니다.
개별 선택을 헤지하고 스프레드 시트는 그 단일 선택을 동등한 이익 또는 손실로 교환하기 위해 필요한 스테이크를 보여줍니다.
소수점 이하 자리수로 계산 된 Excel 계산으로 인해 Betfair 화면에 표시되는 값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크기에 따라 일반적으로 스프레드 시트와 Betfair 사이에는 펜스 차이 만 있어야합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2 개의 다른 시장에서 여러 가지 선택을 베팅하십시오.
또한, 베팅을 한 후에, 그 트레이드의 동등한 부분에 대해 개별 베팅을하십시오.
스프레드 시트는 두 시장을 합친 수수료 공제 후 우리의 전체 시장 지위를 보여줍니다.
PayPal을 통한 결제 후 & quot; 판매자로 돌아 가기 & quot;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PayPal에서 Excel 스프레드 시트 파일을 얻을 수있는 다운로드 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1 개 또는 2 개의 Betfair 시장에서 동등한 이익 또는 손실을 위해 여러 가지 선택을 베팅하는 데 필요한 지분을 표시하십시오.
그런 다음, 확률이 변할 때마다 개인 선택을 동등한 이익 또는 손실에 대해 선택을 균등하게하기 위해 선택하십시오.
도박을 한 후, 그 개인 베팅을 위해 시트에 lay odds를 입력하면 시트는 그 개인의 선택을 동등한 이익이나 손실로 균등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스테이크를 보여줍니다.
우리의 위치는 2 개의 단일 시장에서, 그리고 2 개의 시장에서 결합되어 있습니다.
수수료 공제가 스프레드 시트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2 개의 다른 시장에서 여러 가지 선택을하십시오.
또한, 낳은 후, 무역의 그 부분을 균등하게하기 위해 개인을 배치하십시오.
스프레드 시트는 두 시장을 합친 수수료 공제 후 우리의 전체 시장 지위를 보여줍니다.
PayPal을 통한 결제 후 & quot; 판매자로 돌아 가기 & quot;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PayPal에서 Excel 스프레드 시트 파일을 얻을 수있는 다운로드 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1 개 또는 2 개의 Betfair 시장에서 동등한 이익 또는 손실을 위해 여러 선택을하는 데 필요한 지분을 표시하십시오.
그런 다음 확률이 변경 될 때 개인 선택을 동등한 이익 또는 손실에 대해 선택에 동등하게하기 위해 내기를 선택하십시오.
세운 후 베팅 확률을 시트에 입력하면 해당 개인 배정을 균등하게하거나 균등하게하기 위해 베팅 스테이크가 표시됩니다.
우리의 위치는 2 개의 단일 시장에서, 그리고 2 개의 시장에서 결합되어 있습니다.
수수료 공제가 스프레드 시트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고지. 아래 비디오에서 보여지는 Betfair 컨텐츠는 데모 용이며 The Sporting Exchange Limited의 종류 승인을 받았습니다. © The Sporting Exchange Limited.
아래 동영상은이 2 가지 스프레드 시트의 Dutching 부분을 보여줍니다.
비디오 1은 스프레드 시트 입력 및 Bet First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비디오 2는 Lay First 스프레드 시트를 보여줍니다.
이 시트에 대한 스프레드 시트 입력은 비디오 1 번에 나와 있습니다.
이 동영상을 더 크게 보려면 4 개의 모서리가있는 오른쪽 하단의 작은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한 동영상에서 다음 동영상으로 이동하려면 & quot; 다음 & quot; 화살표, YouTube 화면의 왼쪽 하단.
아시다시피 점수가 0-0으로 유지되는 동안 1.5 이하 목표의 확률은 게임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떨어집니다.
킥오프 전에 1.5 이하 골에 대한 베팅은 스코어가 0-0으로 유지되는 동안 언제든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득점 득점 후 올바른 점수 시장 (아직 경기 중)과 1.5 미만 목표 중 1-0 또는 0-1은 동등한 시장이됩니다.
