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주식 거래 추세 시스템


경향 추종 시스템.
가장 성공적인 거래 전략 중 하나!
당신이 상인이나 투자자라면, 최소한의 위험으로 건전하고 장기적인 금융 성장을 꿈꿀 것입니다. 그냥 꿈꾸지 마라. 그것이 사실이되게합시다!
추종 추종 시스템 (Trader Follow System)을 사용하고 주식 시장의 양쪽에서 이익을 얻으십시오 : 위로와 아래로.
경향 추종 시스템은 시장 추세 메커니즘에서 작동하는 인기있는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들은 "이동 평균"또는 "채널 브레이크 아웃"을 사용하여 시장의 일반적인 방향을 결정하고 거래 신호를 생성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트렌드가 제대로 구축 된 후 시장에 진입하기 때문에 초기 전환점을 놓치지 만 캐주얼 상인이 잡힐 수있는 많은 "가짜"전환점이 있기 때문에 수익률이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트렌드와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면, 이 시스템은 턴이 끝나거나 반대 방향으로 트렌드를 형성 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퇴장의 경우, 트렌드가 다시 성립 할 때 재진입한다. 추세 추종 전략은 다양한 시장에서 펼쳐지는 장기적인 움직임을 이용합니다.
인기 급상승 시스템을 시작하는 것은 쉽고 간단합니다. 최신 기술은 강력한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인터넷은 PC의 편리함을 통해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있게했습니다. 인터넷에 로그인하기 만하면됩니다. 시스템에 가입하고 성공적인 거래 전략, 최신 거래 신호, 견적 및 추천을 얻으려면 주식 시장 검색 및 분석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됩니다. 귀하의 현재 주식 거래 시스템이 귀하의 거래 중 언제 어디에서 가장 좋은 시간이나 출구인지 제안함으로써 귀하를 완전하게 안내합니까? 무엇을 거래 할 것인가? 얼마나 위험할까요? 그들은 너 자신 또는 너의 무역 고문관을 요구해야하는 아주 중요한 질문이다!
트렌드 추종 시스템은 지난 수년간 성공과 성장을 거듭하여 왔으며 주로 이러한 시스템으로 가장 많은 성공을 거둔 상인 때문입니다.
리차드 데니스 (Richard Dennis), 폴 라바 (Paul Rabar), 제리 파커 (Jerry Parker)와 같은 많은 유명 거래자들은 시장 추세를 따르는 것이 승리하는 거래 전략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의 반응 및 체계적인 성격은 시장 동향에서 최대 이득을 얻는 것을 돕습니다.
리차드 데니스 (Richard Dennis)는 트렌드를 따르는 아버지로서 모든 시대에서 가장 성공적인 선물 투기꾼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불과 몇 달러의 초기 재고로 거래를 시작했으며 시스템 및 전략에 따라 추세를 이용해 초기 투자를 3 억 달러로 전환했습니다.
그는이 기술에 대해 많은 사람들을 훈련 시켰고이 사람들은이 시대의 성공적인 상인입니다.
리차드 학생 중 가장 성공적인 Jerry Parker는 규칙을 따르는 동향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강력한 경향 추세 기법을 사용하여 린치 버그 출신의 작은 마을 사람이 현재 체사 피크 캐피탈의 사장입니다. 그는 1 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면서 잘 만들고 있습니다.
또 다른 유행 추종자 인 John W. Henry는 16,000 달러로 시작하여 지금까지 5 억 달러를 벌어 들였습니다.
다각화 된 장기 추세 시스템을 기반으로 거래 의사 결정을 내리고 주식 시장의 흥망 성쇠에서 이익을 누리십시오!

다른 사람은 PROVEN 주식 거래 시스템을 따르고 싶어?
Barron 's : Electronic Investor 11 / 27 / 10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100 % 무료 버전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돈을 벌고있는 무역 시스템을 원하십니까? 다른 모든 사람들이 돈을 잃어버린 2008 년과 2015 년에도?
