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Ig 옵션 거래 시간


옵션 거래.


포괄적이고 유연한 옵션으로 변동성에 대한 거래. 1.


IG와 무역 옵션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변동성에 대한 무역.


상승, 하락 및 옆쪽에 거래하십시오.


주요 지수, 주식, 외환 거래 등.


일별, 주별, 분기 별 및 장래 순위.


옵션은 무엇입니까?


옵션은 광범위한 투자 전략의 중요한 부분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만기일이 오기 전에 기본 자산을 매매 할 권리가 있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따라서 금융 시장의 미래 가격을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 No.1 금융 스프레드 베팅 및 CFD 제공 업체가 기대하는 서비스와 지원을 통해 광범위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2.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트레이딩 기술 섹션을 방문하십시오.


IG와 거래 옵션.


스프레드 베팅과 CFD를 모두 사용하여 우리와 거래하는 옵션.


낮은 마진, 높은 레버리지 신뢰성, 초고속 거래 플랫폼 다양한 시장에서 경쟁력있는 스프레드 정교한 차트 기술 제한된 위험 거래 가능.


당신은 이제까지 말하십니까?


나는 변동성에 대해 거래하고 싶다.


디지털 100과 마찬가지로 옵션을 사용하여 변동성에 대한 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 시장에서 거의 움직이지 않을 때에도 거래자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나의 무역 전략을 헤지하고 싶다.


주식, 상품 등을 오랫동안 보유하고있는 투자자는 풋 옵션을 취함으로써 기초 가격의 하락을 헤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돈을 더 열심히 원한다.


우리는 다양한 옵션 시장에 높은 레버리지 비율을 제공합니다. 전체 제품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지금 계정을 개설하십시오.


계정을 개설 할 때 무료이며 5 분 이내에 완료되며 기금이나 거래 할 의무가 없습니다.


관심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IG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우리가 40 년 이상 거래의 얼굴을 어떻게 변화 시켰는지보십시오.


모든 상황에서 모든 상인에게 적합한 차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동화 된 거래.


귀하의 CFD 거래 전략, 우수한 실행 및 가격.


1 옵션은 현재 Google의 기존 플랫폼 및 모바일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곧 새로운 IG 거래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2 적극적인 영국 금융 스프레드 베팅 계좌 수 (2017 년 6 월에 발표 된 Investment Trends Leveraged Trading Report); CFD의 경우 FX를 제외한 수익 기준 (공시 된 재무 제표, 2016 년 10 월).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토요일 오전 8 시부 터 토요일 오후 10 시까 지 하루 24 시간 여기에 있습니다.


IG 서비스.


거래 플랫폼.


IG 분석.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온라인으로 우리를 따르라 :


스프레드 베팅과 CFD는 레버리지 상품이며 예금을 초과하는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주식 거래, ETF 및 ETC의 가치는 주식 거래, 주식 및 주식 ISA 또는 SIPP를 통해 상상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귀하가 원래 보유한 것보다 적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노출 관리에주의하십시오.


CFD는 IG Markets Ltd에서 제공하는 ISA 계정을 공유하며, IG Index Ltd. 가 제공하는 베팅을 확산합니다. IG는 IG Markets Ltd (영국 및 웨일즈에 등록 번호 04008957로 등록 된 회사) 및 IG Index Ltd 잉글랜드와 웨일즈에 등록 번호 01190902로 등록 된 회사). Cannon Bridge House, London Dowgate Hill, London EC4R 2YA에 등록 된 주소. IG Markets Ltd (등록 번호 195355)와 IG Index Ltd (등록 번호 114059)는 금융 행위 감독청 (Financial Conduct Authority)이 승인하고 규제합니다. 갬블링위원회 (Guidance Commission) 2628에 의해 라이센스되고 규제되는 IG Index Ltd 계정의 Digital 100s 및 Sprints는 제외됩니다. IG Index는 책임감있는 도박을 지원합니다. 정보 및 조언은 gambleaware. co. uk를 방문하십시오.


이 사이트의 정보는 미국, 벨기에 또는 영국 이외의 특정 국가의 거주자를 대상으로하지 않으며 그러한 배포 또는 사용이 반대되는 모든 국가 또는 관할 지역의 사람에게 배포하거나 사용하도록 의도되지 않았습니다 현지 법률 또는 규정에 의거합니다.


선물 시장 거래 시간.


온라인 거래에는 시장 상황, 시스템 성능, 수량 및 기타 요소로 인해 시스템 응답 및 액세스 시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고유 한 위험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거래 전에 이러한 위험과 추가적인 위험을 이해해야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선물, 선물 옵션 및 소매 거래 외환 거래는 상당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선물을 신청하기 전에 선물 및 옵션에 대한 위험 공개 서한을 읽으십시오.


