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February 2018

무역 시스템 디아블로 3


디아블로 3 무역 시스템. 따라서 Diablo 3 및 Reaper of Souls의 "전설적인 거래 예외"조차도 기본적으로 친구가 항목을 찾은 후 즉시 항목을 공유 할 수있는 방법 일뿐입니다. 이제는 친구가 원하는 항목을 교환 할 수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게임에서 다른 이들과 협동 게임을하십시오.


Pulse 81 - Diablo 3 뉴스 - 거래 시스템, 아이템 바인딩, 용병 및 기타!


디아블로 3 무역 시스템. 강제 전략 게임 선물 : Purgatory 우리가 디아블로 3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Purgator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커뮤니티 규칙 및 정책을 봅니다. 당신이 질문이나 관심사가 있다면 D3 존재하지 않는 거래 시스템 자체. 나는 이것이 죽은 말을 때리고 있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이것은 거의 계속해서 놀고 싶지 않습니다.


D3는 D2가 아닌 방식으로 셀프 서비스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정 목표를 설정하고 부분적으로 결정론적인 방식으로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최종 게임 콘텐츠의 전체 패러다임입니다. 이것이 게임입니다. D2 스타일 거래는 완전히 쓸모 없게 만들 것입니다. 엔드 게임 (Endgame)은 트레이드 채널 서핑이 될 것이고, 여기 AH가 그렇게 대단히 실패한 후에 그들은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낙관적 인 해석은 이전처럼 거래 시스템이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메타 게임이 아닌 실제 게임을 통해 필요한 것을 스스로 찾아내는 것이 이제는 가능합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커다란 불만은 릴리스와 확장 사이의 약탈 패러다임을 바꿨 기 때문에 L60과 특히 최종 게임에서 큰 불편을 겪습니다. 추가 진행은 몇 가지 특정 항목의 특수 효과에 크게 의존합니다. 별로 효과가 없거나 그렇지 않은 경우, 경건한 특수 문자가있는 세트가 있거나 그렇지 않은 경우입니다.


정말 정말 불행하지 않습니다. 거래가있는 경우 거래, 라 PoE를 통해 게임을 제작하고 최고의 장비를 얻거나 정확하게 빌드를 사용자 정의하려면 거래해야합니다. 그 게임에 맡기고 d3를 좀 더 스스로 발견 한 경험을 남겨 두어 사람들이 선호하는 게임 스타일을 플레이 할 수있게하십시오. 잠깐만 요, 어떤 종류의 거래도 없지만 2 시간 거래 시스템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나는 2 시간 창을 거래 시스템으로 생각할 수 없다.


제한된 거래 능력이 더 많을 수도 있습니다. D2 거래 스타일은 마약 일 뿐이며 플래그와 금지 봇 키를 사용합니다. 뭔가해야 해! 나는 심지어 물품 교환 경매 집을 가져갈 것이다. 그 2 시간 창은 당신이 놀고 싶은 사람들과 실제로 놀 수있게하거나 심지어 강요합니다; 대부분 친구 목록에있는 연락처.


그렇지 않은 경우 특정 기간 내에 현재 그룹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교환 한 다음 그룹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의도 한대로 작동하거나 적어도 저에게 그렇게 행동하는 것이 매우 정확하기 때문에 시간을 오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사이트의 사용은 사용자 계약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수락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로그인하거나 초에 가입하십시오. 새 링크를 제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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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지어 2 시간. 콘솔에서 전혀 거래하지 않습니까? 그들은 그걸 없애 버렸어. 그리고 그것은 loot2에 의해 완전히 무의미 해졌습니다. 가능한 경우 콘솔 버전을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게임 & amp; 문화 / 게임 & amp; 환대.


오늘날 블리자드는 선의이지만 궁극적으로 게임을 깨는 특징을 없앴습니다.


Lee Hutchinson - 2014 년 3 월 18 일 11시 20 분 UTC.


