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February 2018

1 시간 외환 시스템


& # 8220; 1 시간 Forex & # 8221; 무역 시스템.
때때로 누군가는 우리의 관심을 끌만한 가치가있는 것을 개발합니다. 최근에는 거의 발생하지 않지만 여전히 발생합니다.
이 것이 개인적으로 알고있는 누군가에 의해서도 개발된다면 전체 패키지에 더 많은 신뢰를주는 것입니다.
& # 8220; 1 시간 Forex & # 8221; 는 1 시간의 시간대 (이름의 출처)에 적용되는 수동 거래 시스템입니다. 간단하고 효과적인 것.
pdf 매뉴얼을 다운로드하고 모든 8 개의 비디오를 시청하는 데 2 ​​시간도 채 걸리지 않아도 트레이딩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 시스템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을 깊이 배울 수 있습니다. 제 친구 Jason은 차트에 적용 할 수있는 몇 가지 지표를 개발하여 더욱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1 시간 Forex로 거래 당 평균 pips 수는 15 & # 8211; 30 pips, 때때로 더 높다. 그러나 15 & # 8211;의 비관적 인 시나리오를 사용합시다. 30pt가 넘는 90 %의 결과가 나오면, 잠재적 인 무역 체제가 생기는지를 결정하는 데 45 분 이상을 투자 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가장 유익한 스트레스없는 45 분이 될 것입니다. !
수익을 올리기 위해서는 거래 시스템의 일관성과 신뢰가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높은 비율을 가지고 있다면 하루에 15-30 pips 정도면 충분합니다. 그게 내가 & # 8220; 1 시간 Forex & # 8221;을 특히 좋아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거래 시스템.
더 많은 내용을 읽고 시스템의 향후 릴리스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 시간 외환 거래 시스템.
Forex 관리 계정 - ForexByPros.
엘리트 그룹 가입 - 평균 월간 수익률은 5-10 %입니다 (라이브 결과보기).
온라인 Forex & ndash; 결과는 일주일에 7 일입니다.
기술 정보 얻기 & amp; 여기 더. 온라인 Forex 결과를 지금 찾으십시오!
Trade Forex Online & ndash; Alhea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Trade Forex Online을 지금 찾으십시오. 한 번에 여러 검색 엔진!
온라인 Forex - 전략, 동영상 & amp; 더.
스윙 & amp; Day Trades, Iron Condors & amp; Covered Calls.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Forex 중개인과 Bitcoin을 거래하는 방법 | 터프 니켈.
Bitcoin을 익히는 것은 가파른 학습 곡선 일지 모르지만이 인기있는 암호 해독을 교환하려는 경우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읽기 >>
통화 스왑 : 동시 스팟 및 포워드 거래.
통화 스왑은 외환 거래의 동시 매입 또는 매각을 통한 외환 현물 거래의 매매입니다. 읽기 >>
개인 투자 | 터프 니켈.
개인을위한 투자. Forex 중개인과 Bitcoin을 거래하는 방법. 로즈마리 반즈. 0. 귀하의 중개 계정을 Yahoo Finance App에 연결하는 방법. 읽기 >>
왜 외환은 비효율적이며 개발 도상국을 파괴합니다.
Forex, FX 또는 통화 시장이라고도하는 외환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단일 거래 시장입니다. 엄청난 이윤은 은행과 읽기 >>
이진 옵션 트레이더를위한 헤징 전략 | 터프 니켈.
헤지 포지션은 동일한 시장에 있거나 동일한 거래소에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로 옵션과 외환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헤지 펀드에는 두 개의 시장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읽기 >>
Bitcoin, Alt. 를위한 최고의 다중 통화 디지털 월렛
Bitcoin, Alt Coins 및 Fiat를위한 최고의 다중 통화 디지털 지갑. 2016 년 4 월 23 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왜 외환은 비효율적이며 개발 도상국을 파괴합니다. 읽기 >>
만드는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나는 주식과 외환 거래에 경험이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과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수익을 내기위한 기술을 모색 중입니다. 나는 돈을 버는 방법. 읽기 >>
채권 가격을 계산하는 방법 | 터프 니켈.