1.5 이하 골키퍼의 확률은 여전히 ​​플레이 중 어느 쪽이라도 1-0 또는 0-1과 거의 동일합니다.
상반기의 한 골 이후에 시장은 더 많은 목표를 기대하기 때문에 1.5 골 이하의 확률은 킥 오프 이전보다 첫 골 후에 더 클 수 있습니다.
그런 경기에서는 상당한 손실로 골을 넣지 않고 골이 터지 자마자 1.5 이하 골을 넣을 수 없다.
그런 트레이드에서 이익을 내기 위해 퇴장하는 것은 보통 게임에서 패스 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1.5 득점 이하의 확률로 떨어지도록 땀을 흘린다.
우리가 기다리는 동안, 우리는 전체 무역을 잃어버린 내기로 만드는 두 번째 목표의 위험을 감수합니다.
이 '1.5 미만의 보험 대상' 전략은 점수를 교환하여 대부분의 게임에서 그 문제를 해결합니다.
0-0, 1-0 및 0-1로 평가하고 1.5 위 골 이내 시장에 단순히 도박하고 배치하는 대신 보험을 사용합니다.
킥 오프 전에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 점수를 내기. 킥 오프 전에, 0-0 결과에 대한 보험으로 레이를 배치하십시오. 경기가 0-0으로 진행됨에 따라 우리는 베팅을하여 시장을 나가고 보험금을 베팅하면 전반적인 이익을 얻습니다.
게임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수가 0-0 인 동안이 이익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표가 채점되면 전체 이익을 얻기 위해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 Play 점수 (1-0 또는 0-1) 중 하나를 전체 이익 또는 허용 가능한 손실로 둡니다.
약 30 분이 지나면 목표에 따라이 전략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전략을 교환 할 때 우리는 0-0, 1-0 & amp; 0의 매우 예측 가능한 확률을 걸고 놓습니다. 0-1.
점수가 0-0으로 유지되는 동안 우리는 이익을 위해 퇴출하려고합니다.
목표가 득점 되었다면, 우리 보험 레이아웃의 이익은 종종 우리가 1-0 또는 0-1에 놓기 전에 게임을 통과 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이익을 위해 거래 할 수있게합니다 (어느 것이 든 여전히 플레이 중) 우리 무역을 끝내라.
초기 목표는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1.5 이하 목표를 포함하는 모든 거래와 마찬가지로 2 개의 빠른 목표는 거래의 종료를 의미하지만, 보험 계약은 우리가 전체 내기 지분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첫 번째 목표가 경기 초반에 득점되거나 2 개의 빠른 목표가 채점되면 한 가지 목표를 달성 한 후 이익을 위해 거래하고 보험금을 허용 수준까지 낮추도록 보험 계약을합니다.
상반기에 목표가 없거나 한 가지 목표만을 가진 낮은 점수의 게임을 선택할 수 있다면이 전략은 장기적으로 일관된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승률이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 어떻게 수행되는지에 대한 설명을 보려면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또는 '축구 확률'을 클릭합니다. 탭을 클릭하십시오.
보험 엑셀 스프레드 시트 Ј10으로 1.5 목표 미만 헤지.
이 스프레드 시트를 보려면 Excel 2000 이상 버전이 필요합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는 다음에 요구되는 스테이크를 보여줍니다.
킥 오프 전에 스테이크를 균형 잡기 위해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 네덜란드 내기 점수.
3 개의 개인 점수 0-0, 1-0 & amp; 0-1.
이 전략을 설명하는 동영상에 대한 링크는 구매 후 제공됩니다.
또한 상세한 기록이 있습니다.
PayPal을 통한 결제 후 & quot; 판매자로 돌아 가기 & quot;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PayPal에서 Excel 스프레드 시트 파일을 얻을 수있는 다운로드 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보험 스프레드 시트가있는 1.5 목표 미만 헤지 가격 = Ј10.