당신은 무역 시스템을 따르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알고 싶습니까?
무역을 위해 하루에 10 분 이상을 소비하지 마십시오.
필요한 모든 것은 간단하고 효율적이며 효과적인 주식 거래 시스템입니다.
다음은 10 개의 ETF가있는 포트폴리오를 사용하는 접근 방식의 스냅 샷입니다.
2015 : 15.1 % 평균 이득.
2014 년 : 43.7 %의 평균 이득.
2013 년 : 평균 증가율 40.4 %
2012 년 : 33.7 %의 평균 이득.
이 거래 시스템이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20 년 동안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개발하여 얻은 실제 경험을 통해 우리는이 웹 사이트에서 결과를 완전히 공개했기 때문에 쉽게 구할 수 있고 입증 된 거래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 2006 년부터!
경기 침체, 인플레이션, 성장, 안정화, 공격적, 그리고 옆으로 모든 종류의 경제 사이클을 통해 미국 주식 시장을 다루는데 심도있는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일어난 일이 무엇이든, 우리는 성공하고 성공했습니다.
우리 웹 사이트에 일반적으로 쓸모없는 기술 용어를 섞어 쓰지 않고 우리는 거래 시스템을 제시하기 위해 사용자 친화적 인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현재와 미래를 위해 당신과 거래하는 거래 시스템을 따라갈 수있는 간단하고 의미있는 지침을 제공합니다.
물론, 이 날과 나이에 사용할 수있는 옵션 중 하나는 투자, 거래 및 추세에 따르는 비싼 코스에 등록하는 것으로 2,000 달러가 넘는 비용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프로그램에 참여 함에도 불구하고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투자 전략과 주식 거래 시스템을 갖추지 못할 것입니다. 주식 투자 문제를 다루는데 지나치게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결국, 당신은 당신의 투자 전략을 통해 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최종 분석에서 선의이고 훌륭한 거래 시스템은 배우기 쉽고 마스터하기 만하면되지 않습니다. 그렇게 말하고 이해하면, 우리 웹 사이트는 귀하의 단기 및 장기 투자 수익을 도울 수 있습니다. 20 년 이상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는 거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주식 시장이 무너 졌습니까? 우리가 말한대로 일어나는 거대한 시장 스윙에서 벗어나게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누가 정말로 관심을 갖고 있습니까 (2016)! 물론 맹목적으로 어떤 것도 따르지 마십시오. 그러나 포트폴리오에서의 경기 침체를 피하기 위해 강력한 대가를 치를 수 있습니다.
MyTradingSystem은 미국 주식 시장에서의 거래에 관심이있는 동료 및 친구들의 수많은 요청 때문에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단순한 거래 시스템을 원하는 당신 같은 사람들과 우리의 경험과 전문 지식을 공유 할 때가 왔다고 판단했습니다.
우리는 재정적 계획이나 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미래에 주식 시장에서 얼마나 잘 할 것인가에 대해 보장 할 수는 없으며 합법적으로 그렇게 할 수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추세에 대한 탁월한 전문 지식을 개발했으며 투자 전략의 최종 결과를 향상시키는 광범위한 거래 시스템 지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수년간 달성 한 성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검증 된 거래 시스템은 다른 주식 시장 참가자들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왜 주식을 따라 추세.
Great Trading Strategy입니다.
나는 추세에 뒤 따르는 주식을 10 년 넘게 거래 전략으로 사용하여이 기간 동안 실질적이고 일관된 이익을 창출했다.
추세를 따르는 주식은 간단하고 실행에 많은 시간을 요하지 않으며 길고 일관된 성과 기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환상적인 거래 전략입니다. 노력에 대한 보상은 예외적으로 높으며, 하루 종일 일하는 동안 또는 가족이나 친구와 같은 다른 열정에 초점을 맞추고 여행하고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이러한 종류의 거래 시스템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추세를 따라갈 때, 흥미로운 질문 중 하나는 "왜 주식 추세가 실제로 작동합니까?"입니다. "이 방법이 돈을 일관성있게 만들고 가르치고 로켓 과학이 아니라면 돈이 여전히 테이블에 남아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들은 훌륭한 질문이며이 포스트의 나머지 부분에서 나는 왜 주식 추세가 작동하고 앞으로도 계속 작동해야하는 8 가지 중요한 이유들을 다룹니다.