Philip은 투자 은행에서 은퇴하기로했습니다. 현재까지 그는 외환 거래에 관한 9 권의 서적, 3 편의 단편 소설, 그리고 1 편의 시집을 썼다. 채권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읽기 >>
주식 선택시 고려해야 할 10 가지 요소 | 터프 니켈.
주식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10 가지 요소. 2016 년 4 월 22 일에 업데이트 됨. C. Whitaker. 더. 작성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주식 선택을위한 빠른 점검표. . & gt; & gt; & quot; 외환. 읽기 >>
어떻게 피라미드 구성표와 Ponzi 구성표가 기소되는지.
대부분의 피라미드 기법과 폰지 (Ponzi) 기법은 이전에 단순히 붕괴 및 / 또는 사라지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현대의 "외환"의 기초입니다. 또는 "forex. 읽기 >>
Binance - Crypto Exchange - 쉽고 빠른 보안 플랫폼.
새로운 보안 암호 교환. 커다란 동전 덩어리와의 무역.
계정 열기 & amp; $ 1000 받으세요.
미소. 보증금 $ 10. 무료 데모! 인기있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온라인 Forex 찾기 - 여기 & amp; 결과 찾기!
온라인 외환을 검색하십시오. 손으로 선택한 결과 찾기 & amp; 지금 답변!
남쪽에서 소득을 온라인으로 얻으려고하는 나의 경험.
가족을위한 뱅킹 & amp; 개인 | 터프 니켈.
Bitcoin에 대체 Cryptocurrencies (ko) | 터프 니켈.
50 스마트 머니 방법 Fiscally 적합 라이브 (ko) | 터프 니켈.
자신의 온라인 데이트 웹 사이트 사업을 구축하는 방법.
개인 금융 - 페이지 11 | 터프 니켈.
코인베이스 Bitcoin 지갑을 설치하는 방법 | 터프 니켈.
저작권 © 2017 HubPages Inc. 및 해당 소유자. 표시된 다른 제품 및 회사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일 수 있습니다. HubPages ®는 HubPages, Inc. 의 등록 된 서비스 마크입니다. HubPages 및 Hubbers (작성자)는 제휴 관계 및 아마존, Google 등의 파트너와의 광고를 기반으로이 페이지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시간 Forex.
& # 8220; 1 시간 Forex & # 8221; Jason Sweezey가 2011 년 11 월 22 일에 발표 한 수동 거래 시스템입니다. Jason은 캐나다에 거주하는 전업 상인입니다. 과거에는 이미 다른 외환 거래 시스템을 출시했는데, 이는 고객들로부터 상당히 좋은 리뷰를 얻었습니다. Jason은 1 시간 외환 & # 8221; 지금까지 그의 최고의 시스템입니다.
1.이 전략은 순전히 가격 행동 (어떤 지연 지표도 없음)에 기초합니다.
2. 배우기 쉽고 거래하기 쉽습니다. 규칙은 명확하고 PDF 매뉴얼과 8 개의 짧은 비디오로 잘 설명됩니다.
삼 . 그것은 작동합니다! 글쎄, 그것은 분명히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여기 PimpMyEA에서 1 시간 Forex에 관한 몇 가지 게시물을 게시 했으므로이 시스템을 더 잘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모든 거래 전략 (수동 또는 자동)으로이 시스템이 모든 사람에게 유용하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확실히 간단하고 빠릅니다 (컴퓨터 앞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외환 시스템 1 시간
Forex에 가입하고 재정을 개선하기를 진지하게 원한다면 적절한 위치에 있어야합니다.
1.이 독특하고 놀라운 거래 전략을 발견했습니다.
2. 나는 매일 어떻게 일하는 것을보고 그것을 완성 시켰 는가!
3. 어떻게 도와주고 자하는 2 개의 지표를 사용자 정의 했습니까? 그것으로 거래를 단순화합니다.
4. 나는 매일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리고 ...
5. 거래 할 때 '진정한 잠재적 이익'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지금부터 2 시간도 채 안 걸릴 것입니다.
& quot; 1 시간 Forex is & quot; Really Unique, & quot; 사용하기 쉽고, 내가 사용한 적이있는 가장 수익성있는 거래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 quot;
또한 1 시간 Forex를 발견 할 때까지 4XPipSnager가 제 빵과 버터 거래 전략이었습니다. 그러나 솔직히 1 시간 Forex는 훨씬 더 좋습니다.