지불은 PayPal로 이루어 지지만 아래 지불 버튼을 사용하기 위해 PayPal 계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외부인이 경주에서 이기면, 지불금을 거의 내지 않고 지불금을 내지 않습니다.
또 다른 전략은 여러 명의 주자를 배치하는 것이지만 하나의 주자를 패자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전체 필드를 배치하지 않고 몇 가지 선택 만 할 수 있습니다.
This is not the same as Laying a single selection in the hope that it loses.
Using this strategy you can Lay several scores in the Correct Score market , or several players in the First Goal Scorer market , and win on every Lay except your FIRST Lay.
The only way these Lays can lose is if you happen to pick the winning score line with your FIRST Lay.
Lay as many score lines as you like.
The more you Lay, the bigger your profit.
Additionally, as with all other Laying strategies that involve more than one Lay, every Lay you make reduces your liabilities.
In this case your only liability will be on your First Lay.
As you make more Lays, that liability is reduced, and the profit on every other Lay increases.
If the match ends with a score that you have not Layed, you will have no payout whatsoever.
You clean up, winning the total ЈЈЈ of all your Lays.
Remember, your only losing Lay will be on the FIRST score line that you Lay. You will win on all the others.
It is exactly the same if you Lay players in the First Goal Scorer Market :-
You can target any player on the list not to score first.
Lay that player, and Lay some others players that you think will not score first.
These other Lays will reduce your liabilities on your targeted player.
Y our only losing Lay will be on the FIRST player that you Lay. You will win on all the others.
You could also use this spreadsheet to Lay a number of horses in a horse race, golfers in a golf tournament, darts players in a darts competition etc.
Basic Strategy. In the Correct score market, (or any other market of your choice - horses, golf, tennis tournament etc.) :-
Before the kick - off, decide which score line you will target to lose.
You will be reducing your liabilities on that selection by laying other scores.
Lay that score line, and a few others.
There are normally 17 score lines including "Any Other Score" that we can Lay.
We could Lay 4 score lines (for example), but only one will make a loss for us.
We Lay our First score line, which could be any one of the 17.
Then we Lay a 2nd score line, a 3rd, and a 4th.
We could carry on laying more score lines if we wish.
These 2nd, 3rd, and 4th Lays reduce our liabilities on our First Lay, just as any normal series of Lays would do, but if we stake correctly :-
If the winner does NOT come from the 4 scores that we have layed, we have 4 successful lays, and we clean up, with no payout.
If the winner comes from score lines 2, 3, or 4, we make a profit.
If our First score line wins, we make a loss, but our liabilities have been reduced by the successful lays on score lines 2, 3 and 4.
This strategy can be used to lay 2 (or more) score lines to lose (or First Goal Scorers, horses etc.)
Once again, we do not Lay the whole field, but a few score lines..
The procedure is exactly the same, but this time, 2 score lines are targeted to lose.
Liabilities on score lines 1 and 2 will be reduced by the additional Lays on score lines 3 upwards.
This strategy of targeting 2 score lines, has 2 advantages, but one obvious drawback :-
A large slice of liability is reduced on score line 1 by the stake on score line 2.
A large slice of liability is reduced on score line 2 by the stake on score line 1.
This strategy is particularly effective if score lines 1 and 2 are at short odds.
The downside is that we have 2 score lines running against us instead of 1.
1 or 2 Losers Excel spreadsheets Ј10.
You will need Excel 2000 or a later version to view these spreadsheets.
These 1 or 2 Losers spreadsheets calculate instantly the Lay stakes required to Lay up to 20 selections to reduce the liability on either 1 or 2 target selections.
You could of course use this spreadsheet for any event other than a football match.
This Excel file contains 2 separate spreadsheets for your tenner.
1 loser spreadsheet.
Only the first selection will have a negative liability.
Once you lay more than 2 selections , a profit will be made on selections 2 to 20.
2 losers spreadsheet.
Only the first 2 selections will have negative liabilities.
