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February 2018

외환 거래 jcls-forex


제품 리뷰 : JCL의 Forex.
Traders 나는 지금까지 검토 한 최고의 거래 시스템 중 하나 인 제품 리뷰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이 글을 쓰면서 돈을받지 못했다는 말로 시작하고 싶다. 나는이 시스템의 창안자 인 요르단에 접근하여 그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지 물어 봤고 나는 그것을 검토했다. 그는 동의했고 나는 그가 그렇게 기뻐했습니다.
이것은 Meta Trader 4를 사용하여 4 시간 및 8 시간 차트를 거래하는 스윙 추세 거래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에는이 시스템에 대해 맞춤형으로 만들어진 4 가지 지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함 된 지표 중 하나를 진정한 추세 지표라고하며 모든 거래는 진정한 추세의 방향으로 수행됩니다.
시스템 스크린 샷.
저는이 시스템을 일주일에 한 번씩 테스트 해 왔으며 매우 수익이 높았으며 +200 pips의 거래도있었습니다.
이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단순한 시스템이 아니라 요르단이 실제로 당신을 교역하도록 가르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신호 만 내지는 않지만 대화방에서 시간을내어 각자를 개별적으로 가르칩니다. 이 시스템에는 자금 관리 전략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거래를 적절히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이 시스템의 또 다른 큰 역학은 트레이딩 룸이 서로 돕고 새로운 사용자에게 시스템을 가르치는 것을 돕는 상인으로 가득차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나에게 큰 도움이었고 내가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도록 내가 계속 돌아 오길 원하게 만든다.
가장 큰 단점은 처음에는 새로운 시스템을 배우고 시스템에 따라 MT4 표시기를로드하는 것이 아주 힘들지만 빨리 배우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무역을 배우려는 사람은 요르단의 Forex를 체크 아웃해야합니다. 가격도 저렴하므로 체크 아웃해야합니다.
casey의 최근 게시물 (전체보기)
Forex 점검표를 사용하여 좋은 거래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 2019 년 9 월 25 일 2 : 1 위험 보상 비율을 사용하면 이익이 증가 할 수있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 2017 년 9 월 19 일 My Personal Trading Plan Kim Krompass가 검토 - 2017 년 8 월 4 일.
Winner 's Edge Trading :
인기 조회수.
면책 조항 :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외환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외환 거래. jcls-forex
나는 시장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과 그들을 정복하려는 나의 열망으로 교역하도록 가르쳤다. 나는 내 경력의 시작에서 주식을 거래 한 다음 2 년 동안 선물을 거래했고 이제는 Forex 시장에 관심을 집중합니다. 저의 방법으로 상인을 훈련시키는 주식 회사에 시스템을 임대했습니다. 나는 매우 광범위한 기술적 분석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인터넷 상에 수많은 상인 교육 칼럼을 썼다. 나는 또한 FXStreet의 일일 컨텐트 제공자입니다.
나는 내 자신을 선천적으로 선량한 사람으로 생각하며 나의 본성을 그렇게 생각합니다. 나는 항상 여러 단계에서 보람을 느꼈던 것을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치료사 (대체 의학을 통해)와 영적 가이드가되기를 원했고, 아내를 만나기 전에 신학교에 들어갔다. 일단 거래가되면 열정이 생겼습니다. 부족한 것은 내가 인생에서 찾고 있던 수준에서 보람을 느꼈다는 것입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수 백 명이 넘는 사람들의 삶과 가족들이 재정적 독립을 달성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게 나 한테 심오하고 흥미 롭다.
궁극적으로 제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jcls-forex (Jordan Lindsey) 검토 방문 사이트.
성능 테스트.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jcls-forex (Jordan Lindsey)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요르단은 "커미션 그래버" 브로커 수수료를 위해 계정을 0으로 거래 할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서비스를 판매 한 지난 몇 년 동안 성공적으로 벤처 기업을 운영하지 못했습니다.
& quot; 테스트 & quot; 할 1250.00 작은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그가 주장하는 것이 가까이에 있는지보십시오.
레알. 2016 년 3 월에 개봉했습니다.
강도입니다. 2 ~ 3 주 내에 50 %의 꾸준한 ROI 하락. 나는 많은 돈을 잃었다. 절대로. 단호한 자금 관리로 무작위로 거래를한다면, 나는 "도달"할 수 없을 것입니다. 린지가 나에게 보여준 것. 1 거래로 약 30 % 하락.