나는 약속한다, 1 시간 Forex는 내가 다크에서 시험해 본 다른 모든 것을 쓴다!
그리고 예, 다시 말하면, 지금으로부터 2 시간 이내에 다음과 같은 쉬운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Jason Sweezey의 책상에서.
재 : 인생 전략을 경험할 준비를하십시오.
당신이 수천 명의 추종자 중 한 명이라도 상관 없습니다. 당신이 베테랑 외환 상인이라면 상관 없습니다. 지옥, 당신이 완전한 초보자라도 상관 없습니다. 왜냐하면이 페이지에서 여러분이 노출 될 내용은 방금 언급 한 각 상태와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1 시간 Forex는 8 개의 비디오와 짧은 설명서로 구성된 이해하기 쉬운 비디오 코스입니다. 비디오 번호가 매겨져 있지만, 당신이 할 일은 매뉴얼을 따르고 비디오 후에 비디오를 보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성공적인 외환 거래로 단계적으로 인도 될 것입니다.
내 '1 시간 Forex'90 분 비디오 코스에서, 당신은 내 간단한 4 가지 거래 규칙과 2 가지 지표를 따라 가면서 말 그대로 공원에서 반복적으로 노크 할 것이라는 완벽한 거래 전략을 발견하게됩니다 ! 너 알다시피, 나는 네가 성공하기를 바랄 뿐이다!
너는 볼 때, 나는 2 년 넘게 Forex Traders를 돕고있다. 그리고 너는 대부분 GURU 마케터가 아니라 '상인과 상인 수준'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나의 새로운 추종자들만큼 나의 과거 추종자들 모두에게 100 % 헌신적이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다시 말할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진짜로 작동하는 재료만을 보여줄 것을 약속한다!
이 모든 시간에 나는 2 가지 거래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 4XPipSnager는 나의 최고의 Forex UTurn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대한 한 가지 리뷰가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 모든 소위 "전문가 마케팅 담당자"중에서 주간에 새로운 사기를 공개하는 사람은 일부 상인 포럼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했습니다. 나는 똑똑한 말이나 똑똑한 것을 보여줄 때만 입을 열어야합니다.
따라서, 2 시간 이내에 무역의 오른쪽에 놓을 수 있기 때문에 내가 말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여주십시오.
"내가 어떻게 비틀 거 렸는지.
내가 Forex를 발견하고 개발 한 방법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본적으로 내 일상에 대해 설명하는 것입니다.
일 중독자가 옳은지 알아? 그래서, 당신은 저를 Chart-aholic 또는 Strategy-aholic이라고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침에 일어난 순간부터 개인 거래를하기 위해 20 %, 다른 시장 패턴을 배우기 위해 80 %를 투자하고, 내가 찾은 독특한 패턴에서 얻은 이익을 성공적으로 악용하는 규칙을 정의하려고 노력합니다.
이것이 내가 매일 매일하는 일입니다. 이것이 내가 꿈꾸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라이브, 먹기 & amp; 호흡 Forex. & quot; 나 이거 굉장히 좋아! 나는 단지 일어나서 내 차트를보고 싶다. 이제 그것이 헌신이 아니라면 나는 헌신이 무엇인지 알지 못합니다!
수년 동안, 나는 Forex 시장에서 예기치 못한 부당한 상황을 다루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은 내가 무역에 들어갔을 때 짧은 시간 틀을 거래 할 때 일반적으로 일어 났으며, 시장은 빨리 나를 반대합니다. 나는 많은 상인들이 똑같은 상황에서 스스로를 발견하고 내가 말하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다는 것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 가짜를 사거나 가짜를 파는 것은 정말로 나를 화나게했고, 나는 그것을 해산해야한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Forex U Turn이 나에게 빛을 보여줬다 고 정직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장대 한 트레이딩 전략으로 1 시간 외환이라는 이름으로 결정했습니다.
당신은 내가 가짜 아웃을 위해 '빠지지 말라'는 것을 배울 자신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문자 그대로 차트 앞에 몇 시간 동안 앉아 있었다. 그리고 곧 나는 나의 가장 큰 실수 중 하나가 내가 많은 사람들에게 주연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기본적으로 시장 행동에 대한 나의 전체 비전을 좁히는 짧은 시간 틀.