Once you lay more than 3 selections , a profit will be made on selections 3 to 20.
If none of the Layed selections win, you clean up with the total ЈЈЈ of all the Lay amounts staked - you have a "Skinner".
The more selections you Lay :-
The less your liabilities become on your target selections.
The more profit you show on other Layed selections.
The bigger the payout on a "Skinner" - a selection you haven't Layed.
After payment via PayPal, select the "Return to merchant" option on the PayPal screen.
PayPal should then route you to a download web page where you can obtain the Excel spreadsheet file.
1 or 2 Losers spreadsheets price = Ј10.
Payment is by PayPal, but you don't need a PayPal account to use the payment button below.
Correct Score market.
Whether you are a seasoned trader or a beginner, this strategy offers quite a safe way of trading.
Providing you stake correctly, you could make good percentage profits on your initial stake if you are able to Hedge using this strategy.
An advantage of this strategy is that it is a Bet First Hedge, rather than a Lay First Hedge.
Whenever you use a Lay First hedge (odds increasing), your profit will always be less than your original Lay stake, but with a Bet First hedge, (odds decreasing), your profit can be bigger than your original Bet stake.
If events go against you, a Dutching strategy is suggested to enable you to continue trading in the match.
Before the kick-off, place a 1-1 Bet in the Correct Score market.
Place an Insurance Bet.
Whilst there are no goals, do nothing - you will break even.
After a goal is scored, Lay your original 1-1 Bet score line to profit if the Lay odds are lower than your original Bet odds.
Examples of risks.
A goal may be scored but the 1-1 odds may not shorten sufficiently to enable a successful Hedge.
For example, the first goal may be scored very early in the game, or if the game is looking very one-sided, the market may judge that the losing side will not equalize to get the score to 1-1.
2 quick goals scored by the same side can take the score to 2-0 or 0-2 before we have had time to place our 1-1 Lay or exit strategy bets whilst the score is 1-0 or 0-1.
This type of problem of course applies to other strategies.
If you were trading the Draw in the Match Odds market, a quick goal by both sides taking the score to 1-1, would cause trading problems.
Hedge 1-1 Correct Score Excel spreadsheets Ј10.
You will need Excel 2000 or a later version to view these spreadsheets.
This spreadsheet can be used to show the stakes required to :-
Hedge a 1-1 score line with an insurance bet.
Dutch the markets if the odds do not shorten sufficiently for a successful Hedge in the Correct score market.
Note that this spreadsheet is also suitable for other Correct Score trades.
After payment via PayPal, select the "Return to merchant" option on the PayPal screen.
PayPal should then route you to a download web page where you can obtain the Excel spreadsheet file.
Hedge 1-1 Correct Score spreadsheets price = Ј10.
Payment is by PayPal, but you don't need a PayPal account to use the payment button below.
This strategy involves both Dutching and Hedging.
Insurance against a draw result or a win by the "Losing Team", is provided by a Lay of the Winning Team.
The aim of this strategy, is to have a winning bet on the final score in the Correct Score market.
To do that at any time in the game, we could Bet the current score, plus other scores as goals are scored.
If we continually Bet the current winning score as goals were scored, we would of course soon Bet an over-round book and quite often make a loss on our trades.
We can cut down on the number of Bets required, if we only have to Bet on one team.
To keep the number of bets on different scores to a minimum, we can wait until late in the game before entering the market.
To insure against a Draw result or the Losing Team scoring goals and going on to win the game, all we need is a very small insurance Lay on the winning team .
If we Lay the Winning Team, that Lay would be successful if the result was a Draw or a win for the team that was Losing when we placed our Lay.
By laying the winning team at very short odds, we can avoid having to Bet draw score lines such as 1-1, 2-2, and all possible scores for the team that was losing when we placed our Lay.
The cost of that Lay can be very small.
For example a Lay of Ј20 at odds of 1.04, carries a liability of only minus Ј0.80.