추세에 뒤 따르는 주식 - 간단하지 않고 쉽습니다.
추세를 따르는 주식 & # xa0은 간단한 거래 전략입니다. 큰 추세를 따르는 시스템에는 많은 규칙이 없으며 이러한 규칙은 매우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즉, 로켓 과학자가 아니어도 거래 시스템을 따라 추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순성과 수익성을 감안할 때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하고 이익이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하지만 큰이지만) в
추세에 뒤 따르는 주식 & # xa0;은 감정적으로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작동합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거래 결정에서 벗어나 거래 시스템, 특히 거래의 70 %를 잃는 장기 시스템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비록 전체적으로 돈이 버킷로드가된다고하더라도). 많은 요인들이이 부분에 영향을 미치지 만, 오만함, 불안감, 조급함 및 올바른 필요성을 말하며 모두가 역할을합니다.
참을성이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추세가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동안 참을성있게 기다리지 않고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이 성급 함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추세 추적 시스템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두 번째로 큰 이유는 우리 교육 시스템이 당신이 올바른 사람임을 말해주는 것입니다. 시험에서 100 %를 얻으려는 학교에서는 시험에서 50 % 미만으로 떨어지면 실패합니다. 하지만 트렌드를 따르려면 다음과 같은 많은 잠재적 인 & # xa; 경향에 빠져야하며, 잘못하면 작은 손실로 빠르게 빠져 나가야합니다. 이것은 추세 추종자가 많은 작은 손실을 가지고 있으며, 많이 잘못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 (우리 교육 시스템 때문에)은 잘못되고 싶지 않습니다. 내가 내 트레이드의 70-80 %가 틀렸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말할 때 그들은 나를 공포에 떨게 만든다. 그들의 얼굴 표정은 "어떻게 어리석은 사람이 될 수 있느냐? 당신은 지구상에서 가장 어리석은 상인이되어야한다." 내가 잃어버린 거래에서 잃는 것보다 내가이기는 거래에서 10 배 더 많은 돈을 벌면 혼란스럽고 질문하는 것을 멈 춥니 다.
트레이딩 수학은 배워야 할 것입니다. 거래 당 예상 수익은 중요하며, 거래의 성공 비율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을 전반적으로 잃어 버리지 만 감정적으로 높은 우승 비율에 대해 더 편안하게 느낄 것입니다. 최소한 그들은 그들이 옳고 큰 손실 거래의 소수는 "단지 불행"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시장이나 브로커와 같은 누군가를 비난하고 높은 우승 비율에 집중합니다. 그들은 돈으로 이런 식으로 돈을 벌 것이라고 스스로 망상합니다.
추세에 뒤 따르는 주식 & # xa0은 정서적으로 어렵 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관성있게 행동하기에 충분한 탄력성이 없습니다.
감정적 인 통제.
추세에 뒤 따르는 주식을 사용할 때와 같은 체계적인 거래는 거래의 모든 영역에서 인간의 감정을 제거합니다. 그것은 단순히 체계적인 상인이 가격 변동이 발생했을 때이를 파악하여이를 포착 할 수있게 해줍니다. 시장 결정에서 인간의 감정을 제거하는 것은 정말로 이익 거래의 열쇠입니다.
트렌드가 실제로 발생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차트에서이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추세를 따르는 시스템이 하나를 찾아 내면, 근본적인 조건의 변화, 투자자의 감정 변화 및 회사 경영의 영향으로 인한 변화 모두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트렌드가 & # 0; 반전되면 트렌드에 뒤 따르는 시스템이 당신을 (정신적으로) 내쫓고 수익을 얻습니다. 감정적 인 비 체계적인 투자자들과 구매 및 보유 투자자들은 가격이 이전 최고치로 돌아 가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돈을 잃는다. 동향 추종자는 이미 밖으로 있고 그들의 이익이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는 반드시 투자해야합니다.