너무 논리적인데, 시장의 거물들이 어떻게시 / 분 단위로 생각하는지 분석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옳은 말이 아닙니까?
그래서, 나는 모든 집중력과 집중력을 작은 시간 프레임보다는 1 시간 차트에두고 가격 조치 가짜 아웃을 연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최종 결과?
나는 완전히 충격을 받았다. 1 시간의 시간 프레임에는 거의 "노이즈"가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또는 "산만" 시장 주의자들이 취한 '시장 행동'에 대한 훨씬 더 명확한 그림을 내 눈앞에서 상상했다 : 기관, 은행, 헤지 펀드 거래자.
그리고 또 하나.
이건 어때?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했습니다. 빅 플레이어의 주요 시장 행동 중 하나에 실제로 금이 갔다는 느낌을 받았을뿐 아니라, 나에게 훨씬 더 의미가 있었고, 솔직히 말해서 나는 이것을 알아 차리지 못하게 당혹 스러웠습니다. 하느님께서는 내가 잃어버린 돈을 "상실"이라고 생각하는 상인으로 알고 있습니다. 매일 - 그러나 더 이상은 아닙니다!
나만의 맞춤 설정.
1 시간 외환 표시기.
다음 자연스러운 단계는 1 시간 프레임을 읽는 과정을 쉽게 처리 할 수있는 거래 도구를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바퀴를 다시 발명 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기존의 신뢰할만한 지표 두 개를 사용했으며, 코더에게 방금 전에 발견 한 새로운 시간 규칙에 맞게 코드를 사용자 정의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첫 번째 지표는 일반적으로 피보나치와 지원 및 저항 거래자가 사용하는 일반적인 피보나치 - 피벗 포인트 수준 지표를 기반으로합니다.
내가 사용하는 두 번째 지표는 실제로 이전 시스템에서 나온 것입니다. Forex U Turn - 당신은 내가 Fake Out Moves 현상을 조사하는 동안 해당 제품이 나를위한 구덩이라고 말했던 것을 기억하십니까? 나는 그것을 다음과 같이 부른다.
가장 중요한 변경 사항은 피보나치 - 피벗 포인트 레벨 표시기입니다.
이것이 일반적인 피보나치 피봇 포인트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착각합니다!
밤의 특정 시간에 시작되도록 하루의 시작 대신에 맞춤 설정했고, 시장이 움직이는 특정 시간에 끝내도록 설계했습니다. 피보나치 - 피벗 포인트 표시기에 대한 중요한 부분조차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 필요가있을뿐만 아니라 그것이 작동하도록하기 위해 당신은 올바른 브로커 시간을 가져야 만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을 알지 못하면 지표가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 나는 적당한 중개인 시간을 알고있다 그리고 나는 너를 나의 영상 과정 안에 저것을 너에게 가르치기 위하여 계획한다 - 보장하는! 사실이 작지만 중요한 비트를 아는 것만으로 당신을 상실한 상인에서 우승자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 두 지표의 도움으로 반전 촛불 형성 및 지원 & amp; & nbsp;과 같은 내 다른 규칙을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저항.
그래서, 이제는 당신을 소개하는 완벽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이슨 스위지.
1 시간 Forex 비디오 코스.
그러나 내 과정이 무엇인지 보여주기 전에 먼저 초보자가 새로운 거래 전략을 이해하는 가장 쉽고 쉬운 방법은 무엇인지에 대해 많이 생각해 봤지만 그것은 가능한 가장 빠른 방법으로.
오랫동안 고려한 결과, 그림의 가치가 1,000 단어라면 비디오는 10 배 더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
나를 따르는 사람들에게는 항상 느리고 일관성있게 말하면서 비영어권 사람들이 쉽게 말할 필요가있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쉽습니다.
가장 긴 길이가 22 분을 넘지 않는 총 8 개의 동영상 시리즈를 만들었으며 동영상 시퀀스를 통해 90 분 이내에 거래 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코스 내용을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매우 빠르고 쉽게 배울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총 99 분입니다. 내가 너에게 무엇을 말 했니? 2 시간 미만은 1 시간 Forex로 당신을 얻고 달릴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간단한 단계 만 수행하면됩니다.
1 시간 Forex 사용의 이점.