If we enter the market at a score of 1-0, and Lay the winning Team, we would have a successful Lay if the Losing Team equalized or won the game.
To hit the winning score for the Winning Team, we only need to Bet the current score of 1-0, plus 2-0, 3-0, 2-1, 3-1, 3-2, and Any Unquoted, but to Bet all those possible scores probably wouldn't be profitable.
If the match ends in a draw or a win for the "Losing Team", we have a successful Lay on the "Winning Team".
Late in the game , in the Match Odds market , Lay the Winning Team.
In the Correct Score market , Bet the current score line, plus the next 2 possible scores..
As the game progresses, Bet further score lines as necessary in the Correct Score market..
Make sure you Bet the final score result.
Example . Russia - Sweden. Euro 2008. June 17th 2008. Russia won the game 2-0.
Russia were leading 2-0 at 50 minutes.
Lay odds at 60 minutes for Russia were 1.09 in the Match Odds market.
Lay Russia Ј30 at 1.09 for a liability of - Ј2.70.
In the Correct Score market, Bet the current score, 2-0, plus the next 2 possible scores 3-0 and 2-1, for a win or lose profit of Ј7.71.
Above is a snapshot of the "Trade Winning Team" spreadsheet.
Enter the Lay Odds of the Winning Team , plus the Lay stake.
In this case, with the score of 2-0, the current score is 2-0, and the next 2 possible scores for the winning team are 3-0 and 2-1.
Enter the odds, and the spreadsheet shows the stakes required in the Correct Score market, for the current score and the next 2 possible scores.
The potential Overall Win / Lose Gross profit is shown for the whole trade across both Match Odds and Correct Score markets, in this case Ј7.71.
Timing of your entry into the market is important.
If you enter the market late in the game, there is less time for goals to be scored, but be aware that the odds of the current score and possibly the next score up for the winning team will probably be shortening in the Correct Score market.
A problem with this strategy is that if you wait too long before entering the Match Odds and Correct Score markets after a goal is scored, for example at a score of 2-0 or 0-2, the Match odds may stabilise, whilst the Correct Score odds continue to shorten.
The effect of that is your potential profit may be reduced, especially if more goals are scored.
So, . before entering the market, use the spreadsheet to check for the potential profit.
An advantage of this strategy.
If you have Layed the winning team and a goal is scored by the Losing Team before you have placed Bets in the Correct Score market, the odds of the Winning Team should lengthen to some degree.
This offers an excellent opportunity to Hedge out of the Match Odds market with a Bet on the Winning Team at Higher odds than your Lay.
A Hedge spreadsheet is provided to show the stakes required for a successful Hedge in this situation.
Trade the Winning Team Excel spreadsheet Ј5.
L ay the Winning Team in the Match Odds market, then enter the odds of the next winning score lines for the Winning Team from the Correct Score market into the spreadsheet.
This spreadsheet shows the stakes required to :-
Bet the Current Score to an equal Win / Lose profit or liability at the odds you input.
Bet further scores to equalize your trade.
An Adjust facility allows you to favour a win or lose result.
Hedge spreadsheets are also included in this package.
These can be used to exit the market at any time, or can be used to trade the odds in any.
market . Football, Horses, Cricket, Tennis, Snooker . anything.
Bet First or Lay First, makes no difference.
These spreadsheets show the stakes required to equalize your trade.
That left him with a lay of the Winning Team in Match Odds of Ј97 at odds of 1.02 for lay liabilities of only minus Ј1.94 .
"Derby were winning 2-0 just after half-time. I waited until 60mins or so and backed the 2-0, 3-0 and 2-1 and layed Derby for a short price.
As the game approached the 80th minute, my profit was showing at Ј15 if I hedged out now (Ј24 if I let it run and score remained the same), but.
Birmingham were looking dangerous on the attack and I didn't want to have to back another score if a goal went in so I took the Ј15 profit on the correct scores.
With minutes to go, in fact it was in injury time, Birmingham scored and I was relieved I acted conservatively.