뮤추얼 펀드는 완전히 투자해야하기 때문에 따라갈 수 없습니다. 그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특정 부문과 같은 위임 사항을 갖고 있으며, 관련 지표에 가까운 포트폴리오를 가져야 만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인덱스와 동료를 잘못 수행하면 실적이 저조 할 위험이 너무 큽니다.
트렌드 추종 시스템은 잘못된 방향으로 움직이는 주식을 빠져 나올 수 있고 올바른 방향으로가는 주식만을 보유 할 수 있기 때문에 뮤추얼 펀드에 비해 막대한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금으로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뮤추얼 펀드가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뮤추얼 펀드가 100 % 현금으로가는 것을 결코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동향 추종자이고 아무 동향도없는 경우에 당신은 지금 막 현금을 붙 든다! (또는 당신이 더 진전 된 경우 다른 트레이드 전략을 집중할 필요가 없습니다. 추세가 없습니다.) 따라서 주식 시장에서 장기 추세 추종자이고 곰 시장이 있다면 아마 현금을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뮤추얼 펀드 매니저는 곰 시장이 진행됨에 따라 주먹을 넘겨 돈을 잃는다.
이것은 오랫동안 주식 거래 추세를 따르는 주식 곡선이 당신이 좋은 매매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면 뮤추얼 펀드보다 훨씬 좋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SX200 주식 지수에 비해 과장된 자기 자본 추세에 따른 본인의 경향 추세를 살펴보십시오. 인덱스 펀드 투자자를 매수하고 보유하는 것은 아무데도 없었으며이 기간 동안 매우 큰 하락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포트폴리오를 따르는 자기 자신의 주식 추세는 거의 감소하지 않고 매우 강한 수익률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결과가 앞으로도 계속 유지된다는 보장은 없으며 동일한 수익을 올릴 것을 제안하지는 않습니다. & # xa0; 그러나 주가가 추세를 보일 때 동향 추종자가지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 이것은 뚜렷한 것입니다 포트폴리오를 시장 지수에 가깝게 추적해야하는 뮤추얼 펀드 매니저 또는 매우 수동적 인 전략 인 인덱스 펀드에 투자하는 것에 비해 투자를 통한 이점.
폭과 유연성.
추세를 따르는 주식은 분석가의 군대없이 뮤추얼 펀드보다 훨씬 많은 주식을 커버 할 수 있습니다. 호주, 홍콩, 미국의 모든 주식을 동향 조사하면 오스트레일리아 뮤추얼 펀드가 찾을 수있는 더 많은 트렌드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 기준에 맞는 것을 구입할 수는 있지만 펀드는 자신의 요구 사항에 맞는 것을 살 수 있습니다.
비록 호주에서 완전하게 지급 된 보통주를 거래한다고 할지라도 그것은 1900 가지가 넘는 주식입니다. 당신이 대화 형 중개인 거래 계좌를 통해 거래 될 수있는 다른 국제 주식 시장을 포함한다면 잠재적 거래 후보자 수천명이 있습니다. 어쩌면 대부분의 시간대에 주식 추세가있을 것입니다!
시장 (In) 효율성.
학자들의 의견에 관계없이 시장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에 대해 세미 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선호한다. 즉, 새로운 정보가 밝혀지면 모든 시장 참여자가 변화된 상황을 인식하는 데 꽤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참가자가 변화된 상황의 함의를 파악할 수있는 더 많은 시간.
새로운 근본적인 변화가 긍정적이라고 가정 할 때, 일부 참가자는 그들이 구매하고 가격이 상승한다는 것을 알기 시작합니다. 더 많은 참가자가 더 많은 구매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구매하려는 모든 사람이 위치에 올 때까지 가격이 계속 올라갑니다. 이 진보적 인 구매는 주식이 얼마나 잘 분석되었는지에 따라 상당히 길 수있는 근본적인 동향을 창출합니다.