* 유연성 * 일관성 * 쉬운 규칙 1-2-3.
그러나 1 시간 Forex를 사용할 가능성에 관해 논의하기 전에, 나는 그것을 사용함에있어 매우 중요한 이익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교역 할 시간이 없다는 것을 알고있다. 여기에있는 일반적인 Forex 상인은 자신의 수입을 보충 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하기 때문에 제한된 기간 내에 거래가 매우 유연해야합니다.
그것은 정확히 1 시간 Forex가 디자인 된 방법입니다. 그러나 특정 시간대에 차트를 볼 필요가 있지만 해당 세션에서 시장이 거래 설정에 좋을지 결정할 때 45 분 이상을 소비해서는 안됩니다.
가장 좋은 소식은 대부분의 경우, 특정 세션에 대한 1 거래 또는 2 거래는 forex 거래를하지 않고도 다음 세션을 마감 할 수있는 충분한 pips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위의 로그를 제대로 읽지 않았다면 지금 다시 한 번 해보십시오.
그래서 1 시간 Forex는 낮 시간 일자리를 가진 사람들에게 적합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직장에 컴퓨터와 인터넷 연결을 할 수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잠재적 인 이익은 무엇인가?
1 시간 Forex를 사용하는 거래 당 평균 핍 수는 15 ~ 30 pips 사이에서 더 높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잠재적 인 무역 체제가 발생할지를 결정하기 위해 지출하는 데 45 분 이상을 투자 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90 % 이상의 결과를 보이는 비관적 시나리오를 15 ~ 30 pips로 사용합시다. 의심의 여지가 당신의 가장 수익성이 스트레스없는 45 분 것입니다 - 적!
무역 당 잠재적 인 이익.
세션 당 잠재적 이익.
기타 잘 알려진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제이슨이 다시 해냈습니다!
또 다른 위대한 외환 거래 시스템! 나는 다른 거래 시스템을 구입하여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추천했지만, 이 제품은 훨씬 더 좋은 sooooo입니다!
그는 그가 생각해내는 훌륭한 컨셉을 말합니다. 너무 간단합니다. 나는 정말로 외환 거래에 초보조차 많은 생각없이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규칙은 너무 단순하고 표시기의 모든 혼란없이 상쾌하게합니다. 나는 1 시간의 촛불이지지 또는 저항에서 벗어나서 너무 단순하고 우아하고 그렇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유리한.
나는이 거래 시스템을 매우 추천한다!
Day Trade Forex, LLC의 신시아 - 고유 거래 시스템 4 개를 만든 사람 : daytradeforex / products. htm.
안녕 제이슨. 잘 지냈어요? 인생은 어때? 나는 이번에는 정말 놀랐다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당신은 내가 당신의 외환 전략, 특히 4XPipSnager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지만, 이번에는 더 놀랐습니다 .--)
이거 어떻게 생각하니? 나와 공유해야합니다 :-)
나는 처음에 당신이 그것을 시험 해달라고 부탁했을 때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살아있는 무역 실습과 헝가리에서의 세미나 준비에 너무 바빴다) 나는 그것에 대해 회의적이었고 그것은 실제로 작동하지만 나는 당신에게 뭔가를 더 잘 찾을 것을 말하기 전에 그것을 점검 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
그리고 그 일을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이번에 큰 일을했다고 이해했습니다! 그것은 훌륭한 전략 인입니다!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말하고 있다고 믿는 "indicatorholic"상인이지만 순수한 가격 행동 아이디어는 위대한 친구입니다!
나는 당신이 나를 용서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의 전략 (sorrrrrry :-)을 사용하여 몇 가지 지표를 결합하려고 노력했으며 명확한 경계가있을 때 당신을 도울 수있는 몇 가지 강력한 지표를 발견했습니다. 중단 및 복귀의 가능한 움직임을보고 논리 목표를 보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저와 저의 지시자들입니다.
내가하고 싶은 말은 잘 했어! 나는 많은 상인들이 그것을 즐기고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제발, 제발, 어떤 시장 상황에서 거래의 더 많은 예를 들어주세요. 그래서 상인들은 그것이 정말로 얼마나 강력한지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 :-)
잘 했어! 나는 확실히 나의 가장 추천 한 명부에 그것을 가지고 있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안녕 얘들 아, 내 이름은 잭 코 룬츠 치 ...