우리는 9 월에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3의 경매장을 골드와 리얼 머니 모두 없애겠다고 발표했으며 그날이 지나기 시작했습니다. 경매장은 더 이상 없습니다.


블리자드는 포럼에 관한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포럼에 FAQ를 게시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경매는 정상적으로 만료되며 항목은 최고 입찰자에게 전달됩니다 (또는 경매에 따라 판매자에게 반품 됨). 사람들은 6 월 24 일까지 "Completed"탭에서 모든 아이템과 금을 지우고, 그 후에는 영원히 사라질 것입니다.


종이에 경매장은 좋은 아이디어처럼 들렸습니다. 그것은 디아블로 3 플레이어가 원치 않는 전리품을 처분하고 동시에 동전을 만드는 비교적 안전한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게임 속의 상인들이 제공하는 작은 금액보다 훨씬 많은 동전입니다 . 그러나 Auction House는 모든 종류의 의미있는 장비를 원하는 캐릭터가 플레이해야하는 메타 게임이되었습니다. 블리자드는 항목 농민들이 옥션 하우스에 범람하지 못하도록 귀중한 물품이 게임에서 출현하는 비율을 조정해야했습니다. 이것은 농민들이 좋은 물건을 찾을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좋은 물건을 찾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최종 결과는 경매 하우스가 레벨 60의 게임 내 모자를 쳤을 때 모든 캐릭터에게 진정으로 유용한 아이템을 찾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되었다는 것입니다.


Auction House를 제거한 것이 디아블로 3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유일한 큰 변화는 아닙니다. Blizzard는 2 월에 Repert of Souls 확장팩 (다음 주, 실제로!)을 준비하면서 게임의 전리품 시스템 기능이 크게 변경된 주요 패치 인 "Loot 2.0"을 출시했습니다. 경매장이 무너지면서 Loot 2.0은 플레이어가 데려 오기 위해 생성되는 강력한 아이템 (오렌지 전설과 녹색 세트 아이템)의 비율을 크게 높입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찾은 아이템이 플레이어의 현재 캐릭터와 관련성이 높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Demon Hunter는 때때로 Witch Doctor의 매력을 발견 할 수 있지만, 대부분 아이템에 대한 통계가 있습니다. 수업.


업데이트 된 전리품 시스템의 또 다른 변화는 모든 전설 아이템과 모든 세트 아이템을 선택했을 때 계정에 묶여 있다는 것입니다. 매우 구체적인 상황과 좁은 시간대를 제외하고는 다른 플레이어와 교환 할 수 없습니다 ( 인게임 벤더에게 팔리거나 구성 요소 제작을 위해 세분화 될 수는 있지만). 처음에는 블리자드 개발자들이 계정 관련 아이템이 게임에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단호하게 주장했지만, 디아블로 3가 진화함에 따라 아이템 거래에 중점을 둔 게임을 만드는 것이 핵심 게임 플레이에 심각한 부정적 영향을 미쳤다. 죽이는 괴물들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서 초점을 맞추는 것은 궁극적으로 나쁘다.


그래서 우리는 경매 하우스에 작별 인사를하겠습니다. 커뮤니티 및 포럼 게시판으로 판단하면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선수들은 여전히 ​​트레이드 윈도우를 사용하여 게임 내에서 서로 직접 거래 할 수 있지만 전리품과 금메달을위한 더 쉽게 도박 된 중앙 정보 처리소는 없을 것입니다. 다음주에 Diablo 3와 Souls Reaper of 확장팩 릴리스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승격 된 의견.


xsar Ars Praetorian이 (가) 게시글로 이동합니다.


Lee Hutchinson / Lee는 Ars의 수석 기술 편집자이며 가젯, 자동차, IT 및 문화 콘텐츠를 감독합니다. 그는 또한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보안 및 유인 우주 비행에 대한 정보도 알고 있습니다. Lee는 텍사스 휴스턴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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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팬.


D3 RoS에서 거래.