시장이 완전히 효율적이라면 이러한 움직임은 단계적인 변화가 될 것입니다 (인수 발표의 경우처럼 - 이는 일반적으로 회사 가치에 대한 암시가 모든 투자자에게 분명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단계적 변화를 일으 킵니다). & nbsp; 인수하지 않은 상황에서의 도전 과제는 애널리스트의 의견에도 불구하고 회사 발표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시장이 새로운 주가가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처럼 가격 추세를 의미합니다.
주식 기초 동향도.
트렌드의 근원적 인 운전자는 종종 너무 추세이기 때문에 근본적인 운전자가 좋아지면 주식도 계속해서 추세를 보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전략이 주식에 이어 동향 일 때, 펀더멘털이 당신의 이익을 위해 움직이면서 계속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장 명백한 예는 이자율입니다. 일단 이자율이 특정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면 그들은 상당 기간 동안 그 방향으로 계속 움직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자율은 종말점으로 직선으로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 # xa0; 시장은 서서히 새로운 균형 수준으로 조정됩니다. 그때까지는 다른 무엇인가가 변할 것이므로, 그들은 계속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자율이 점진적으로 변하기 때문에 기업에 대한 부채 비용도 점진적으로 변하기 때문에 점진적으로 소득이 이동하므로 평가액이 점진적으로 변하기 때문에 가격은 점차적으로 변합니다.
그러나 언제나 한 번에 많은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같은 방향으로 여러 줄이 정렬되면 매우 큰 경향을 보입니다. 이것이 주식이 메가 트렌드를 가질 수 있고 가격이 10 배 이상으로 상승 할 수있는 이유입니다.
근본적인 운전자의 여러 추세의 이러한 수렴은 주식 추세에 대한 가장 흥미로운 것 중 하나입니다. 이들 중 하나만 잡으면 일년 내내 전체 포트폴리오에 대해 높은 두 자릿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기업 개선.
모든 외부 기본 조건이 일정하더라도 (매우있을 법하지 않음), 회사 경영진은 점차적으로 사업의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효율성 향상, 신제품 개발, 가격 정교화, 마케팅 개선, 교육 및 개발, 비용 절감 및 기타 여러 요소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경영진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변화를 점진적으로 수행하여 이익이 점진적으로 개선되므로 평가액이 점진적으로 개선되므로 가격은 점차적으로 변합니다. 훌륭한 경영진은 비즈니스의 여러 부분을 동시에 개선 할 것이므로 서로 섞여서 주가가 강세를 띠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관리 팀이이를 수행하고 있는지 어떻게 결정합니까?
음, 추세에 뒤 따르는 주식에 대한 좋은 점은 - 꼭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하는 일은 가격이 상승 추세에있는 주식을 확인하는 것뿐입니다. 경영진이 훌륭하고 근본적인 근본적인 조건이 매력적이라면 가격이 올라 가기 시작하므로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투자자의 정서.
이것은 추세에 뒤 따르는 주식이 왜 그렇게 잘 작동하는지에 대한 커다란 동인입니다. 우리가 시장을 이길 수있는 한 가지 큰 이유는 투자자 신뢰 / 흥분이 두 단계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는 전체 시장이고 두 번째는 개별 주식입니다.
우리는 모두 투자 심리 변화와 움직임을 주기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감정은 가격 수익 배수 (PE = 주당 순이익 / 주당 순이익)로 측정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미래를 확신 할 때 그들은 수입 1 달러당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의향이 있으므로 주식 가격이 올라가고 PE 배수가 올라간다.