같은 실수를해서는 안됩니다.
반품시 부족합니다. 약속을 높이. 5 개월 동안 계정이 있었어. 마침내 내 돈을 결정했습니다 (1 월 5 일 이후 15 % 하락).
그의 사본 거래를 사용하기 위해 500 달러짜리 작은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그는 매달 30 %의 수익을내는 것이 그의 목표라는 것을 광고했습니다. 나는 회의적 이었지만 몇 달 동안 그는 약 30-40 %를 만들었고 그래서 그는 여전히 좋은 10 %를 만들 수 있다고하더라도 몇 가지 보고서를 보여 주었다. 공정하게하기 위해서 그는 30 %의 인출을 할 수 있다고 조언합니다. 2.5 개월 이내에 내 계정이 33 % 감소했습니다. 오늘 현재 약 22 %가 감소했습니다. 그의 시스템은 많은 거래를합니다 (아마도 너무 많은 방법으로). 이것은 20-30 %와 같이 큰 손실을 감당할 수없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 사람들을 위해 나는 멀리 떨어져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는 기계처럼 논스톱으로 거래하는 사람을 위해 당신의 거래에 신속하게 응답합니다. 1 년이 끝날 때 월 5 ~ 15 %의 평균으로 끝날 수도 있지만 30 %의 1 개월을 만들고 다음 달의 20 %를 잃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리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나는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Sunil의 의견에 대한 답변입니다. Sunil은 6 주 만에 160.76 %의 이익을 얻는 시스템에 등록했습니다. 하루 평균 2.43 %의 평균 23.42 % 하락 그리고 나는 "관리 계정은 3 배 위험합니다"라고 말하면서 가장 중요한 위험 요소입니다. 이제 FPA는 모든 사람에게 Aggressive Gains 관리 계정을 모니터링합니다.
끔찍한, 전에 채팅방에 5 년 전에 별 5 개를 주면서, 그의 관리 외환 서비스와 함께 가기로 결정했다 tallinex. 10 일 이내에 78 %의 비용 절감, 관리 계정 폐쇄 152 거래. 그는 자신의 계정에서 3 % 손실을 주장하고 관리 계정이 3 번 레버리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전에 공개되지 않은 ofcourse였습니다. 내 최악의 거래 에서조차, havent는 큰 하락률을 보였다. 매우 실망 시키십시오. 그래서 사람들은 당신의 자신의 의무를 다한다.
나는 3 개월 전에 jcls-forex (요르단 Lindsey)와 Forex 자문 관계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이른시기에 60 세가 넘은 사업가 / 기업가였습니다. 나는 거의 모든 사업 경력에 대한 수익을 위해 돈을 투자 해 왔으며 나는 요르단과의 관계가 만들어내는 수익률을 결코 경험하지 못했다고 모든 콘도르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는 2002 년부터 거래를 해오 고 있으며, 경험으로 인해 위험 수준 관리에 최우선을 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무역 손실은 무역 이익보다 많습니다 (모든 시스템에서 매우 전형적 임). 그러나 프로세스를 이해하면 집단적 무역 이익은 손실보다 훨씬 커서 투자 수익률은 내가 본 것 중 아무 것도 아닙니다. 방문 요르단의 사이트, jcls - forex. 이 사이트에는 정확하고 사실이 아닌 내용이 없습니다.
플랫폼으로 PC를 사용할 수있게되기 훨씬 전에 나는 통화를 거래 해왔다. 돈 거래 통화를 실제로하는 사람들의 소수 범주에 나를 넣을 수 있습니다. 나는 내 리뷰에 신뢰성을주기 위해이 정보를 주었다. 나는 초기 단계에서 JCL 그룹에 합류했으며 아직 거기에있다. 이 거래 형태를 처음 접한다면 더 나은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a) 그의 시스템의 주요 부분 인 금전 관리의 중요성. (b) 시스템 준수의 중요성. 더 노련한 상인은 자신의 거래 스타일과 지식을 향상시키고 JCL 시스템을 사용하여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합니다. Newbe 또는 노련한 사람은 아무도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예측할 수없는 환경을 거래하려는 적성과 함께 기술을 키울 수있는 자유롭고 생산적인 환경을 발견하게됩니다. 이 환경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JCL에 자신감을 갖고 참여하십시오.