* 낮은 마진은 양날의 검이며, 마진이 낮을수록 레버리지가 높고 위험도가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따로 명시되지 않는 한 인용 된 모든 수수료는 교환 및 NFA 수수료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Apex는 선물 데이터를 청구하지 않지만 2015 년 1 월 1 일부로 CME는 필요한 데이터 유형에 따라 월 1 ~ 15 달러를 부과합니다.


IG의 옵션으로 제품 세부 정보가 무엇입니까?


주가 지수.


옵션 시장 & amp; 거래 시간.


원 포인트를 의미합니다.


한 계약에 해당하는 베팅 크기.


옵션 시장 & amp; 거래 시간.


한 계약에 해당하는 베팅 크기.


상품들.


옵션 시장 & amp; 거래 시간.


한 계약에 해당하는 베팅 크기.


옵션 시장 & amp; 거래 시간.


틈새가있는 24 시간 [5] [12]


틈새가있는 24 시간 [5] [12]


틈새가있는 24 시간 [5] [12]


틈새가있는 24 시간 [5] [12]


틈새가있는 24 시간 [5] [12]


틈새가있는 24 시간 [5] [12]


틈새가있는 24 시간 [5] [12]


틈새가있는 24 시간 [5] [12]


틈새가있는 24 시간 [5] [12]


상품들.


옵션 시장 & amp; 거래 시간.


주가 지수.


옵션 시장 & amp; 거래 시간.


한 계약에 해당하는 베팅 크기.


상품들.


옵션 시장 & amp; 거래 시간.


한 계약에 해당하는 베팅 크기.


이자율.


옵션 시장 & amp; 거래 시간.


한 계약에 해당하는 베팅 크기.


매일 옵션.


주가 지수.


상품들.


주간 / 분기 별 옵션.


매주 : 정해진 금요일에 뉴욕 주 오전 10시에 현물 환율로 정산합니다 [10]


매주 : 정해진 금요일에 뉴욕 주 오전 10시에 현물 환율로 정산합니다 [10]


매주 : 정해진 금요일에 뉴욕 주 오전 10시에 현물 환율로 정산합니다 [10]


매주 : 정해진 금요일에 뉴욕 주 오전 10시에 현물 환율로 정산합니다 [10]


매주 : 정해진 금요일에 뉴욕 주 오전 10시에 현물 환율로 정산합니다 [10]


매주 : 정해진 금요일에 뉴욕 주 오전 10시에 현물 환율로 정산합니다 [10]


매주 : 정해진 금요일에 뉴욕 주 오전 10시에 현물 환율로 정산합니다 [10]


매주 : 정해진 금요일에 뉴욕 주 오전 10시에 현물 환율로 정산합니다 [10]


매주 : 정해진 금요일에 뉴욕 주 오전 10시에 현물 환율로 정산합니다 [10]


옵션 선물.


주가 지수.


상품들.


이자율.


1. 클라이언트가 아직 닫지 않은 베팅은 표시된 날짜 / 시간에 자동으로 만료됩니다. 자동 종료시 스프레드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2. 우리의 시세는 스프레드와 시장 스프레드 모두를 포함하는 모든 옵션에 대한 '올인'스프레드입니다. 이는 개시 및 종료 트랜잭션 모두에 적용됩니다. 스프레드의 크기는 옵션 프리미엄 수준, 만료 기간 및 기본 시장의 유동성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3. 스프레드는 특히 변동이 심한 시장 상황에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4. 상품 및 금리 옵션은 환매 가격에 따라 정해 지므로 만료 시간은 환급 규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나열된 만료 규칙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5. 매월 FTSE®, Germany, 30, Wall Street 및 US 500 옵션을 통해 24 시간 거래가 가능합니다. 월스트리트와 US 500 옵션을 제외하고는 런던 시간 08:30부터 제공되는 월요일 오후 8시 15 분부터 금요일 (런던 시간) 21.15까지 실행됩니다. 주간 월 스트리트 옵션은 금요일 저녁 DJIA의 공식 마감을 결정합니다. 주간 US 500 옵션은 CME가 15시 (시카고 시간)에보고 한 S & amp; P 500의 현금 마감을 기준으로 정산됩니다. 주간 독일 30 옵션은 금요일 오후에 DAX 현금 인덱스의 공식 마감을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주간 FTSE 옵션은 매주 금요일 오후 FTSE 현금 지수의 공식 마감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하루 종일 옵션은 주요 외환 쌍, FTSE 100, 독일 30, 월스트리트 및 US 500에서 24 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며 시장 마감 1 시간 이내에 시작됩니다. 공휴일에는 인용문이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6. 옵션을 '구매'하는 여백은 개시 가격 (또는 프리미엄)에 베팅 크기를 곱한 것입니다. 이것은 내기가 잃을 수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옵션을 '판매'하는 마진은 기본 선물 시장을 거래 할 때 발생하는 마진과 같습니다.