칸토르 위치 : Vilnius 가입 날짜 : 2011-04-02 글 : 924 회원 세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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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절한시기에 제 정신이 아니게 될 줄 모르는 사람은 제정신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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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토르 위치 : Vilnius 가입 날짜 : 2011-04-02 글 : 924 회원 세부 정보.


디아블로의 핵심은 더 좋은 장비를 위해 농업에 관한 것이므로 더 이상 거래 할 수 없습니다. 단지 그것을 살 수는 없습니다.


Zealot 가입 날짜 : 10/4/2011 게시물 : 164 회원 세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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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가입 날짜 : 4/30/2009 게시물 : 7,995 Btag : W. I.P. 클래스 : 마법사 회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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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적인 거래 예외.


전설적인 아이템은 모두 디아블로 3 버전 2 및 리퍼 오브 영혼에서 계정에 바인딩되며, 교환하거나, 버리고, 팔 수 없습니다.


그러나 예외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아이템을 찾았을 때, 게임을하는 동안 또는 최대 2 시간 후에 아이템을 거래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에게 줄 수 있습니다.


이 예외는 친구 사이에 항목을 일부 전송할 수는 있지만 통화로 사용될 수있는 모든 것이 계정 바운드이기 때문에 정확히 "거래"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금, 재료 또는 보석으로 아이템을 교환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Diablo 3 및 Reaper of Souls의 "전설적인 거래 예외"조차도 기본적으로 친구들이 기능적 경제를 창출 할 수있는 것보다 항목을 찾은 직후에 항목을 공유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더 많은 상품 교환이 가능하기를 바라고, 개발자는 아마도 씨족이나 지역 사회 내에서 또는 아마도 래더 플레이어를 위해 미래에 더 많은 거래를 허용하는 것에 대한 의견을 나눴습니다.


전설은 개발자가 2014 년 초에 경매장을 폐쇄하기로 결정하자 개발 과정 인 Reaper of Souls의 계좌에 딱 들어 맞았습니다. 첫 번째 설명은 Blizzcon의 인터뷰에서 2013 년 11 월에 제공되었습니다.


우리가 실시하고있는 모든 거래 제한은 당신이 아이템을 얻는 것에 대해 정말로 기분이 좋고, 전설적인 아이템을 가능한 한 미친 것처럼 만들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Auction House를 제거했을 때 우리는 게임 경험을 최선으로 만들려고 노력했지만 대부분은 AH를 필요로하지 않고 게임 플레이의 무결성을 보호하면서 거래를 계속할 수있는 많은 방법을 찾았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협동 게임에서 떨어지는 전설을 게임 내 다른 누구와도 교환 할 수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가 정말로 원하는 것은 친구들과 놀기에 게임을 만드는 것입니다. 게임에 뛰어 들면서 "이봐, 내 물건 좀 봐."라고 말하면서.


Diablo. IncGamers : 그러면 게임을 떠난 경우 계정에 바운드가되지만 게임을하는 동안에는 거래 될 수있는 항목이 있습니까?


트래비스 : 당신이 찾은 게임 내에서 전설적이고 설정된 아이템을 포함한 모든 아이템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가기도 우리는 기본적으로 "안녕하세요, 당신이 당신과 함께 노는 사람은 누구나 그 물건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라는 atime window를 제공합니다.


지옥 기계.


디아블로 3 클래식 :


• 추종자는 죽을 수 없습니다.


• 모든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추종자는 죽을 수 없습니다.


• 모든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추종자는 죽을 수 없습니다.


• 모든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Resist All을 5 초 동안 50-100만큼 증가시킵니다.


• Waller 벽을 5 초 동안 버스트합니다.


• 히트 당 생명력이 1500-3000만큼 5 초간 증가합니다.


• 살생 당 생명력이 5 초 동안 4000-8000만큼 증가합니다.


• 5 초 동안 25000-45000의 생명력이 추가로 회복됩니다.


• 5 초 동안 방어력이 10 %만큼 증가합니다.


• 25 % 이하의 생활을 사용하면 기본 자원의 10-15 %를 복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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