나는 요르단의 단체와 1 년 넘게 지 냈습니다. 그는 훨씬 forex 상어 주위에 회색 환경에서 주위를 얻을 것이 좋습니다. 나는 여러 가지 시스템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능을 분석하여 3 년 넘게 데모 거래를 해왔습니다. 이것이 나의 힘들게 번 돈이기 때문에 나는 시스템을 분석하는 데 매우 보수적이다.
위의 조사는 JCL forex에서도 수행되었습니다. JCL 시스템에 따라 다양한 maket 조건에서 6 개월 이상 데모 테스트를 거친 후 실시간으로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 자체는 시스템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야합니다. 요르단은 참을성있는 선생님이며, 그는 다른 사람들에게 옹호하는 것과 똑같은 교역을 택한다. 모든 거래는 누구나 볼 수 있도록 그의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위험 / 보상 비율이 가장 좋습니다. 풀 타임 일을하는 경우, 위험 / 보상 비율을 가진 다른 시스템을 절대로 얻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이이 시스템에서 돈을 잃었다 고 말하면서 놀랍다. 6 개월 이상 자신의 시스템을 거래하거나 데모하지 않은 사람들은 외환을 배우려는 다른 사람들을 그릇 인도하기 때문에 의견 게시를 피하십시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jcls-forex 정보.
제목 사용 : 제목은 10-80 자 사이의 사이트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입니다.
메타 키워드 : 사이트 사용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되는 카테고리 및 주제입니다.
크기 : 사이트에서 사용되는 HTML의 크기를 표시합니다.
압축 된 크기 : 압축 된 사이트의 HTML 크기입니다.
텍스트 크기 : HTML을 삭제 한 후 사이트의 순수 텍스트 크기입니다.
CSS로 사용되는 표 스타일.
Charset : ASCII는 문자 인코딩 표준 (character set이라고도 함)의 첫 번째 문자 인코딩입니다. ASCII는 숫자 (0-9), 영문자 (A-Z) 및 일부 특수 문자와 같이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있는 127 개의 다른 영숫자를 정의했습니다. $ + - ().ANSI (Windows-1252)는 원래의 Windows 문자 집합으로 256 가지 문자 코드를 지원합니다.
코드 유형 : 사이트 디자인에 사용 된 코딩 유형을 보여줍니다.
HTML 버전 : 사이트 디자인에 사용 된 코딩 버전을 표시합니다.
Robots. txt : 검색 엔진에서 사용하는 robots. txt에 사이트를 탐색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robots. txt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 : 데스크톱 컴퓨터와 호환되는 사이트가 타블렛 컴퓨터 및 모바일 장치와도 호환되는지 여부를 보여줍니다. 사용 : 태그로 이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
eur usd 예측 1183 % forex 거래 전략 532 % eur / usd 예측 469 % euro 달러 예측 오늘 217 % eur usd 예측 180 % forex 거래 시스템 작동 167 % forex 시스템 작동 160 % v2 거래 시스템 정복 153 % forex 거래 시스템 147 간단한 수익성있는 외환 전략 141 %
순위 : 귀하의 사이트는 전 세계의 다른 사이트들과 순위가 매겨집니다.
국가 순위 : 귀하의 사이트는 해당 국가의 다른 사이트 중 순위가 매겨집니다.
대부분의 검색어 : 귀하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어떻게 발견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 단어는 귀하의 웹 사이트를 찾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PageRank : Google은 0-10의 척도로 사이트 순위를 매 깁니다. 순위가 높을수록 Google에서 더 유용하고 유익한 사이트로 간주됩니다.
분석 : 세계 최대의 검색 엔진 인 Google은 다른 많은 훌륭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이러한 서비스 중 하나는 분석입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작은 코드가 추가되어 Analytics를 사용하면 사이트의 모든 사용자 데이터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무료 서비스가 있습니다. 실시간 사용자 데이터 일반적으로 사용자 데이터 위치 별 사용자 데이터 트래픽 소스 잠재 고객보기 모든 사용자 항목 및 데이터의 소급보기 사이트에 대한 데스크톱, 태블릿 및 모바일 항목 사용자 획득 사용자 동작 그리고 더 많은 통계 및 내용.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