7. 분기 별 US Tech 100 옵션에 대한 베팅은 전화로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금요일 이전 영업일 마감 전까지 처리 할 수 ​​있습니다. 3 개월 째 금요일에 US $ 100 옵션을 베팅하면 비즈니스가 끝날 때까지 처리 할 수 ​​있으며 현재 분기 가격 대비 정산 할 수 있습니다.


8. 일일 FTSE 100, 월 스트리트, 독일 30, 프랑스 40, 스페인 35, 네덜란드 25 및 스웨덴 30 옵션은 현금 FTSE 100, 현금 DJIA, 현금 DAX 30, 현금 CAC 40, 현금 Ibex 35, 현금 AEX 및 현금 OMXS30 지수 시장. forex의 일일 옵션은 20:00 (런던 시간)에 Bloomberg (E & amp; OE)가 기록한 첫 번째 인쇄물을 기준으로 정산됩니다.


9. 주간 외환 옵션은 지정된 금요일 (또는 미국 공휴일 인 경우에는 이전 영업일)에 뉴욕 시간 10.00시 (관련하여 보통 런던 시간 15:00)에 해당하는 현물 환율의 블룸버그 (E & amp; OE) ).


10. 주간 및 분기 별 외환 옵션을 온라인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청시 12 개월까지 비공개 만료가 가능합니다.


11. 모든 일일 및 주간 옵션의 경우, 전날 결제 후 1 시간부터 만료 1 분 전까지 베팅이 수락됩니다.


12. 미국 500 지수와 월스트리트 옵션에 대한 베팅은 목요일 세 번째 금요일 이전에 비즈니스가 종결 될 때까지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계약 만기일의 3 번째 금요일에 S & P 500 지수의 특별 개회식 인용문에 따라 만료됩니다.


관련 질문.


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IG 아카데미에서 더 나은 상인이 되십시오. 단계별로 매력적인 과정을 수강하고, 전문가 주도의 세미나 및 웹 세미나에 참석하십시오.


동료 지원을 받으십시오.


IG 커뮤니티에서 같은 생각을 가진 상인과 IG 직원이 질문에 대답하도록하십시오.


스프레드 베팅과 CFD는 레버리지 상품이며 예금을 초과하는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주식 거래, ETF 및 ETC의 가치는 주식 거래, 주식 및 주식 ISA, SIPP 또는 IG 스마트 포트폴리오를 통해 상승 할 수 있으며 이는 원래 보유했던 것보다 다시 돌아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결과 보장.


스프레드 베팅으로 영업 시간외 / 시간외 거래.


Q. 영국 시장이 열리기도 전에 FTSE가 IG에서 공개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 : IG Index 및 CapitalSpreads와 같은 일부 제공 업체는 24 시간 단위로 FTSE를 인용합니다. 시장 시간 동안 인덱스는 선물을 반영하고 시간외 IG 인덱스는 다른 선물 움직임 (Hang Seng, Dow, ASX 등) 및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가격을 책정합니다. 보급 된 베팅 회사들은 시간의 연장을 넓혀 커버합니다. 종종 16:30에서 8.00 사이에 6 포인트.


이 방법은 확산 베팅에만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주요 지수 (Globex 시장)를위한 24 시간 글로벌 시장이 있습니다. 스프레드 베팅 제공자는 24 시간 글로벌 시장에서 야간 움직임에 따라 가격을 지속적으로 조정합니다. '미래'계약을 다루는 회사 중 하나는 Euronext (euronext / landing / landingInfo-1896-EN. html)입니다. 지수에 대한 세계 시장은 주말에 끝나고 - 그렇게 확산 된 베팅 제공자 (금요일에 오후 9시에, 일부는 오후 10시에 그리고 일부는 일부 시점에서 가격을 인용하지 않음)를합니다.


따라서 시장이 처음에는 1 % 하락 하겠지만 IG 지수는 이미 1 % 하락한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기본적으로 거래가 진행되는 곳에서 머물러야합니다 (어젯밤 닫기).


Q. Daily FTSE에서 시간외 거래에 대해 머리를 맞출 수 없습니다.


내 실시간 esignal 차트는 5279에 시작했지만 IG Daily FTSE는 5259/65에서 7.59로 거래되었습니다. 5279에 시장이 실제로 열렸는가? 그리고 FTSE가 구성 주식 가격의 가격을 반영한 것이라면 시간외 거래는 어떻게 작동 할까? FTSE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으면 시가가 전날 종가와 크게 달라지게되는 원인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까?


A : 요약하면, FTSE는 '구성 주식 가격의 반영'이지만, FTSE 시장은 퍼트 내기 베팅 회사가 약간 다릅니다. 그들의 확산은 FTSE의 미래 가격이 어떻게 될지를 반영합니다.