그것은 시간별 차트를 바탕으로 지원 / 저항력, 촛대 형성 및 피봇 포인트의 힘을 결합하여 매우 높은 승리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거래 경험이없는 사람이라도 전략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구현할 수있는 방법으로 설명됩니다. Jason은 4XpipSnager & Forex UTurn이라고도 불리는 과거의 다른 거래 시스템을 통해 나왔지만 1 시간 Forex로 과거 전략을 초과했다고 생각합니다.
위대한 직업 제이슨!
이 1 시간 Forex가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시스템은 나를 위해 계속해서 끌어 당깁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것처럼 분과 5 분 차트를 보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미국 세션의 마지막 무역은 교과서였다. 안으로 1.3480 나가고 이전에 지원 / 저항 수준을 거기 당겼 기 때문에 1.3462에 나왔다.
나는 내가 무역해온 모든 것을 믿을 수 없다. 나는 결코 이것을 알아 채지 못했다. 가격 액션 거래는 최고입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부분은 그것은 시장의 변화와 함께 계속 작동 할 것입니다. 가격 행동은 여전히 ​​가격 행동이 될 것입니다. 아무 BS 학문 forex 지시자.
그렇게 단순하지만 강력한 시스템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아무도 그들의 증명서를 보상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증언은 미래의 성과 나 성공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이러한 결과가 일반적으로 기대되거나 달성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은 아닙니다. 외환 거래와 관련하여 상당한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과거의 공연이 반드시 미래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이 시스템은 매우 독특하기 때문에 의심 할 여지가 없으므로 지금 당장 처리하도록하십시오!
Q. 1 시간 Forex로 이동 평균을 사용해야합니까?
A. 아니요, 1 시간 Forex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우리가 후행 이동 평균을 사용하지 않으며 우리가 다시 칠하는 히스토그램이나 쓸모없는 지표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Q. Forex 시장의 초보자입니다. Forex 1 시간을 처리 할 수 ​​있습니까?
A. 네, 사용하기가 너무 쉬워서 십대 청소년도 사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Q. 1 시간 Forex를 습득하는 학습 곡선은 무엇입니까?
A. 말 그대로, 2 시간 미만입니다!
A. 아니요, 대부분의 로봇은 작동하지 않으며 1 시간 Forex는 시험되고 사실입니다. 그것은 작동합니다!
Q. 다른 통화 쌍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네, 다른 통화 쌍에서도 작동 할 것입니다. 그러나 거래하는 가장 좋은 쌍은 EURUSD입니다.
Q. 환불 보장이 있습니까?
A. 예 100 % 환불 보장!
질문이 있으면 내 대답을 얻을 수 있습니까?
A. 예. 저는 대개 다음 몇 시간 이내에 대단히 빠르고 포괄적 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내 모든 4xPipSnager 클라이언트에 대해 수행 한 작업입니다.
A. 네, 매우 간단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확신합니다.
Q. 세계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네, 하지만 인터넷이나 전기가없는 황량한 열대 섬에 살고 있다면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 그 100 % YES 이외!
Q. 5 자리 브로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예! ECN에서도 작동합니다.
제이슨, 너 얼마나 될거야.
다른 시스템에 대한 비용을 생각하거나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적습니다. 또한이 시스템은 이전에 보았거나 거래 한 적이있는 아무 것도 아닌 것과 같은 나의 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느린 이동 평균 또는 다시 쓸모없는 지표! 최선을 다해 BANK 가격 정책에 곧장 도달하십시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새로운 시스템을 출시하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귀하와 마찬가지로 매일 시장에 출시되는 새로운 시스템을보고 따르고 있습니다. 당신처럼, 나는 그들이 부탁하는 어리석은 높은 가격과 함께이 시스템의 낮은 품질을 알고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이러한 벤더들이 가지고있는 모든 신경으로, 그들은 최근에 쓰레기 외환 시스템으로 시장에 범람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으며, 이 외에도 가격을 $ 1000 - $ 2000까지 올렸습니다.
아니야! 나는 돈을 위해 그것을하지 않고있다. 사실, 나에게 좋은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돈을 벌기를 기대합니다. 그래픽 디자이너, Meta Trader 4 Coders 및 마케팅 컨설팅 요법과 같은 비용도 많이 듭니다.