이것은 인간이 감정적 인 창조물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두려운 PE 배수 계약을 맺을 때, 사람들은 자신감 있고 흥분된 PE 배수가 확장됩니다. 따라서 기본 조건이 안정적 일지라도 (매우있을 법하지 않음), 투자 심리가 개선되거나 악화되어 주가가 추세를 보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 변화가 없더라도 사람들이 집단적으로 자신감을 갖기 때문에 주식이 추세를 보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장 심리의 변화로 인해 PE 배수가 한 자리 숫자에서 두 자리 숫자로 바뀔 수 있습니다. 이 변화는 매우 큰 시장 또는 섹터 전반에 걸친 추세를 유발합니다. 미국 증권 시장 전체에 대한 Price Earnings Multiples이 1980 년대의 한 자릿수에서 테크 거품이 터지기 전까지 40 개가 넘을 때까지 2000 년까지 상승했습니다.
투자 심리는 개별 주식에도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지루한 이야기, 성장 및 투자자 관심사없이 시작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그것은 낮은 PE 배수를 가질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근본적으로 변화하는 새로운 동적 관리가 이루어지고 좋은 일이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투자가들은 일이 진행됨에 따라 점점 더 흥분됩니다. 일이 올바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투자자 (일반적으로 그렇게 밝지 않고 직선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지 않는 사람들)는 일이 올바르게 진행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들은 계속 일을 계속하기를 기대하기 때문에 더 높은 PE 배수를 기꺼이 지불합니다.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뭔가가 일어나고 있고 탐욕에서 벗어 났으며 (돈을 버는) 두려움 (트렌드를 놓치고 있음)에 주목하면서이 새로운 투자자들은 주식을 더 높이 올리고 더 높은 가격으로 입찰합니다.
따라서 개별 주식에 대한 PE 배수는 주식에 대한 투자 심리가 계속 변화함에 따라 극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식 이야기에 대한 투자자의 흥분을 바꾸기 때문에 한 주식이 극적으로 추세를 보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추세를 따르는 주식은 투자 심리가 이렇게 바뀌면 일어날 엄청난 가격 변동의 큰 부분을 포착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떻게해야합니까?
지금까지 살펴본 바와 같이 과거의 주가 추세가 과거에 효과가 있었던 이유는 앞으로도 계속 작동 할 것이라는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당신이 구매 및 보관 또는 뮤추얼 펀드 투자에 만족하지 못했다면 어쩌면 자신의 주식 추세 시스템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리는 방법을 배울 때가 왔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무료 상담을 통해 오늘 주식 거래 시스템에 따라 자신 만의 트렌드를 구축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주요 거래 전략 페이지 : 귀하의 주식 및 # xa; 거래 전략이 귀하에게 적합합니까? 최고의 트레이딩 전략 †"자기 평가 질문지 트렌드 트레이딩 / 트렌드 다음 - 그것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추세에 뒤 따르는 주식 & # xa0;은 훌륭한 거래 전략입니다. Swing Trading - 그것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거래 프로그램을 다양 화하기위한 평균 회귀.
거래 원칙.
약.
저작권 © 트레이딩 시스템 라이프 PTE. LTD. 2013 - 2015.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의 소유입니다.

주식 거래 추세 시스템
큰 돈을 벌어들이는 모든 사람이 고의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따라 오는 공통 맵이 있습니까? 예.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반드시 항복해야합니다. 시장 이익은 최신 데이터, 전문가 의견 또는 기본 지식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을 버리고 변화하는 흐름으로가는 것은 모든 전설적인 거래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단일 운영 절차입니다.
Paul Tudor Jones는 "그 설명을 찾는 일차 과제로 모든 것에 대한 설명이 있다는 착각이 생겨났다"고 유명하게 말했다. 그는 죽었어. 반대를 원한다. 완전히 무지한 시장에 접근하는 것은 승자의 사고 방식입니다. 왜냐하면 가격 거래를 제외한 거래는 중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이 반영되고 합산되며 가격이 할인됩니다. 나는 모든 것을 의미한다.