Q. FTSE에서 7-8am 및 8-9am 동안은 어떻게됩니까? 이는 시장 결정자가 가격을 정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까?


A : 08:00 이전의 FTSE는 베팅 한 회사가 사전 시장 주문 수준에서 얻을 수있는 정보를 사용하여 / 밤낮으로 S & amp; P 및 Dax 지수에서 활동을 인용하여 인용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절대적으로 보완되지 않는 순수하게 베팅을 한 시장입니다.


Q. 24 시간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FTSE와 DOW 지수가 모두 닫히면 FTSE에 베팅을 할 수는없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FTSE와 DOW가 모두 닫혀있을 때 FTSE에 베팅을 할 수는 없지만 FTSE가 닫혀 있지만 DOW가 열려있을 때 FTSE에 내기를 걸 수있는 것 같습니다. 니케이는 어떨까요? FTSE와 다우 지수는 닫았지만 일경은 열려있을 때 FTSE에 베팅 할 수 있습니까? 또한 기본 시장이 폐쇄 될 때 주식을 거래 할 수 있습니까? 기본적으로 나는 기본 시장이 폐쇄 될 때 정확히 언제 (그리고 어떤 시장) 거래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설명이 필요하다.


A : FTSE와 DOW는 하루 24 시간 거래합니다. FTSE와 다우 지수의 선물 거래 여부와 상관없이 거래가 종결되는 시점은 없습니다.


색인 아시아 NIKKEI 225 CME US 09:00 21:15.


Q. 시간외 시장 거래의 의미를 알려 주실 수 있습니까?


A : 일부 베팅 제공 업체는 일부 시장에서 시간외 거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부 시장은 24 시간 내내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상적인 시장 시간 외에 'FTSE'를 인용하는 경우, 스프레드 베팅 제공자는 FTSE와 밀접하게 연관된 다우, S & P, 나스닥 및 DAX 간의 관계에 대한 그들의 견적을 근거로 삼을 것입니다.


그 기간 동안 스프레드 트레이더 거래가 높은 수준의 위험을 감수하고 있지만 실제로 일부는 실제로 그 일을 사냥 거래로 간주합니다. 아마 당신은 아마 판매 후 애프터 마켓 시간을 보급하지 않는 편이 좋다고 말했을 것입니다. 스프레드 베팅 제공자는 그들 자신의 지표 가격을 인용 할 것입니다. 다른 말로하면, 당신이 잘못 빠져 나간 것으로 믿는다면 당신은 가격을 비교할 상대가 없습니다. 그들은 지수의 시세가 아니라 그들이 인용하는 가격이 될 것입니다.


Q. 왜 도박 회사는 지수로 할 수있는 것과 비슷한 방식으로 FTSE 100 주식을 24 시간 거래 할 수 있습니까?


답변 : FTSE 100 기업이 24 시간 영업하지 않는 LSE (런던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한다는 것은 간단합니다. 따라서 NEXT가 그 시간에 거래하지 않으므로 런던의 오전 4시에 다음 주식의 움직임에 베팅을 퍼뜨릴 수 없습니다. 물론 LSE는 거래 시간을 연장 할 수는 있지만, 청약에 대한 대부분의 거래가 거래소가 개장 할 때 대부분의 거래를하는 은행 및 투자 회사에 의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충분한 수요가 없기 때문에 일어날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Q. 어젯밤 AIM에있는 한 회사를 보았습니다. 오늘 아침 7시 55 분경에 30 % 가량 증가한 사람들이 종소리 / 아침 종 이전에 거래를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어젯밤에 톨레도에 대한 소식을 전했는데, 어쨌든 그것을 살 수는 없었지만 사람들이 벨 / 아침 종 전에 거래를하는 방법에 관한 질문을 제기하는 것은 약 7:55에 30 %를 기록했습니다. 오늘 아침.


A : 시외 거래는 실제로 두 사람, 즉 구매자와 판매자가 앉아서 거래를하는 것입니다. 브로커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계약서를 제대로 작성하기위한 변호사 일 것입니다. 인용되지 않은 민간 기업에서 주식을 매매하는 것과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회사 비서를 통해 이루어지며, 구매하고자하는 사람들과 판매하고자하는 사람들과 매치합니다.


Q. IG Index - 왜 입찰가 / 매도가 아닌 마감 가격을 기준으로 한 시간 후에 스프레드를 보냅니 까?


유동성이 적은 주식에 대한 작은 스프레드 중 일부로 인해 나는 이것을 묻는다. 누가 유용 할 지 모르겠다.]


A : IG 지수는 주식에 시간외 스프레드를하지 않습니다. 명백한 확산은 단순히 주식이 영업 종료 시점에서 거래되고 있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들은 시간외에 거래 할 수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