Then they scored again!
Of course, I still had the Ј90+ lay on Derby.
A profitable day.
I don't know what the precise stats are, but I do know a lot of goals are scored in those last 10 mins of games, so if I am watching the game it is certainly a tactic I will consider.
My profits will be decreased, but potentially also my losses should another goal go in.
I wouldn't expect a 2-0 to turn into a 2-2 often, but if it does its a bonus!
I have entered Steven's bets and lays into a demonstration spreadsheet below.
The Betfair Screen column shows what he would have seen in Betfair.
The Hedge column shows the result of his 3 hedge trades in Correct Score.
Add those together and he would have had Correct Score profit of Ј15.02 before commission deductions, and Ј14.27 after 5% commission.
The profit from his lay in Match Odds would be Ј92.15 after commission deductions.
The "All 3 mkts Net" column shows the result of his trade after commission deductions across the 2 markets.
With the game ending 2-2, the profit will have been Ј106.42 after 5% commission in both markets, shown for the score of 2-2.
Feedback 20th Sept 2008.
I just had to let you know how this one is going.
I decided to give this a try today, instead of my usual laying of the draw.
I have just finished my fourth bet this morning using this and have varied in overall profit between $8 and $65.
My only "error" :- The first match I bet on, which is where the $8 profit came from, I didn't put enough on the Lay side of the winning team.
All I can say is "wow"; this is as close to shooting fish in a barrel as it gets!
I think Laying The Winning Team just became my "backbone" strategy for football.
Alan, Vancouver, Canada.
Feedback 24th March 2009. Now a seasoned "Winning Team" trader :-
I am really having a lot of success with the "Trade Winning team" spreadsheet.
I am usually able to get anywhere from $10 - $35 profit (based on doing a $100 lay) most of the time.
The strategy I have found effective is to back my correct scores at about 50 minutes, when the leading team's price is usually 1.25 or so.
Unless they have a *huge* lead, I am usually able to cover all the winning team's most likely correct scores (4-5 results) due to the better prices.
Then I usually wait a bit for the winning team's price to come down below 1.10 before placing my lay on the Winning Team.
I find this increases the profit by a bit, since the initial back bets on the correct scores are based on the higher price of the Winning Team (say 1.25), but if I can lay off at 1.05 instead, it's a bit of a bonus.
It carries an element of risk, particularly if the winning team only has a margin of one goal, but if I feel the trailing team might score, I will usually include the potential draw score amongst my "correct score" back bets.
For example, if the score is 2-1, I will cover the 2-2 score as well, as insurance while I am waiting to place the Lay on the Wining Team.
I have just simply found that by the time the leading team's price is down around 1.10 and lower, the price on the current score is so low that it kills a lot of the profit one could otherwise potentially make.
I figure the leading team will go on to win I would guess, at least 9 times out of 10.
Of course, by waiting you run the risk of the lay price going up should the other team equalize/go ahead.
Alan, Vancouver, Canada.
This is Alan's strategy for bigger profits but with slightly more risk :-
Late in the game, with one team wining, Bet the current score, plus potential winning scores of the winning team. Wait for time to pass in the game, and the Lay odds of the winning team should shorten. Lay the winning team at shorter odds than earlier in the game (when you Bet the Winning Team score lines). If the winning team wins, you have a winning bet.
If the losing team wins or the game is drawn, you have a successful Lay on what was "The winning team" when you placed your bets and lays..
After payment via PayPal, select the "Return to merchant" option on the PayPal screen.
PayPal should then route you to a download web page where you can obtain the Excel spreadsheet file.
Trade the Winning Team Excel spreadsheet price = Ј5.
Payment is by PayPal, but you don't need a PayPal account to use the payment button below.
Privacy :- No personal information is collected on this web site.
E-mail addresses or any other information that is forwarded will not be passed to 3rd parties.
Copyright © H. Hutchinson 2017 All rights reserved.
Copying text or any other kind of content from a web site is a criminal offenc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