나는 팟 캐스트와 책을 통해 가격 행동의 중요성을 숨 쉬고 살아 간다. 블룸버그가 아닌 CNBC가 IBD가 아니라 여기 혼자서 발견되었습니다. 둘 다 다수의 백만장자를 생산하고 헤지 펀드 직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그들은 더 많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제가 개인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방식 (원칙을 따르는 핵심 추세 및 평생 동안 그러한 원칙들을 혼합하는 방법)은 플래그십 제품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강력한 정보.
My Flagship 제품은 귀하의 독특한 상황에 대한 개인적인 지원과 결합 된 강력한 정보입니다. 초보자에게 노련한 전문가에게 교역 시스템에 따라 명확하고 완전한 추세로 평균 이상의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1. 수상자에게만 추가하십시오.
2. 패자에게 절대로 추가하지 마십시오.
3. 이익을 얻도록하십시오.
4. 손실을 빨리 줄입니다.
5.상의를 고르지 마십시오.
6. 바닥을 고르려고하지 마십시오.
7. 시장 가격은 자존심이 아니라 결정을 내린다.
"트렌드 추종은 가장 돈을 벌 수있는 가장 순수하고 단순하며 가장 쉬운 방법이며 시장이 현재 우리에게 말하는 것, 즉 현재의 가격 추세를 사용합니다."
필수 서적.
지금 베스트셀러 인 TREND FOLLOWING이 재부팅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600+ 페이지 에디션은 필수 항목입니다. 10 개 이상의 국가에서 100,000 명이 넘는 독자와 번역
팟 캐스트 우수성.
6 백만 명이 + 600 개 이상의 에피소드를 듣습니다 : 투자, 경제, 의사 결정, 행동 및 기업가 정신. 참석자 : 노벨상 수상자 Robert Aumann, Angus Deaton, Daniel Kahneman, Harry Markowitz & Vernon Smith. 그리고 : James Altucher, Jean-Philippe Bouchaud, Marc Faber, Tim Ferriss, Jason Fried, Gerd Gigerenzer, Larry Hite, Sally Hogshead, Ryan Holiday, 잭 호너, Ewan Kirk, 스티븐 코 틀러, Michael Mauboussin, Barry Ritholtz, Jim Rogers, Jack Schwager, Ed Seykota, Philip Tetlock 및 Walter Williams.
세렌디피티.
선의 대가가 차를 쏟으면서 방문자가 이야기하고 싶다는 말을 듣는 대신에 말하기를 원했습니다. 주인은 컵이 가득 차있을 때까지 차를 부은 다음 계속 쏟아 부었다. 방문자는 자신을 통제 할 수 없었다. "내 컵이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안다?"
"너는 맞아."주인이 멈 췄다. "이 차 한 잔처럼 너는 너의 생각으로 가득 차있다. 빈 컵을 제공하지 않으면 너는 어떻게 내가 선을 줄 것을 기대할 수 있니?"
추세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FAQ) # 3.
게시일 : 2017 년 12 월 18 일
내 주요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는 여기에 있지만 독자의 질문에 대한 또 다른 페이지입니다. Q : 저는 Podcast에 대한 열렬한 팬이며 나는 Trend Follow와 The Complete TurtleTrader를 읽었습니다. 추세를 따르는 아이디어는 무역 전략으로서 나에게 공감합니다. 모든 시장을 거래하고 인간 행동을 거래하므로 [& hellip;]
Ep. 616 : Bitcoin, 추세에 따라 Michael Covel과 함께 추세에 따라 추세.
에 게시 됨 : Dec 17, 2017.
구독 트렌드에 따라 iTunes에서 라디오 Cryptocurrency는 세계를 휩쓸고 있습니다. 택시 운전사에서 Instagram 비키니 모델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부자가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수백만의 사람들이 기꺼이 승선하여 기분 좋은 아이디어이든 좋은 아이디어이든간에 기꺼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 생각을 버리고 & # 8230; Michael은 최근 청취자에게이 질문을 게시했습니다. [& hellip;]
다음 트렌드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 2.