1 시간 Forex가 당신의 인생에서 만날 수있는 어떤 시스템보다 좋은 방법이지만, 나는 견고하고 일관된 거래 전략을 추구하는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이 돈은 당신에게 환불됩니다. 아마 2 ~ 3 번 우승 트레이드를 한 세션에서 할 수 있을까요?
따라서 위의 모든 내용을 고려하여 대부분의 비용을 지불하는 데 드는 비용을 고려하여 전체 비디오 과정에 단 97 달러 만 지불하면됩니다.
나는 그 가격으로 Forex에서 성공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돈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단순한 규칙을 고수하는 사람은 돈을 다시 돌려받을 것입니다 - No Time Flat!
매일 설정 비디오에 대해 거의 잊었습니다.
아, 거의 잊었다. 당신이 1 시간 Forex를 시도하고 나는 당신을 그것으로 혼자서 처리하기 위하여 남겨 둘 것이라는 점을 생각하는 경우에, 당신은 아직도 나에 당신의 성공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않는다.
내가 거의 4 년 동안 4XPipSnager 및 Forex UTurn 클라이언트에 대해했던 것처럼. 현재까지, 나는 당신이 내 전략을 올바르게 거래하고 있는지를 알기 위해 일주일에 5 일 Set Up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매일 당신은 1 시간 Forex에 의해 실행 된 지난 전날 세션 거래를 얻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이것을 귀중하고 1 시간 Forex 클라이언트로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행동을 취하고 나를 신뢰하는 시간.
나는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모든 것을 되풀이하고 싶지 않습니다. 네가 내 최고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음을 확신한다. 사실, 당신은 "Best of My Best!"를 얻고 있습니다. 나는 매일 돈을 벌기위한 전략을 사용합니다.
내가 요구하는 저렴한 가격으로 짧은 투자 시간 안에 작은 투자를 환불 해 드리겠습니다. 1 시간 Forex는 반드시 도구 무기고에 추가해야합니다.
따라서, 아래의 주문 단추를 클릭하면 1 시간 Forex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필요로하는 마지막 전략.
내일은 아니고, 내일이면.
이 인생 결정을 바꿔라!
1 시간 Forex 90 Minutes 비디오 코스 주문 - 오늘!
참고 : 다운로드 가능한 디지털 제품이므로 추가 배송비 또는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오전 3 시가 되어도 언제든지 시스템을 주문하고 즉시 배달을받을 수 있습니다.
추신 내가 너를 보호했음을 기억해라. 시 운전 1 시간 외환 8 주. 이 시스템이 실제로 얼마나 강력한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물론 100 % 만족하지 않으실 경우 즉시 환불 해 드리겠습니다. 나는 그것보다 더 공정 할 수 없다! 오늘 $ 97에 대한 1 시간 Forex 주문!
2017 (c) 1HourForex All right reserved.
미국 정부 요구 면책 -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외환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통화에 관한 구매, 판매 또는 조언은 허가 된 브로커 / 딜러 만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 또는 본 사이트의 생산 및 유지 보수에 관여 한 당사 또는 당사의 계열사 나 동료는 어느 주 또는 연방 정부가 관할하는 관할권의 브로커 / 딜러 또는 투자 고문이 아닙니다. 이 사이트에서 언급 된 서비스 또는 제품 구매자는 특정 거래 또는 거래 전략과 관련하여 자신이 선택한 허가 된 대리인과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이나 손실을 가져올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될 가능성이 높지는 않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여기에 포함 된 정보와 신호 서비스에 포함 된 정보는 특정 투자를 교환 할 수있는 초대가 아닙니다. 거래는 미래 이익을 추구하는 데 돈을 요구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결정입니다. 당신이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위험에 빠뜨리지 마십시오. 이 문서는 귀하의 개인적인 재정적 및 개인적 상황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개인 투자에 관한 조언이 아닙니다. 귀하의 투자 전문가가 귀하의 특별한 필요와 상황에 적합한 것을 확인하는 조언없이이를 행하지 마십시오. 행동에 앞서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조언을 구하지 못하면 자신의 최선의 이익에 반하는 행동을하게되고 자본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아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에 대해 보상을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