내 주요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는 여기에 있지만 독자의 질문에 대한 또 다른 페이지입니다. Q : 내 책 'Trend Follow & # 8221;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했다. 나는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기도 전에 추세를 따르기 시작했다. 나의 거래 경험의 시작에서 나는 좋은 금액을 만들었다 [& hellip;]
구독하고 시장 마법사 비디오를 수신하십시오.
제품 제품 동향 자주 묻는 질문 성능 차트 시장 컴퓨터의 순간 지금의 순간 새로운 트레이더 Pro Traders College Traders 70 개국 왜 회의론을 배우는가 Bitcoin 성공 사례 전설 I 데이비드 하딩 Paul Tudor Jones Bill Dunn Ken Tropin 클리프 Asness JP Bouchaud 래리 하이트 Ed Seykota John W. Henry 살렘 아브라함 폴 멀 버니 케빈 브루스 데이비드 드루즈 짐 시몬스 마틴 루크 레다 브라가 전설 II 명예의 전당 워렌 버핏 제시 리버모어 소년 플런저 리처드 데니스 거북 리처드 돈 차이 니콜라스 다르바 제럴드 루브 아서 커튼 헨리 클 윙스 모든 팟 캐스트 Eps. TF 팟 캐스트 Eps. 행동 Eps. 노벨 포드 캐스트 Eps. 자연을 육성 연구의 기원 큰 이벤트를 사고 CNBC 게임 무역 모든 변경 없음 제로 - 합계 패자 평균. 패배 자 기억력 없음 검은 백조 행동 갭 게임 확률 없음 PhD 위험 요소 역설 정보 블로그 소개 Covel Books 보도 자료 필름 영향 베스트셀러 백서 동기 부여 내 프로세스 가치 캐피털 보장 연락처 인덱스.
&부; 2004-17 동향 및 무역; 판권 소유. | Sitemap.
추세 및 트레이드 정보; 마이클 Covel 및 / 또는 추종자의 서면 허가없이 사이트 네트워크를 복사, 재 인쇄 또는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서면 허가는 일반적으로 쉽게 부여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목적은 투자, 위험, 경제, 심리학, 인간 행동, 기업가 정신 및 혁신 전반에 걸쳐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교환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전체 내용은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Michael Covel의 의견을 기반으로합니다. 개별 기사는 각 저자의 의견을 바탕으로하며, 지적 된대로 저작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마이클 코벨 (Michael Covel)과 그의 커뮤니티의 연구 및 경험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기위한 것입니다. 여기에 포함 된 정보는 프로파일 된 모든 고문과의 투자를위한 초대장으로 사용하도록 고안되지 않았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데이터는 여기에 언급 된 관리자가 CFTC, SEC, Yahoo Finance, Google 및 공개 문서에서 직접 제공합니다. 우리는 모든 데이터가 정확하다고 가정하지만 출처에서 제기 된 오류, 누락 또는 사무 오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추세 및 무역; 다양한 투자 조사 및 투자 정보 제품을 판매 및 판매합니다. 독자는 주식, 통화, 옵션, 상품, 선물 계약, 전략 및 증권 계좌 모니터링에 대한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추세 무역 및 그 자회사, 직원 및 대리인은 거래를 권유하거나 실행하거나 투자 자문을 제공하지 않으며 연방 또는 주정부 기관에 중개인 또는 고문으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트렌드 팔로우 & 트레이드; TurtleTrader & reg; TurtleTrader & reg; Trend Following의 상표 / 서비스 마크입니다. 추후 추후 네트워크 사이트에 나타나는 기타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추종자가 소유하거나 추후 추종자가 아닌 제 3자를 포함하여 다른 당사자가 소유 할 수 있습니다.
책 : Edwin Lefèvre PDF의 주식 운용사에 대한 추억.
"황소, 곰, 검은 백조 시장에서 큰 수익을 낼 기회를 원한다면, 이 곳이 당신이되고 싶어하는 곳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쿠폰을 잘라 내지 않고 위험 부담도없고 반환도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